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LG생활건강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농심 GS리테일 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현대백화점그룹 롯데마트 이랜드 롯데월드 남양유업 쿠팡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를 테마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를 테마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행복·건강 기원’ 설 선물세트=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를 테마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정월 대보름의 ‘부럼깨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힘이 아자잣! 복이 호두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잣과 호두 등의 견과를 활용한 제품이다. ▲‘힘이 아자잣! 잣-스테라’ ▲복이 호두둑! 부럼 파운드’ 등이다. 스테디셀러 선물류도 내놓는다. ▲'1988 실키롤케익’ ▲‘호두 파운드 케익’ ▲‘정통 파운드 케익’▲‘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명가명품 제주말차 카스테라’ 등이 있다. 설 선물 대상 가격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앱에서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설 선물류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미식가 공략 한우 기프트=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차별화된 미식경험을 중점에 둔 ‘한우’ 기프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소 한 마리 부위를 모두 담은 ‘미트 샘플러’, 한우와 궁합이 좋은 식재료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미식 기프트’를 선보이는 등 한우 선물 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한우 한 마리에서 극소량만 생산되는 특수 부위를 담은 ‘한우 미식 미트 샘플러’가 대표적이다. 한우와 페어링한 ‘스페셜 미식 기프트’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탈리아산 트러플 3종과 함께 1+등급 한우를 함께 구성한 ‘한우X트러플 오마카세’가 있다.

가뿐한끼X소소문구=오뚜기(대표 황성만)의 건강한 일상간편식 ‘가뿐한끼’와 문구 브랜드 소소문구가 협업을 기획해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가뿐한 모닝 키트’를 판매한다.

가뿐한끼X소소문구 팝업은 오는 31일까지 오뚜기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행된다. 전시공간인 큐브(cube)에서는 가뿐한 모닝 키트와 응원 메시지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1층 레스토랑 홀에서는 가뿐한끼 현미밥을 활용한 가뿐한 포케,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모닝 키트는 ▲가뿐한끼 4종 ▲가뿐한끼 활용 레시피 카드 ▲63일간 자신에 대한 생각을 기록할 수 있는 모닝북, 이를 바탕으로 자신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디스커버리북 ▲소소문구 협업 한정 뱃지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농심 냉동 밀키트=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전골요리 콘셉트의 냉동 밀키트 신제품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을 출시한다. 

농심 인기 라면 브랜드 ‘무파마탕면’과 ‘오징어짬뽕’ 고유의 맛을 살리고, 전골요리에 잘 어울리는 원물 재료를 더한 제품이다. 농심 무파마 부대전골은 햄, 소시지와 무, 파, 통마늘 등 야채로 국물을 내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전골 요리와 어울리는 농심 사리면을 함께 구성했다. 농심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은 오징어와 조개, 새우살이 어우러진 푸짐한 해물과 청양고추, 청경채, 배추 등 다양한 채소로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맛을 살렸다. 또한 전국 우동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농심가락 냉동우동을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후렌치파이 스핀오프=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후렌치파이의 익숙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신작 ‘쁘띠초코’를 출시한다.

신작 ‘쁘띠초코’는 후렌치파이 특유의 64겹 페스츄리를 한입에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익숙했던 과일잼이 아닌 헤이즐넛초코크림을 올린 것도 신의 한수다. 오리지널이 그간 13가지의 과일잼을 선보였지만 이번엔 초콜릿을 선택했다. 전세계 1위 생산국인 튀르키예산 헤이즐넛에 빈투바 방식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싱가포르산 코코아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달콤쌉쌀함을 완성했다. 

신년 디저트 라인업=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끈 화제의 디저트 5종을 상품화해 올해 첫 디저트 라인업을 구성했다.

GS25가 선보이는 디저트 5종은 ▲수건케이크(클래식, 초코) ▲벽돌초콜릿케이크 ▲벽돌초콜릿 ▲쫀득멜로(후르트믹스, 딸기) ▲스윗젤리컵케익 등이다. 수건케이크(클래식)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출시는 GS25가 업계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이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벽돌초콜릿케이크’는 브라우니 빵 위에 초코무스를 듬뿍 얹은 벽돌 모양 케이크로, 21일 GS25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초저가 아메리카노=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2030세대 중심으로 발생한 겨울철 ‘얼죽아’ 시장 성장과 커피플레이션으로 인한 부담을 줄이고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단돈 800원에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고물가 상황 속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세븐셀렉트 착한아메리카노블랙’을 오는 15일 선보인다. ‘세븐셀렉트 착한아메리카노블랙’은 얼음컵과 함께 즐기는 파우치 음료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착한아메리카노블랙’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해당 상품 구매 시 얼읍컵(레귤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새해 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에는 환유 라인 최초로 컨투어 마사저를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컨투어 마사저는 얼굴 윤곽에 따라 부드러운 곡선 면으로 설계된 페이셜(얼굴) 마사저로, 환유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디션 제품에는 컨투어 마사저 외에 환유보액, 환유진액, 환유고 등 소용량 체험 제품 5종도 들어있다. 이 밖에 환유 오간자 보자기 키트를 증정해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에 품격을 더했다.

'센슈얼 누드 밤' 리뉴얼=헤라가 립 컨디셔닝 기술을 강화한 '센슈얼 누드 밤'을 리뉴얼 출시한다.

뉴얼을 통해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30시간 지속되는 깊은 보습감과 입술 장벽을 강화하는 립 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바를수록 부드럽고 건강한 입술로 가꿀 수 있다. 총 8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이며, 기존 누드 밤의 베스트 컬러인 은은한 혈색의 틴팅 핑크 '본프리'와 생기 넘치는 베이지 컬러 '헤이즐 우드' 등으로 구성했다. 화사하게 연출되는 라이트 쿨 핑크의 '와일드 플라워' 색상은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출시한다.

가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 기업 현대이지웰이 오는 21일까지 ‘2025년 설 선물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는 2700여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국내 1위 복지 포인트 온라인몰 '이지웰 복지몰’과 전통시장 소상공인 온라인플랫폼 ‘온누리전통시장몰’,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의 ‘복지대장몰’에서 동시에 열린다. 현대이지웰은 최근 고물가·고금리 등으로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실속형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등심, 갈비살 등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한우 구이용 부위로 구성한 ‘이지웰 예담우 1++ 한우구이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3000원대 연어' 행사=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노르웨이산 ‘내가 만드는 연어(100g/횟감용)’와 ‘내가 만드는 연어(100g/구이용)’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3000원대 연어 행사 준비를 위해 환율이 급등하기 전 지난해 11월 사전 계약을 통해 50여 톤의 연어 원물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16일부터 22일까지 온 가족이 즐겨 먹을 수 있는 ‘광어회(35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약 4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소프트얀’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최적의 원사를 엮은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파오는 캠페인을 맞아 롯데월드몰 잠실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에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롯데월드 명절 콘텐츠=롯데월드가 설렘 가득한 새해 첫 연휴를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어드벤처에서는 내달 16일까지 매일 오후 5시,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민속 한마당’ 공연을 선보인다. 올해에는 정지 공연 음악이 새로이 변경돼, 한국적인 정서와 민속의 정취를 더욱 진하게 전한다. 어드벤처 3층 민속박물관에서는 조선시대 궁중 문화를 다룬 특별전 ‘여민락 : 백성과 더불어 즐기다’가 열린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2회 메인 수조에서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들의 특별 웨이빙이 진행된다. 서울스카이에서는 퓨전 국악 버스킹이 펼쳐지며 설 연휴에 즐거움을 더한다.

가족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바디프랜드 인기 제품 6종을 렌탈·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6종의 제품을 렌탈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제도의 선납금 액수를 낮춰 최대 166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일정 금액의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군인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다.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프로모션은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 ‘맛있는우유GT’, ‘테이크핏’, ‘아몬드데이’ 등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의 ‘백미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또한 매일 정오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포토∙베스트 리뷰 선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비 무료 혜택과장바구니 쿠폰 등을 증정한다.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

쿠팡은 인기 있는 명절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2025 설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 ▲원데이 특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15일부터 20일까지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를 열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스파, LG생활건강, 셀렉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을 보다 자세히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시 한정 추가 할인,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의 라이브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