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이랜드이츠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롯데호텔앤리조트 시몬스 침대 롯데면세점 교촌치킨 쿠팡 11번가 G마켓 NS홈쇼핑 SSG닷컴

[뉴스클레임]
가격파격 선언=이마트(대표 한채양)가 3월 ‘가격파격 선언’에 돌입한다.
이마트는 내달 27일까지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을 행사가로 판매한다.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한우 국거리, 양파, 여수 볶음 조림멸치, 서울우유 후레쉬밀크 2입, 팔도 비빔면을 준비했다. 내달 3일부터 ‘한우 국거리 1등급/1+등급(냉장)’을 100g당 각 3180원과 3280원에 판매한다. ‘양파’는 1망 당 정상가 대비 38%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공·일상 생필품 50대 품목에는 순두부·콩나물·숙주·저지방 우유·치즈 등이 포함됐다. 과자, 탄산음료, 냉동 핫도그 등 간식거리부터 치약, 클렌징폼, 샴푸, 세제, 생리대 등 일상 용품 또한 다양하다.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아워홈(사장 이영표)이 입맛 당기는 매운맛과 풍미 가득한 숯불맛이 특징인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확 땡기는 매운맛)’를 출시했다.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는 200도 열풍으로 뼈 없는 닭다리살을 통째로 넣고 3번에 걸쳐 고르게 구워내 육즙은 그대로 살리고 겉은 바삭하게 구워 ‘겉바속촉’ 식감과 깊은 풍미를 더했다. 고추장, 사과, 생강, 마늘, 양파, 카레 등 6가지 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제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를 30%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맞이 신메뉴=이랜드이츠의 생선구이 및 솥밥 반상 전문 프랜차이즈 ‘반궁’이 봄 시즌을 맞아 ‘봄의 시작을 알리는 향기’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반궁의 봄맞이 신메뉴는 ‘봄나물 명란솥밥 반상’과 ‘봄나물 꼬막무침 반상’ 2종이다. 두 메뉴 모두 향긋한 봄나물과 신선한 해산물의 조화를 살려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정갈한 한상 차림으로 구현했다. '봄나물 명란솥밥 반상'은 고소한 명란과 따뜻한 솥밥의 깊은 맛이 어우러진 메뉴다. 함께 선보이는 '봄나물 꼬막무침 반상'은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양념을 버무린 꼬막과 봄나물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다.
그린핑거 퓨어베이비 젖병=유한킴벌리(사장 이제훈)가 자사 육아용품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차세대 전략 제품으로 개발된 '퓨어베이비' 젖병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는 2030년까지 지속가능 제품으로 매출의 95%를 달성한다는 유한킴벌리 ESG 경영 목표와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연구 개발된 전략 제품이다. 자사 최초로 일반 플라스틱 대비 탄소 배출량을 80% 저감한 식물(피마자) 유래 원료를 젖병 본체에 45% 적용한 것이 핵심으로, 해당 소재는 제품의 환경성 측면에서 유용한 원료로 평가받고 있다.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 제품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은 세라마이드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세워주는 것과 동시에 잡티 생성은 막아주고 칙칙해진 피부 톤은 환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효율이 높은 민감비타C* 성분이 공기나 빛, 열에 노출 시에도 안정적이고 자극이 덜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루나 브랜드 앰배서더에 아이브 ‘레이’=‘루나’(LUNA)가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레이’(REI)를 브랜드의 새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글로벌 팬덤 확대에 나섰다.
루나는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레이와 함께 비주얼 콘텐츠 운영, 한정판 굿즈 제작, 오프라인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타깃의 캠페인을 통해 루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루나는 앰배서더 발탁을 기념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레이와 함께한 화보컷도 공개했다.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 내달 27일 세계적인 와이너리와 함께하는 야닉 알레노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갈라 디너에는 랍스터, 한우, 관자 등 최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해 구성한 5가지 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야닉 셰프의 저온 추출 방식을 활용한 와인 젤리와 훈제연어, 최상급 한우 채끝등심과 양송이버섯을 1mm로 슬라이스해 40겹의 층을 쌓아 만든 한우 밀푀유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에르 로크의 프리미엄 와인 5종이 갈라 디너 코스와의 최적의 마리아주로 요리의 풍성함을 더한다.
'시몬스 맨션 인천논현점’ 오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에 ‘시몬스 맨션 인천논현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의 루씰(Lucile), 로렌(Loren), 브리짓(Brigitt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도 진열돼 다양한 매트리스를 취향에 따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 매트리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들과 침구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페스타=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오는 4월 28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인 ‘2025 코웨이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웨이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의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노블 인덕션 등 코웨이 주요 20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렌탈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사와 혼수 준비로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 할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제휴카드 캐시백 지급 및 특별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봄맞이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봄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 ‘BEAUTIFUL KOREA, BEAUTY-FULL LDF’를 진행한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24만 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여기에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내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LDF PAY 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뷰티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모바일 옥션 플랫폼 ‘플리옥션’과 협업해 신진 작가를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교촌무나매표소’ SNS 이벤트=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송종화)가 정기 문화 나눔 이벤트 ‘교촌무나매표소’를 통해 인기 뮤지컬 ‘원스’의 티켓을 증정한다.
‘교촌무나매표소’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교촌이 1월 새롭게 출시한 소단위(6조각) 윙 메뉴인 ‘싱글시리즈’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동행을 원하는 친구를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뮤지컬 ‘원스’ 전용 R석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당첨자는 3월 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쿠팡 '펫페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전 ‘펫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펫페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소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용품 등 프리미엄 및 실속형 제품 1만 3000여 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실버펫’을 위한 건강기능성 사료와 영양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더독, 뉴트리탑, 내츄럴랩 등 주요 브랜드들은 노령 반려동물의 저작기능과 소화기능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러 신규 브랜드도 첫선을 보인다. ‘캣퓨어’, ‘뉴트리오’, ‘슈퍼포우’ 등이 새롭게 합류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E쿠폰 메가 데이’ 론칭=11번가(대표 안정은)가 매달 1일 실시하는 e쿠폰 정기 할인 프로모션 ‘E쿠폰 메가 데이’를 론칭, 초특가 판매 전략을 이어간다.
11번가는 내달 1일부터 첫 번째 ‘E쿠폰 메가 데이’를 열고,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던킨, 파스쿠찌, 크리스피크림도넛, 메가박스 등 인기 브랜드 6곳과 함께 외식·영화 e쿠폰을 최대 37%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3일에는 알뜰 점심족을 위한 롯데리아 e쿠폰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총 300명에게 인기 e쿠폰을 경품으로 나눠주는 ‘E쿠폰 0원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행가는달·숙박페스타=G마켓이 3월 한 달간 ‘2025 여행가는달’,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등 국내여행 관련 프로모션을 집중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2025 여행가는달’ 프로모션을 연다. ▲‘미식 여행’ ▲힐링 여행’ ▲‘체험/액티비티 여행’ 등이 있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꽃향기와 맛에 취하는 남도여행’, ‘소중한 우리땅 울릉도 독도 탐방 섬 여행’, ‘레트로 시간여행 군산부여 편’ 등을 제안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참가=SSG닷컴(대표이사 최훈학)이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SSG닷컴은 숙박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내달 9일까지 국내 숙소 예약시 최대 1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소가 대상이며, 구매 금액대별 할인금액을 SSG머니로 즉시 사용하거나 적립 받을 수 있다. 국내 여행객을 위한 항공권, 렌터카 행사도 있다. 행사 기간 국내선 항공권 발권·취소 수수료를 면제해주며, 국내 렌터카 예약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과 5000원 주유권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