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SPC 라그릴리아 하이트진로 매일유업 빙그레 팔도 웅진식품 유한킴벌리 이랜드 갤러리아 쿠팡 아모레퍼시픽 시몬스 침대 GS리테일 아워홈

[뉴스클레임]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 전국 확대=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했다.
던킨의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고구마를 프랑스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일부 직영점에서 한정적으로 출시한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고구마의 진한 달콤함과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이다. 이에 던킨은 판매 매장을 전국 260개로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라그릴리아 봄 시즌 신메뉴=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참나물·바지락·주꾸미·딸기 등을 활용했다. 신제품은 ▲설향 딸기 리코타 샐러드 ▲참나물 주꾸미 오일 파스타 ▲대파크림 크럼블 뇨끼 ▲살시챠 프리아리엘리 피자 등이다. 페어링 음료로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레몬 에이드’, ‘스트로베리 리치 에이드’도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봄 시즌 메뉴 4종 중 랜덤으로 1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자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출시한다.
‘레몬에이슬(영문명 : JINRO LEMON)’은 하이트진로가 6번째로 선보이는 플레이버(Flavor)로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에 이은 네 번째 수출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3월 말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26개 이상의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레몬에이슬’은 알코올 도수 13도로 상큼한 맛의 대명사인 레몬 특유의 새콤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피크닉 천도복숭아=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피크닉’이 진짜 과일 퓨레를 담은 ‘천도복숭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산미가 뛰어난 천도복숭아의 맛과 우유맛이 섞인 과채음료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실제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향긋한 과즙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피크닉 천도복숭아’는 240mL 용량의 멸균포장팩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설탕을 넣지 않고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배합 개발 과정을 거쳤다. 국산 원유를 담아 우유 특유의 부드러움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균형 잡힌 맛을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지방 함량도 딸기우유는 1.6g, 초코우유는 1.9g로 낮다.
팔도비빔면 제로슈거=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이하 팔도비빔면 제로)’를 출시한다.
팔도비빔면 제로는 국내 비빔라면 최초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낸 제품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무당류 표시기준을 충족한다. 팔도만의 액상스프 연구기술력으로 고유의 풍미를 유지하며 상큼함을 더했다. 신규 배합을 적용한 면발도 특징이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밀가루 사용을 줄이고 전분 함량을 높여 탄력을 높였다.
‘자연은 더말린’ 패키지 리뉴얼=웅진식품(대표 이지호) 리얼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웅진식품은 ‘자연은 더말린’의 패키지를 슬림형 전용 사각 몰드로 개발하고, 제품의 BI를 보다 직관적으로 시각화했다. 특히 리뉴얼된 패키지는 과일 원물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며 ‘제로(ZERO)’ 문구도 더욱 한 눈에 들어와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높였다. 새로운 몰드의 ‘자연은 더말린’은 깔끔하게 상큼한 자몽맛, 새콤 달콤한 복숭아맛, 은은하게 달콤한 애플망고맛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CES 2025 혁신상을 수상한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EDEN ROVO)’를 5일 정식 출시했다.
‘에덴로보’는 체어(chair)와 베드(bed)의 장점이 결합돼 앉아서도 누워서도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에덴’에,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트위스트 마사지’도 처음으로 적용됐다. ‘온열’은 전신으로 확대됐다. 마사지 볼, 등/허리, 종아리 부위에 온열 기능을 제공했던 것에서 나아가, 손바닥 부위까지 온열 기능이 추가됐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 티슈=유한킴벌리(사장 이제훈)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콜라보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한다.
콜라보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제작됐다.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3겹 티슈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된 100% 천연펄프 원단을 적용했다. 도톰한 3겹 원단과 부드러운 로션 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했다.
'황정민쇼' 론칭=현대홈쇼핑(대표 정교선, 한광영)이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황정민쇼'를 정규 편성하고, 오는 6일 첫방송을 진행한다.
'황정민쇼'는 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 프로그램으로, 황 아나운서가 라디오 DJ 시절 수년 간 함께 호흡을 맞춘 작가와 함께 방송을 구상했다. 또한 황정민 아나운서가 라디오 DJ 경험을 살려 매 방송마다 5곡 이상의 BGM도 직접 선곡한다. 시청자들과 생활 팁은 물론 일상의 경험을 공유하는 소통 시간도 마련돼 있다. 6일 첫 방송에서는 '워커힐 호텔 배추김치'와 '제일향미 향진주쌀'이 소개될 예정이다.
봄·여름 시즌 ‘뉴백’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025 봄·여름(SS) 시즌 '뉴백(NEW BAG)'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일상 속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코디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백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캠페인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빅 호보 백 ▲바게트 숄더백 ▲체인 버킷 크로스백 ▲투웨이 빅 호보 숄더백 ▲호보 숄더백 등을 선보인다.
‘나인틴피세니’ 팝업스토어=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13일까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인틴피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나인틴피세니는 해외 다양한 리빙 브랜드의 주방 식기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수입해 선보인다. 색감이 독특하거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의 제품들로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한 상품도 판매한다. 대표 수입 브랜드로 ▲네덜란드 브랜드 엔케이 암스테르담(&K Amsterdam) ▲스페인 브랜드 마리아델라 아라우조(Mariadela Araujo) ▲벨기에 브랜드 벨 포터리(Val Pottery) 등이 있다.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브랜드로 신선하면서도 희소성 있다.
샥즈 신형 이어폰 단독 론칭=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프리미엄 오픈형 이어폰 브랜드 샥즈(SHOKZ)의 신제품 ‘오픈핏 2’(OpenFit 2) T920 모델을 단독 론칭했다.
샥즈의 대표 무선 오픈형 이어폰 시리즈인 오픈핏 2는 공기전도 기술이 적용돼 귀를 막지 않고도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픈 이어 디자인 덕분에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가진 것이 장점이며, 기본 생활방수가 가능해 달리기나 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이전 모델(T910)에 비해 음질도 향상됐고, 물리버튼을 추가해 더욱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신세계 강남점 말차 특화 리뉴얼=오설록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티샵을 리뉴얼 오픈했다.
오설록은 신규 리뉴얼 공간에서 ‘말차 스테이션(Matcha Station)’을 론칭하며 말차 전문성과 노하우를 소개하고, 신선한 말차를 경험할 수 있는 특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말차의 인기에 발맞춰 원재료의 철저한 유기농 재배부터 가공, 포장까지 원스톱(One Stop) 체제로 최고 품질의 차를 생산하는 오설록만의 ‘말차 리더십’을 구현한다. 리뉴얼 오픈에 맞춰 다양한 말차 특화 메뉴도 선보인다.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등 상큼한 열대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트로피컬 옐로우 말차 시리즈와 라즈베리, 딸기, 코코넛이 들어간 레드 베리 말차 시리즈 등 보다 컬러풀하고 다양한 색감의 말차 메뉴를 운영한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규 매장=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오픈했다.
N32 신세계 대구점 매장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와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N32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N32가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 혜택을 더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엔드 비건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국산 홍가리비’ 소비 촉진=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경상남도 고성군 어민들로부터 홍가리비 40톤을 매입해 긴급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소비 촉진 행사는 소비 부진 등의 여파로 물량 소진에 어려움을 겪는 어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GS리테일은 수온이 상승하면 폐사 위기에 처하는 홍가리비를 우선 매입해 소비 촉진에 나서기로 했다. GS더프레시는 이번에 매입한 물량을 ‘홍가리비2kg’ 기획 상품으로 구성해 오는 11일까지 특별 판매한다. 또 홍가리비 특별 판매를 시작으로 어가를 지원하는 소비 촉진 행사를 다양하게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세·페’ 프로모션 확대=아워홈(이영표 사장)이 아워홈몰에서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하며 자사몰 전용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3월 아∙세∙페에서는 전월 판매량 기준으로 인기가 높았던 제품 30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대표 인기 제품인 ‘뼈없는 갈비탕’을 비롯해 별미 김치로 입소문 탄 ‘마늘가득김치’, 미식 도시락 ‘온더고’ 제품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추가 적용 가능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