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마트 오리온 현대그린푸드 웅진식품 이디야커피 골든블루 페르노리카 코리아 아성다이소 롯데백화점 농심 정관장 스타벅스 롯데칠성음료 갤러리아 현대이지웰 CJ온스타일 아웃백 쿠팡 11번가 G마켓

[뉴스클레임]
SPC 쉐이크쉑 부산기장점 오픈=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부산기장점’을 개점하며 국내 30호점을 돌파했다.
부산기장점에서는 쉑버거∙쉐이크∙프라이 등 대표 메뉴 외에도 시그니처 디저트인 콘크리트 메뉴‘부산 스트리트(Busan Street)’를 선보인다. 부산의 명물인 씨앗호떡을 재해석해 달콤한 바닐라 커스터드에 다양한 견과류와 피넛 캐러멜 소스, 떡 등을 올렸다. 쉐이크쉑은 부산기장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부터 5일간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쉐이크쉑 우드 트레이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에게 쉐이크쉑 만년 다이어리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150명에게 쉐이크쉑 도자기 머그컵을 증정한다.
봄학기 회원 모집=롯데마트(대표 강성현) 문화센터가 오는 23일터 전국 문화센터 59개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봄학기에서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그림/노래 교실 강좌와 직장인들을 위한 요가/필라테스 강좌,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교육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선보인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낮 시간대에 문화센터를 이용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17시 30분 이후에 진행되는 저녁 강좌를 전년 대비 약 10% 확대해 운영한다. 더불어 23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정규 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강좌에 각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2장 제공한다.
갈비·삼겹살·인기과일·델리 할인=이마트(대표 한채양)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먹거리부터 후식, 생활용품까지 전방위적인 행사를 준비, 풍성한 연휴를 책임진다.
사과, 배, 샤인머스캣, 곶감 등 인기과일은 물론, LA갈비, 굴, 초밥, 밀키트, 가공식품 등 필수 식재료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설 명절에 펼쳐지는 ‘고기파티’에도 이마트가 큰 보탬이 될 예정이다. 이마트는 호주산/미국산 냉동 LA식 갈비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00원 할인, 호주산/미국산 냉장 찜갈비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한다. 설 명절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인기 가공식품’도 파격 행사에 동참한다. 이마트는 행사기간 동원 롤 유부초밥 2가지 상품, 롯데 비타파워를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스틱 감자의 대표주자 ‘눈을감자’의 신제품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을 출시했다.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은 생감자스틱에 칠리 양념과 치즈 가루를 더해 매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오독오독 씹히는 눈을감자 특유의 식감과의 조화도 일품이다. 깔끔하게 집어먹을 수 있는 스틱형 모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스탠딩 타입의 패키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2월 중순부터 테이스티 버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전국 테이스티 버거 매장에서 모든 버거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총 1만 봉 한정으로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 샘플백을 증정한다.
초코 돋보이는 봄 스타일링=휠라(FILA)가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올해 트렌드 컬러인 초코를 활용해 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두 번째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지난해 11월 공개했던 ‘플로우 다운’ 화보에 이은 두 번째 화보로, ‘도쿄 비즈니스 트립’이라는 주제 아래 여행이나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올해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을 휠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초코를 중심으로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해 ‘옷잘알’ 주우재만의 핏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주우재는 시즌 메인 제품인 ‘초코 럭비 맨투맨’에 아이보리 컬러 팬츠와 레트로 감성의 백팩을 매치해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저속노화 식단 ‘헬씨에이징’=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신규 챌린지 식단인 ‘헬씨에이징(Healthy Aging)’을 출시했다.
헬씨에이징 식단은 총 5종으로, ‘가쓰오 간장 닭조림-적두 홍국밥’을 비롯해 ‘돼지고기 가지 덮밥-적두 홍국밥’, ‘매콤 마늘 코다리찜-렌틸 귀리밥’, ‘시금치 커리 치킨-녹두 보리밥’, 그리고 ‘토마토 두부 라구-녹두 보리밥’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백미보다 혈당지수가 낮은 렌틸콩·녹두·귀리 등을 활용해 당은 낮추고 생선·닭고기 등 단백질 비율을 높인 게 특징이다. 또한 올리브오일로 조리해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을 보충했다. 대사증후군 위험을 높이는 포화지방산은 총 열량의 10% 미만으로 설계돼 있다.
주스∙홍삼 선물세트=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주스, 홍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설 선물세트는 웅진식품 대표 주스 브랜드 ‘자연은’과 ‘가야농장’ 등으로 조합된 음료 선물세트와 홍삼 브랜드 ‘장쾌삼’ 등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실속 세트와 최고급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택 가능하다. 건강식품은 장쾌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 70mL 10포와 ‘장쾌삼 산삼배양근’ 50mL 8병이 담긴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를 중심으로, 웅진식품과 한의사가 공동 연구∙개발한 한방 건기식 ‘다릴한’ 등 총 10여 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캡슐커피 리뉴얼=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변경하고,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의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극대화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운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Millennium Promise)’의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는 ‘천년약속’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됐으며 1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특히 패키지에 구성된 전용잔은 마치 와인잔을 연상케 하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가정용 시장의 적극적 공략을 통해 ‘천년약속’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약주의 소비층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마르텔 조디악 에디션 스네이크=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유연함과 지혜로움으로 대변되는 뱀의 신비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마르텔 조디악 에디션 스네이크(Martell Zodiac Edition Snake)’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뱀의 지혜와 우아함, 그리고 신비로운 힘을 담아낸 한정판이다. 전 세계적으로 500병 한정 출시되며, 각 제품마다 개별 번호가 새겨져 있어 희소성을 더했다. 국내에는 단 한 병만 출시된다. 바틀은 뱀의 형상을 모티브로,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Baccarat)와 협업해 우아하고 웅장하게 제작됐다. 순수한 코냑 한 방울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크리스탈 디캔터와 디캔터 넥 부분에는 19 캐럿 골드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딘토 신규 메이크업 라인=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프릴루드 딘토(Prelude Dinto)를 출시했다.
이번 뷰티용품은 아이메이크업용품과 베이스메이크업용품 등 6종을 선보인다. 매력적인 눈매를 만들어주는 아이메이크업용품을 준비했다. ‘노스탈지아 아이팔레트’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우수한 밀착력을 지녔으며, 덧발라도 맑은 음영과 색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고른 피부 표현을 위한 베이스메이크업용품도 준비했다. 입술에 생동감을 주는 립메이크업용품도 마련했다. 맑은 색감의 ‘라벨르 로즈 플럼핑 립틴트’는 플럼핑 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더 도톰하게 표현할 수 있다.
'보랭 가방' 회수 이벤트=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30일부터 2월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보랭 가방 회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설 선물로 받은 롯데백화점 전용 정육·곶감·선어 보랭 가방을 가까운 롯데백화점 내 사은행사장에 반납하면, 보랭 가방 1개당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적립해준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반납 및 적립이 가능하며, 회수된 보랭 가방은 롯데백화점에서 업사이클링(Upcycling)해 새로운 굿즈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농심X캐치테이블=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 올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 농심 라면을 활용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농심 라면요리를 선보일 60개 다이닝은 비놀로지(‘락사컵라면’), 우텐더(‘한우짜파게티’) 등 라면요리로 잘 알려진 56개 다이닝과 4개의 대표 다이닝으로 구성된다. 분기별로 1개씩 소개될 예정인 대표 다이닝은 ‘세상에 없던 라면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1분기 첫 선을 보일 대표 다이닝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소울’이다. 소울에서는 런치, 디너 코스메뉴 구성 중 하나로 신라면을 활용한 ‘농부의 마음’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56개의 인기 다이닝은 농심의 대표 제품을 활용해 캐주얼한 라면 메뉴를 선보인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정관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27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정관장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스페셜 스토어 베어리스타 스탬프 증정=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설 연휴기간 중 스타벅스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행사 대상 스페셜 스토어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총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 매장의 콘셉트에 어울리게 피규어 형태로 디자인된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선착순 제공한다. 스탬프에는 매장 이름과 함께 매장 전경을 배경으로 매장의 특색을 표현한 베어리스타가 새겨져 있다. 이벤트는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제주송당파크R 등 더(THE) 매장 5곳과 ▲이대 ▲경동1960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장충라운지R 등 콘셉트 매장 5곳 총 10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베어리스타 스탬프는 각 매장에 해당되는 1종이 제공된다.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최고(最古) 청주 ‘백화수복’이 2월 말까지 부산 광안리 카페거리에 위치한 ‘삼진포차’에서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광안리, 겨울, 백화수복, 삼진어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캐릭터 스티커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백화수복 원컵’을 직접 꾸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는 별도로 레트로 감성의 손난로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증정행사도 함께 한다.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는 중장년층에겐 오뎅바에서 즐겼던 ‘백화수복 원컵’의 추억을 되살리고, 젊은 세대에겐 ‘백화수복 원컵’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말까지 정수기, 비데, 안마베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내내 매월 렌탈료에서 각각 4000원 및 5000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약정 기간에 관계 없이 첫 6개월 동안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룰루 비데는 최대 9개월 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프라임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스로케어 비데 일반형’이다. 신규 렌탈로 6년 약정 시 월 렌탈료 2500원 할인에 추가로 9개월 동안 50% 할인이 제공된다.
설 연휴 즐기는 팝업스토어=갤러리아백화점이 설 연휴 기간 다양한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앤트레디션(&Tradition)’ 팝업을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와인숍 ‘더 비노494’에서는 31일까지 와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세계 각지의 와인을 최대 49% 할인한다. 수원 광교에서는 남성∙레저 할인 행사를 한다. ‘올젠’과 ‘아이더’가 24일까지, ▲예작셔츠 ▲에디션 ▲노스페이스 ▲킨록바이킨록앤더슨 은 30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성수동 장인이 천연 염소 가죽을 사용해 만든 ‘아르벨 수제화’ 팝업도 내달 16일까지 선보인다.
신년 맞이 특별 할인 기획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복지솔루션 전문기업 현대이지웰(대표 박종선)이 오는 26일까지 신년 맞이 특별 할인 행사 ‘이지 데이즈(EZ Days) ’를 진행한다.
현대이지웰은 행사 기간 국내 1위 온라인 복지포인트 온라인몰 ‘이지웰 복지몰’에서 패션·식품·가전 등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식품, 가전 등 인기 상품 200여 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브랜드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우 대표 생활가전 온라인 최저가쇼핑 보장제도와 함께 3%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종근당건강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모바일 라방=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24일 자정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모바일 라방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사전구매가 시작되는 24일 자정을 시작으로 내달 3일까지 총 8번의 갤럭시 라방을 진행하며 대규모 세일즈를 병행한다. 27일 라방에는 88만 구독자를 보유한 테크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한다. 사전구매 마지막 날인 2월 3일에는 TV라이브 방송도 편성했다. 혜택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23일까지 방송 알림 신청만 해도 3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알림 신청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CJ온스타일 적립금 2만 원을 제공한다.
설 맞이 자사 앱 이벤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설을 맞아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세트 메뉴와 기프트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은 세트 메뉴 모바일 메뉴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웃백 기프트카드(10만원 권)를 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기프트카드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여러 국제 어워드 수상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일러스트 작가 ‘최환욱’과 함께 했다. 일러스트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아웃백 하우스에 2025년을 맞이하는 문구를 더해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설렘을 담아냈으며, 최환욱 작가의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2030 인기 캐리어 입점 확대=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설 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 특별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브랜드와 함께 기존 인기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쌤소나이트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에보아 Z 캐리어’를 선보인다.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로우로우는 ‘R TRUNK 600 PRO’ 캐리어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모든 로우로우 제품은 평생 보증(일생워런티)을 제공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크래쉬배기지는 개성 있는 'ICON 캐리어'를 선보인다.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양말 선물 세트 할인전도 동기간에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라이브 방송=11번가(대표 안정은)가 24일 0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 자급제 모델 사전구매 행사를 시작한다.
11번가는 사전구매 행사가 진행되는 내달 3일까지 총 7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해 고객들의 구매를 도울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25일 오후 7시 ▲27일 오후 9시 ▲31일 오전 11시 ▲2월 1일 오후 9시 ▲2일 오후 9시 ▲3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 사전구매 혜택으로 ▲삼성·신한·롯데 등 9개 카드사 할인쿠폰 ▲11페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휴대폰 액세서리 할인쿠폰 등을 준비했다. 23일까지 사전구매 알림 신청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며, 알림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S25’ 시리즈 제품 증정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트 설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포스트 설 행사인 ‘설푼다’를 진행한다.
할인 상품군은 e쿠폰, 스타배송, 스마일프레시, 여행 등이 있다. e쿠폰은 음식점 할인권, 배달 쿠폰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피자헛 ▲노브랜드 버거 신제품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 외식 프랜차이즈, 카페 등 인기상품을 매일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마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는 주간 전단상품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한다. 도착보장 서비스 ‘스타배송’은 연휴 전후로 행사 기간을 나눠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