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달 11일 출시한 맵짠단의 정석 ‘맵소디’가 45일 만에 누적 판매량 37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달 11일 출시한 맵짠단의 정석 ‘맵소디’가 45일 만에 누적 판매량 37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BBQ 제공

[뉴스클레임]

BBQ의 매콤한 간장소스 치킨 '맵소디'가 MZ세대와 알파세대의 입맛까지 사로잡았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달 11일 출시한 맵짠단의 정석 ‘맵소디’가 45일 만에 누적 판매량 37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BBQ의 신메뉴 맵소디는 간장을 베이스로 깊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소스에 캐롤라이나 리퍼, 고춧가루, 홍고추 등을 활용해 알싸하고 매콤한 맛을 구현했습니다. 여기에 맵소디의 맛을 극대화해줄 '가지튀김' 토핑을 더해 고급 요리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맵소디는 출시 직후부터 중독성 있는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하루 평균 8000개 이상 판매됐습니다.

특히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인 24일과 25일에는 하루 1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는 등 연말 특수를 누리며 단기간에 37만 마리를 넘어섰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