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롯데웰푸드 동서식품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온 쿠팡 다이닝브랜즈그룹 시몬스 침대 아모레퍼시픽 CJ온스타일 애경산업 롯데호텔 현대백화점 해태아이스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언텁쇼 행사를 진행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언텁쇼 행사를 진행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언텁쇼=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언텁쇼 행사를 진행했다.

언텁쇼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커플·가족 등의 고객을 초청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브랜드 스토리텔러 ‘닥터’가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제품 시식과 고객들의 사연을 공개하고 럭키드로우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달의 신제품으로 도쿄바나나의 대표 제품 외형에서 본 딴 랑그드샤 쿠키 사이에 샌드돼 있는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 바나나향 커스터드 크림에 초코 바나나 맛을 블라스트로 구현해 두가지 맛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초코 도쿄바나나 블라스트’도 선보이며 2월 밸런타인데이를 공략할 예정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를 론칭하고 6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는 편의성과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프 퍼포머를 공략한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이크드쿠키 ▲토스티드브레드 ▲골든츄이바 ▲큐브케이크 ▲쉐이크밀 ▲클래식보리밀 총 6종이다.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당류와 포화지방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팝업 스토어 ‘요리하다 키친&바’=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1일까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1층 보틀벙커 매장에서 간편식 PB 요리하다 팝업 스토어 ‘요리하다 키친&바’를 운영한다.

‘요리하다 키친&바’에서는 ‘요리하다’ 상품을 활용한 이탈리안 퓨전 분식 요리를 직접 조리해 판매한다. 메뉴는 ▲고기순대 루꼴라 샐러드 ▲아라비아따 치즈돈까스 ▲들기름 고기깻잎전 ▲디핑 슈크림 붕어빵 ▲매운 홍합 꼬치어묵 스튜 ▲트러플 크림 감자만두 ▲토마토 떡 파스타로 총 7가지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요리와 더불어 보틀벙커가 운영중인 ‘테이스팅탭’을 활용하면 와인 시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메뉴를 주문하면 집에서도 매장에서 맛본 요리를 따라할 수 있도록 각 메뉴의 레시피 카드를 함께 제공하며, 이 카드를 통해 각각의 요리와 어울리는 페어링 와인도 추천해준다.

2월 가격파격 선언·가격역주행=이마트(대표 한채양)가 ‘가격파격 선언’과 ‘가격역주행’ 행사를 동시 시작한다. 

오는 27일까지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을 ‘2월 가격파격 선언’ 행사가에 판매한다. 연휴 이후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도 포함된다. 가공·일상 생필품 50대 품목에는 김치·두부·만두·냉동치킨·우유·치즈 등이 포함됐다. 건면, 저지방 우유, 프로틴 치즈, 제로 음료 등 식단관리 상품 또한 다양하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24일까지 약 3개월 간 초저가를 유지할 ‘가격역주행’ 상품 40종도 선보인다. 그 중 20여종을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동일가에 판매한다.

노트북·IT가전 아카데미 빅세일=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2월 한달간 전국 32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노트북·IT가전 아카데미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작년에 판매한 ‘에이수스’ 노트북 중 판매량 1위 상품인 ‘비보북(16형)’ 행사상품을 500대 한정으로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또한 로지텍 ‘무소음 블루투스 마우스’, ‘엠프리스 오리지널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주연테크 ‘게이밍 모니터’ 등 다양한 IT가전 행사상품도 최대 25%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마우스 또는 키보드 증정, 최대 60개월 무상 A/S,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수량 특가 상품을 제외한 노트북 전 모델 대상으로, 상품 구매 시 로지텍 마우스 또는 키보드 행사상품을 총 2000대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광주 푸드 클럽' 행사=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지난 1월부터 광주 지역 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손잡고 ‘광주광역시 푸드 클럽’ 행사를 진행중이다. 

해당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안유성 한우 나주곰탕’ 외에도 현지인이 줄 서서 가는 맛집 밀키트 제품을 소개한다. 광주광역시 푸드 클럽 행사에서는 현지 유명 맛집과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이 함께 개발해 만든 밀키트 상품이 이번 기회 대거 소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온에서 ‘광주푸드클럽’ 키워드를 검색하면 바로 연결된다.

와우 할인 페스타=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명절 후에도 이어지는 고물가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3일부터 오는 4일간 ‘와우 할인 페스타’를 연다.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코너인 ‘골드박스’ 기획관을 통해 치약, 즉석밥 등 반복 구매가 잦은 생필품을 하루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은 연휴 기간 온 가족이 모여 명절을 지낸 뒤 새롭게 장보기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알뜰 장보기’ 테마관도 기획했다. 특히 ▲로켓프레시 ▲식품 ▲생활용품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상품을 종류에 따라 세분화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는 테마관도 마련했다. 고객들은 ‘나를 위한 소비템’ 카테고리에서 설화수 자음생 2종 세트, 헤라 센슈얼 누드 밤 등 럭셔리 브랜드 화장품과 디지털 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졸업·입학 시즌 고객 감사 이벤트=아웃백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할인 제외 최종 결제 금액) 결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커트러리 세트(2쌍)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3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자사앱 회원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N32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 오픈=N32가 세계 최대 규모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성하며 가파른 확장세를 이어간다.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지난해 매출 2조원을 돌파하며 비수도권 매출 1위, 국내 매출 3위를 기록한 초대형 점포다. N32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와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김승환)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공모 대상은 2001년 1월 1일 이후에 출생한 자녀의 부양을 책임지는 한부모 여성으로, 창업 계획을 가진 중위소득 70% 이하 여성 가구주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희망가게 창업 대상자에게는 최대 4천만 원의 창업자금을 제공한다. 창업자금의 상환금리는 연 1%이며 상환기간은 8년이다. 상환금은 또 다른 한부모 여성의 창업 지원금으로 쓰이며 창업 교육, 개업 후 사후관리 등 전문가의 창업 컨설팅과 재무교육, 법률자문, 심리상담 및 개인기술교육비 등도 지원한다.

뷰티 버티컬 IP ‘겟잇뷰티’ 출격=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새로운 IP(지식재산권) ‘겟잇뷰티’를 3일 오후 9시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

‘겟잇뷰티’는 지난해 뷰티 버티컬 IP의 가능성을 보여준 ‘겟잇뷰티 프렌즈’의 콘셉트부터 상품, MC까지 모두 탈바꿈한 신규 IP다. CJ온스타일은 치열한 뷰티 버티컬 시장에서 영상 콘텐츠 커머스 IP라는 차별화 경쟁력을 앞세워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온스타일은 ‘겟잇뷰티’ 모바일 라이브쇼 MC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 리뷰 검증단 1000명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라이징 뷰티부터 슬로우에이징 뷰티까지 매주 최신 트렌드 뷰티를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토트넘 홋스퍼’ 특별 에디션=‘아이디얼포맨’이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

특별 에디션은 아이디얼포맨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다.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특별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 당일 단체 관람 행사 현장에서는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29% 할인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딩키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SOY ENZYME PEELING CLEANSING POWDER)’를 출시했다.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는 가루 형태의 클렌저로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은 물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식물성 효소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녹여주고, 돌콩단백질 및 돌콩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또한 가공하지 않은 돌콩씨가루, 병아리콩가루, 쌀가루를 함유해 모공 속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준다.

롯데호텔 제주 특별 패키지=롯데호텔 제주가 개관 25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대 25% 객실료 할인과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LUA) 25주년 기념 한정판 담요를 포함해 2~3월에는 리워즈 포인트 2500P 1회, 4월에는 델리카한스 2만5000원 바우처 1회를 제공한다. 오는 9일까지 단 7일간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온라인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25주년 기념 패키지 예약 후 기간 내 투숙을 완료한 리워즈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2명), 롯데호텔 뷔페 이용권 2인(1명), 롯데호텔 뉴욕 치즈케이크(22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노량진 형제상회'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6일까지 목동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노량진 수산시장 인기 매장 '노량진 형제상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행사는 무역센터점(2/15~20)과 천호점(2/21~27), 압구정본점(2/28~3/6), 더현대서울(3/7~13), 판교점(3/14~20)에서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활고등어·활전갱이·학꽁치·갈치·도다리로 구성된 '현대적인 모둠회' 등 현대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특별 메뉴를 비롯해, 특대방어를 재료로 사용한 회, 도시락 세트, 후토마끼 등도 선보인다.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설탕이 없어도 부드러운 단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는 당 섭취를 줄이는 제로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커피믹스의 원재료 중 설탕과 물엿 대신 에리스리톨과 폴리글리시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달콤함은 유지하면서도 ‘제로슈거’의 기준인 식품 100g 당 당 함량 0.5g 미만을 충족시킨 제품이다. 또한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와 동일한 커피를 사용하여 고유의 커피향은 그대로 구현해 설탕이 없어도 모카골드 커피믹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찍어먹는 후추 ‘페퍼팝'=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시장 점유율 1위(드림리테일 기준) 제품인 ‘순후추’의 풍부한 알싸함에 3가지 맛을 더해 찍어먹을 수 있는 '페퍼팝 3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페퍼팝 오리지널’, ‘페퍼팝 카레맛’, ‘페퍼팝 마라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페퍼팝 오리지널’은 톡 쏘는 순후추에 풍성한 감칠맛을 더해 돼지고기, 닭고기 등 육류요리와 크림요리 등과 어울린다. ‘페퍼팝 카레맛’은 순후추에 부드럽고 향긋한 카레가 조화를 이뤄 양고기, 해산물 등 특유의 잡내가 있는 재료를 요리할 때 탁월하다. ‘페퍼팝 마라맛’은 마라 특유의 알싸한 매콤함이 더해진 제품으로 떡볶이, 중화풍요리 등 매운맛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폴라포 구슬아이스크림 버전=해태아이스가 아이스크림 신제품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과 ‘냠 사과레몬’을 출시한다.

신제품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은 스테디셀러 폴라포의 구슬아이스크림 버전이다. 제품 상단부에 키위와 파인애플 맛의 구슬아이스크림과 하단부에 키위 맛 슬러시로 구성됐다. 폴라포 특유의 청량한 과일 맛이 구슬아이스크림으로 구현돼 먹는 재미를 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냠 사과레몬’은 사과 맛과 레몬 맛이 절반씩 나누어진 소르베타입의 컵 아이스크림이다. ‘냠’이라는 제품명은 음식을 맛있게 먹는 소리를 나타내는 의성어를 활용한 것으로, 귀여운 제품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