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롯데웰푸드 우아한형제들 동원F&B hy 팔도 CJ제일제당 CJ온스타일 KGC인삼공사 세븐일레븐 롯데면세점 BBQ치킨 웅진식품 쿠팡 한샘 롯데호텔앤리조트 올가홀푸드 G마켓

[뉴스클레임]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 맞아 시즌 케이크 (홀/조각) 2종을 출시했다.
초콜릿과 생과일을 활용한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했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 ▲오! 마이 딸기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해피포인트 3·6·9 스탬프’ 행사를 통해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한다.
"저당 트렌드 합류"=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 등 2종의 빙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2종은 온 가족이 즐기는 ‘국민 아이스크림’인 기존 ‘월드콘 바닐라’와 ‘티코 밀크초코’의 진한 바닐라 향과 유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에 대한 걱정은 줄였다.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은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해 당류를 식약처 고시 세부 분류별 평균값 대비 최대 85.7% 저감했다. 바닐라 믹스를 둘러싼 초콜릿 코팅과 토핑, 콘과자까지 기존 제품 대비 손색없는 맛을 구현했다.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고단백 제로슈거 요거트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는 낙농강국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 컵(400g) 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국산 원유 94%를 함유하고 있으며 설탕, 안정제, 향료, 색소, 감미료, 크림 등을 넣지 않아 요거트 본연의 꾸덕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유당을 완전히 제거하는 락토프리 공법으로 만들어 속 편히 섭취가 가능하다.
밸런타인 한정판 톡핑·통크=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톡핑 스트로베리&그래놀라’와 ‘통크 딸기’를 출시한다.
한정판은 밸런타인데이 분위기에 맞춰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딸기 원물과 크림 등으로 핑크빛 사랑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초콜릿부터 패키지까지 핑크빛으로 변신한 톡핑 스트로베리&그래놀라는 상큼한 맛의 딸기 요거트맛 초콜릿 위에 동결 건조 딸기 원물, 카카오 그래놀라, 아몬드 등을 토핑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비쵸비’와 ‘마켓오 브라우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국내 출시=hy(대표이사 변경구)가 일본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푸딩)’을 독점 판매한다.
홋카이도 푸딩은 떠먹는 컵 디저트로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홋카이도 청정지역의 고급 원유와 밀가루만으로 만든 크림 치즈 케이크는 폭신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제품은 hy 자사몰 프레딧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차 사전 예약은 오는 10일부터, 2차 사전 예약은 17일부터 진행된다.
교촌X노티드=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노티드(Knotted)’와 컬래버레이션 한 신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는 츄러스로, 주문 즉시 튀겨낸 츄러스(5개입)와 진하고 고소한 치즈 풍미가 돋보이는 ‘화이트크림소스’로 구성됐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스틱형 츄러스는 시나몬 슈가가 듬뿍 뿌려져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노티드의 시그니처인 ‘크림’을 담은 화이트크림소스가 더해져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츄러스는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한정 판매된다.
‘HERO 저당’ 단독 판매=팔도가 HERO(헤로)社의 저당 잼 3종을 단독 판매한다.
제품은 3종(딸기, 복숭아, 블루베리&라즈베리)으로 선보인다. 3종 모두 풍부한 과육을 함유했다. 내용량의 50% 이상을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과육으로 채웠다. 딸기 등 주재료인 과일은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저당 설계도 특징이다. 설탕 대신 대체당(糖)을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저당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자사 일반 잼과 비교해 칼로리를 75% 낮춰 섭취 부담을 줄였다.
냉동 간편식 포트폴리오 강화=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등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직화식 제육볶음’은 불향을 낸 불고기∙제육 양념에 CJ만의 기술로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은 깔끔하고 매콤한 양념에 쭈꾸미와 쌀떡의 조합으로 쫄깃한 씹는 맛을 살렸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9일까지 ‘밥심 챙기는 비비고 메인요리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비비고 메인요리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역 특화 상품 개발=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전국 유명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협업해 개발한 선물세트와 밀키트를 배민 앱 내 ‘전국별미’에서 판매한다.
이번 판매는 우아한형제들이 지난해 6월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상인연합회와 맺은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의 첫 결실이다. 7일에는 대구와룡시장과 협업한 밀키트 8종(▲막창짜글이 ▲닭목살 숙주볶음 ▲닭한마리 ▲매콤불닭발 ▲닭매운탕 ▲초계무침 ▲오리고기 쌀국수 ▲팟타이)의 판매를 시작한다. 서귀포향토오일시장과도 협업을 이어간다. 제주 은갈치, 흑돼지, 옥돔, 전복 등을 주재료로 만든 밀키트 5종(▲은갈치조림, 흑돼지구이세트 ▲흑돼지두루치기 ▲전복비빔국수 ▲옥돔매운탕)도 순차적으로 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겟잇뷰티’ IP TV서도 만난다=CJ온스타일이 7일 오후 10시45분 ‘겟잇뷰티’ TV라이브 첫 방송을 선보인다.
TV 라이브를 모바일로, 모바일 라이브를 TV로 스핀오프(Spin-off)한 사례는 있었지만 같은 IP를 모바일과 TV 채널 특성에 따라 콘셉트부터 상품, MC, 스튜디오까지 모두 이원화한 것은 이번 ‘겟잇뷰티’가 최초다. CJ온스타일은 겟잇뷰티를 통해 신진 뷰티부터 슬로우에이징, 타임리스(timeless)뷰티까지 큐레이션 콘텐츠를 앞세워 프리미엄 뷰티 대표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TV 라이브는 ‘타임리스 디스커버리(discovery)’를 콘셉트로 배우 소이현을 MC로 발탁했다.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오픈=정관장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정관장 최초의 에브리타임 특화 매장인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를 신규 오픈했다.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는 일상 속 간편 건강을 추구하는 에브리타임의 브랜드 스토리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특화 매장으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3층 248번 게이트 인근에 약 27㎡ 규모로 조성됐다. 매장 정중앙에는 공항 수하물 컨베이어벨트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여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곳에서는 여행국가별 추천 에브리타임 필름을 소개하고, 여행캐리어, 출국 전광판 등의 소품을 배치해 비행기 탑승 전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21일까지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CIX 팝업 이벤트=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14일까지 동대문던던점과 챌린지스토어점에서 두 번째 ‘K-POP 그룹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CIX의 일곱 번째 EP 앨범(타이틀곡 THUNDER FEVER)을 일반반, 키링반 앨범 형태로 한정 판매한다. ‘CIX 일반반 앨범’ 구매 시 앨범에 들어있는 CD, 포토북, 포토카드, ID 카드 등 기본 구성 외에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형식의 미공개 스폐셜 포토카드를 별도로 증정한다. 또한, 럭키드로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멤버의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 기획전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4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테고리별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연인이나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디저트, 커피, 와인·샴페인부터 상대방에게 호감의 마음을 처음 표현하는 고객을 위한 향수, 패션, 시계·주얼리까지 총 133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오는 28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평일 최대 124만원, 주말에는 최대 145만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치킨 주문하면 ‘떡볶이가 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사이드메뉴인 ‘떡볶이’를 증정하는 ‘푸짐푸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자사앱에 접속하면 ‘떡볶이’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모든 치킨 메뉴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동안 ID당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 또는 기프티콘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인기 제품 할인=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푸드페스타’를 통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초록매실 제로’와 온라인 1등 탄산수 ‘더 빅토리아’ 등 다양한 웅진식품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오는 15일에는 단 하루 초특가 핫딜을 통해 ‘초록매실 제로’를 최대 42%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20% 선착순 혜택 및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쿠폰 발급 시 할인 혜택 적용 가능하다.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알럭스(R.LUX)가 첫 앰배서더로 김고은을 발탁하고, ‘New Rule. New Luxury’ 광고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알럭스는 배우 김고은과 함께 ‘New Rule. New Luxury’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광고 캠페인은 알럭스만의 차별화된 3가지 아이덴티티 'FAST' 'CURATED' 'ANYWHERE'를 담고 있다. 알럭스를 통해 정품 럭셔리 뷰티 제품을 어디서나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스토리를 옴니버스 형식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광고는 7일부터 서울 시내 주요 랜드마크의 옥외 광고 매체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공프로’ 모집=한샘(대표 김유진)이 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시공프로’를 모집 중이다.
상시모집으로, 지원 분야는 부엌 시공과 바스 시공 두 가지다. 나이나 경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잡코리아, 사람인 등의 구인구직 서비스나 네이버에 ‘한샘아카데미’ 검색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시공프로에 지원해 합격하게 되면 전국에 위치한 한샘 아카데미에서 약 3주간 신입 교육 과정을 진행한다. 교육은 이론, 기술, 서비스 등 3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후 시공 기술자를 보조하는 조수로 6개월~1년 동안 현장 경험 및 실습 교육을 받는다.
체인호텔 타임세일 프로모션=롯데호텔앤리조트가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부산과 제주 지역의 체인 호텔을 특별 할인가로 예약 가능한 ‘스프링 이스케이프 딜(Spring Escape Deals)’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부산, L7 해운대 바이 롯데와 제주 지역의 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를 공식 홈페이지 일반 요금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리워즈 포인트도 체크아웃 후 박당 최대 3000P(30달러 상당)까지 추가로 적립된다. 타임 세일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며, 투숙 기간은 체크인 기준 2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정월대보름 안심먹거리 기획전=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담은 정월대보름 대표 먹거리로 구성된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정월대보름에 빠질 수 없는 견과류는 재배부터 가공까지 정성을 다한 제품으로 엄선해 준비했다.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강원도 화천의 ‘무농약 피땅콩’과 경북 김천의 ‘무농약 피호두’가 대표적이다. 또한 저온로스팅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풍미를 극대화한 견과류를 선보인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된 ‘저온로스팅 한봉 견과’, ‘저온로스팅 아몬드’, ‘저온로스팅 캐슈넛’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정 정기세일 ‘싸다구’=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 옥션이 매주 토/일 한정 정기세일 ‘싸다구’를 진행한다.
‘싸다구’는 주말에 수요가 증가하는 인기 카테고리 5종을 대상으로 G마켓과 옥션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 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여행/레저 ▲해외직구 ▲스타배송 ▲이마트몰 ▲e쿠폰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다. 8일과 9일 추천상품으로 ▲락토핏 골드 ▲려 탈모전문케어 샴푸 ▲코엑스아쿠아리움 입장권 ▲나이키 에어맥스 클리어런스(해외직구) 등이 있다. 해외직구 및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2% 할인쿠폰 혜택을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