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배스킨라빈스 맥도날드 갤러리아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대상㈜ CJ푸드빌 세븐일레븐 엘지유니참 유한킴벌리 이랜드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앤리조트 스타벅스 아모레퍼시픽 이디야커피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굿즈는 수첩·메모지·스티커로 구성돼 있으며, 각 제품마다 다채로운 모습의 ‘춘식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수첩은 휴대성을 고려해 한 손 크기로 제작됐으며, 메모지(접착식)는 크기 별로 구성돼 실용성이 높다. 배스킨라빈스는 ‘춘식이 문구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제품과 함께 구매하면 1000원 혜택이 적용된다. 

양념장 시장 공략=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요리 양념 전문 브랜드 ‘하루미’를 론칭하고 양념장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섰다.

하루미는 양념장 한 팩이면 고기를 비롯한 각종 요리를 손쉽게 완성시키는 만능 양념 브랜드다. 하루미는 동원F&B의 액상 조미료 ‘동원 참치액’과 분말 조미료 ‘참치다시’에 이은 조미소스 제품으로, 향후 저당·글루텐프리·할랄 인증 등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양념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이는 하루미 양념 소스는 고기양념 4종이다. 소갈비·소불고기·돼지갈비·돼지불고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기 부위·용도에 맞춰 양념을 붓기만 하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신메뉴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맥도날드가 대표 메뉴 ‘쿼터파운더 치즈’를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치즈 할라피뇨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와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  2종을 출시한다.

‘치즈 할라피뇨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에 할라피뇨와 치즈 소스를 더해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치즈 할라피뇨 쿼터파운더 치즈’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마찬가지로 할라피뇨와 치즈 소스가 더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 속 100% 순쇠고기 패티는 113g 달하는 두툼한 두께가 특징으로, 오직 후추와 소금만으로 조리해 고기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K-디저트 선물세트=갤러리아백화점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K-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최근 SNS 에서 인기를 끈 ▲밤 티라미수 ▲떡 케이크 등 전통적인 재료와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진 K-디저트를 설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골든피스 사슴 약과세트’가 있다. 약과에 가나슈, 견과류 등 현대적 재료가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제품으로 총 13개가 한 세트다. 지역 맛집과의 상생을 위해 전국 각지의 유명한 맛집 디저트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하레하레 대전 쌀샌드유  ▲천안 할머니학화 호도과자 육포세트 ▲원조공주떡집 밤밤수제양갱이 있다.

하이트진로X경기떡집=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66년 전통의 ‘경기떡집’과 함께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진로 파랑 두꺼비 선물세트’는 파랑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경기떡집의 시그니처 떡인 ‘이티떡’으로 구성했다. ‘진로 분홍 두꺼비 선물세트’는 분홍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함께 약과, 쫀드기로 구성했다.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375ml 1병, 전용잔과 십리향 세트 2호, 3호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3종 모두 500개 한정으로 20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클라우드 논알콜릭=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클라우드만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출시했다.

클라우드 논알콜릭은 특수효모를 사용해 발효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발효 공법이 적용됐으며, 생산 공정상 인위적인 알코올 분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맛과 향의 소실이 없는 자연스러운 맥주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독일산 노블홉과 호주, 캐나다산 맥아 등 엄선된 품질의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몰트향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 1도 미만의 저칼로리 비알코올 맥주로, 클라우드의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돼 브랜드 통일성을 높였다.

정통 개성식 ‘수제손만두’=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신제품 정통 개성식 ‘수제손만두’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청정원 호밍스 ‘수제손만두’는 김치와 고기 두 가지 맛이다. 두 제품 모두 정통 개성 방식으로 당면 대신 국산 돼지고기와 절임배추를 비롯한 다섯 가지 채소, 두부 등을 가득 채워 아삭한 식감과 꽉 찬 채즙까지 맛볼 수 있다. 또, 만두 소에 참깨를 통째로 갈아 넣어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기 때문에 전골이나 만둣국 등 국물 요리에 사용하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수제손만두 김치’에는 ‘종가 김치’를 활용해 매콤하고 시원 깔끔한 맛을 더했다.

뚜레쥬르 빅 사이즈=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빅 사이즈’ 빵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3종은 모두 성인 손바닥 너비보다 큰 대형 사이즈에 버터와 카라멜, 치즈 등 베이커리의 풍미를 살린 재료를 듬뿍 넣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사르르 리본파이’는 한 겹씩 쌓아 올린 얇고 바삭한 파이의 결 사이로 진한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리본 모양의 파이다. ‘한 쪽씩 나눠먹는 치즈 클라우드 브레드’는 브리오쉬 빵 위에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등 3가지 치즈를 더했다. ‘카라멜 피칸 소보로프’는 바삭한 식감의 로프 모양 패스트리 위에 쿠키 소보로와 견과류를 듬뿍 올리고 카라멜을 더했다. 

세븐셀렉트 수건모양초코마시멜로=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28일 ‘세븐셀렉트 수건모양초코마시멜로’를 출시한다.

‘세븐셀렉트 수건모양초코마시멜로’는 중국 디저트 ‘마오진젠’을 모티브로 세븐일레븐만의 감각을 더한 상품이다. 기존 수건케이크와 외형은 비슷하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독특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마시멜로우와 초콜릿을 혼합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특제 크레이프 안에 폭신하고 쫀득한 마시멜로우를 가득 채우고 바삭한 식감을 더해줄 초코쿠키 토핑을 더했다. 별도 용기에 옮겨 전자레인지에 10초가량 데우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마시멜로우의 식감이 극대화된다.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 펫케어’가 새로운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더스트 솔루션 벤토나이트’를 출시했다.

엘지유니참 펫케어는 고양이 집사들의 모래 먼지 고민 해결을 위해 제품 생산 과정에 5단계 ‘에어워시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료 상태의 벤토나이트에 바람을 쏘는 에어워시로 시작해서 ▲수직 진동 모션 ▲마그네틱 필터링 ▲멀티 필터링 ▲진공 집진 과정을 거쳐 먼지의 양을 크게 줄였다. 프리미엄 급 벤토나이트의 최대 산지인 미국 와이오밍 주에서 채굴한 벤토나이트를 사용해서 원료의 신뢰성도 높였다.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전라인업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에서 좋은느낌은 여성이 월경 중 보다 편안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에 집중했다. 핵심은 새로운 듀얼 소프트핏 허리밴드. 배 조임 없이 부드럽고, 특허받은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들뜨지 않고 밀착해 월경 중 숙면을 돕는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좋은 잠이 쌓여 날마다 더 좋은느낌' 캠페인을 통해 월경 중 숙면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통해 보다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브랜드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LD Triumph)'를 출시했다.

컬렉션은 브랜드 이니셜 'L'과 'D'를 모티프로 한 원통형 삼색 팬던트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정면에서는 'L'이, 측면에서는 'D'가 보이는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사파이어 세팅과 화이트·옐로우·로즈 골드 3가지 골드 컬러의 조화로 볼륨감 있는 광택을 구현했다. 팬던트는 기본형, 미니멀, 빅 사이즈 등 3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단독으로 착용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서로 다른 컬러와 크기의 팬던트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주방장 특선 방어 코스 요리=제주신라호텔이 겨울철 대표 별미인 제주산 방어를 활용한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일식당 ‘히노데(日出)’에서 2월 말까지 제주산 방어를 활용해 방어회, 지리 등으로 구성된 8코스의 특선 메뉴를 한시적으로 출시한다. 방어 특선 코스는 ▲방어 진미 ▲도빙무시 ▲방어회 3종 ▲은대구 구이 ▲주방장 특선 생선회 3종 ▲방어 센베이 ▲방어 지리 ▲후식 등으로 구성된다.

설 명절 프리미엄 투고 메뉴=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 오는 22일까지 프리미엄 식재료로 만든 설 명절 투고 상품을 사전예약받는다.

롯데호텔 서울은 국내산 전복이 들어간 소갈비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문어숙회, 다채로운 구성의 모둠전 등 명절을 대표하는 음식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패밀리 게더링(Family Gathering)’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설 차례상 음식으로 다양하게 준비한 ‘딜라이트 박스(Delight Box)’를 판매한다. 보자기로 정성 들여 포장한 3단 박스에 대표적인 명절 음식 중 손이 많이 가는 해물 잡채를 비롯해 한방 갈비찜, 전복구이, 문어장, 모둠전 등을 풍성하게 담았다. 

‘My 핫프라이스’ 투표=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6일까지 ‘더 핫’ 캠페인의 일환으로 ‘My 핫프라이스’를 진행한다.

득표가 높은 상품군에서 하나의 품목을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1월의 ‘My 핫프라이스’ 투표 대상은 집밥의 기본이 되는 쌀(10kg)과 즉석밥으로 선정했으며, 할인 행사는 2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23일부터 설 성수품을 대상으로 ‘더 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 더 사이즈 업!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총 19종의 음료를 한정 시간 동안 무료로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원 더 사이즈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23일까지 오후 2시에서 저녁 8시사이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에스프레소 및 콜드 브루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대상 음료는 총 19종으로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 에스프레소 음료 13종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등 6종의 콜드 브루 음료다. 에스프레소 음료 13종은 디카페인으로 선택해도 동일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설 선물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설화수가 설 명절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20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 두 번에 걸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최대 2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설화수의 유명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후 7시 라이브 ‘블랙딜’에서는 스타 쇼호스트 김해나와 임세영이 함께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과의 유쾌한 소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구매 수량마다 최소 5종에서 최대 8종까지의 견본 키트도 증정한다. 

‘초특가 상품’ 집중 판매=11번가(대표 안정은)가 고물가 장기화 속 초특가 판매를 강화한다.

11번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간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10분러시’와 연계한 정기 프로모션, ‘10분러시데이’를 새로 시작했다. 11번가 ‘10분러시’가 최근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따라 최고의 인기 쇼핑코너로 자리잡은 만큼, 정기 프로모션을 신설해 초특가 상품 판매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11번가는 20일 오전 10시부터 ‘10분러시데이’를 통해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e쿠폰 ▲한울 V라인 페이스 마사지기 ▲포른 미니 가습기 등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디야 케이터링’ 서비스=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전국 어디서나 다양한 메뉴와 전용 케이터링 장비를 활용한 ‘이디야 케이터링’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전국의 컨벤션 행사, 지역 축제, 기업 워크숍 등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사전 테스트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를 현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특히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무료로 세팅과 회수 서비스를 지원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케이터링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 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케이터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