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오뚜기 팔도 홈플러스 다이닝브랜즈그룹 GS25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한샘 시몬스 CJ올리브영 이랜드 쿠팡 hy CJ제일제당 동원홈푸드 G마켓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트로피칼 음료 3종을 출시했다. SPC 잠바주스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트로피칼 음료 3종을 출시했다. SPC 잠바주스 제공

[뉴스클레임]

핑크 트로피칼 음료=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트로피칼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핑크 트로피칼 스무디 ▲핑크 코코 라떼 ▲핑크 스파클링 리프레셔 등 3종으로, ‘핑크 트로피칼 블라섬!(Pink Tropical Blossoms!)’을 콘셉트로 적용과, 핑크구아바 등 이국적인 열대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1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립XKBO=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을 통해 베이커리 제품 출시에 나선다.

삼립은 지난 해 사상 첫 1000만 관중을 돌파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KBO리그와 올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려는 취지로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삼립은 오는 20일 KBO리그 개막일에 맞춰 9개 구단과 협업한 다양한 신제품과 띠부씰을 공개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유기농 레몬자몽=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원물 그대로 즐기는 ‘유기농 레몬자몽’을 출시한다.

‘100% 유기농 NFC 착즙 유기농 레몬자몽’은 청정 자연의 스페인산 레몬과 자몽을 착즙 한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기본 유기농 레몬즙에 자몽을 함께 조합해 레몬즙 라인업을 확장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상큼하게 한 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생수나 탄산수에 섞어 마시는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순후추닭강정'=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편의점 인기 냉동 제품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출시했다.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터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부분도 주목된다. 오뚜기는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어린이 탄산음료 ‘뽀로로 톡’=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어린이 음료 브랜드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의 신제품 ‘뽀로로 톡’ 2종(밀크맛, 멜론맛)을 출시한다.

뽀로로 톡은 어린이를 위한 탄산음료다.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목넘김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마시기 좋다. 무(無)당·무(無)칼로리 제품으로 섭취 부담이 없고, 비타민 B1과 D를 넣어 영양까지 챙겼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 디자인을 적용해 친근함을 더했다.

타이탄 3탄 ‘스페셜홉 에디션’=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 1000원 초저가 라거 맥주 ‘타이탄 스페셜홉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

‘타이탄 스페셜홉 에디션’은 최고급 프리미엄 홉으로 알려진 체코산 ‘사츠’ 홉을 듬뿍 넣어 산뜻하면서도 상쾌한 풍미가 일품이다. 페일 라거(Pale Larger)로 가벼운 바디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은 홈플러스의 인기 초저가 맥주 ‘타이탄(타협 할 수 없는 2.8vol 탄산압)’ 3번째 시리즈다. 저온 숙성을 통해 몰트의 고소함과 달콤함, 홉의 쌉싸름한 맛을 극대화했다.

‘창고43’ 봄맞이 신메뉴=‘창고43’이 ‘한우’를 활용한 런치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식사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신메뉴는 ▲한우 얼큰 해장국 ▲한우 꼬리 곰탕 총 2종이다. ‘한우 얼큰 해장국’은 100% 국내산 한우를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과 함께 장시간 끓여내 얼큰하면서도 깊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한우 꼬리 곰탕’은 한우 사골을 푹 고아 우려낸 육수에 부드럽게 삶아낸 한우꼬리, 한우사태 등을 아낌없이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보양식 메뉴다. 

'초가성비' PB 라인업 강화=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초가성비' PB로 기획한 ‘1400페트커피’, ‘천냥숙주나물’을 선보인다. 

‘1400페트커피’는 기존 500ml 페트 커피 상품 중 최저가 상품(GS25 운영 상품 기준)이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1400원페트커피’는 ▲블랙 ▲라떼 ▲헤이즐넛 ▲스위트 4종의 시리즈로 운영된다. ‘천냥숙주나물300g’은 1000원 나물 시리즈 2탄 상품이다. GS25는 원물로 구성된 천냥 시리즈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GS25는 ‘역(逆)슈링크플레이션’ 콘셉트로 리뉴얼한 ‘리얼메가통통소시지’ 2종의 특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끈한 피부 속광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마몽드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로즈 펩타이드'와 8종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인 수분 결광 에센스 성분 70%를 함유해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다. 마몽드의 플로라 심볼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코닉한 모양으로 디자인했으며, 출시 기념으로 키링 케이스를 함께 선보여 제품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그라인딩 컨실 버터’(LUNA GRINDING CONCEAL BUTTER)를 출시했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시계방향으로 돌려 원하는 만큼 갈아서 사용해 양 조절이 용이한 밤 타입의 컨실러이다. 밤 타입 컨실러의 높은 커버력은 유지하면서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 뻑뻑하지 않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커버 및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크림 베이스’(Cream Base)와 다양한 모양의 ‘파우더 콤플렉스’(Powder Complex)를 함유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고 들뜸없이 촘촘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한미요배씨토가 퓨어세라’ 팝업=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4월까지 ‘한미요배씨토가 퓨어세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미요배씨토가 퓨어세라는 285년동안 9대째 이어온 기술을 바탕으로 푸레도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판매하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총 50점의 푸레도기를 전시 및 판매한다. 정수주전자, 다기, 식기세트, 화병 등 왕실 푸레도기 기법을 활용해 만든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성전밀감 판매=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16일까지 본점, 잠실점, 강남점 등 총 17개의 점포에서 제주 '성전밀감'을 판매한다.

성전밀감은 일년 중 3월에만 출하되는 밀감 품종으로 매끈한 과피와 진한 단 맛으로 보석귤로도 불린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감은 비파괴 당도 선별을 통해 13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와 AI 선별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과육 및 과피의 미세한 상처까지 걸러내어 최상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쌤페스타 2주차=한샘(대표 김유진)이 쌤페스타 2주차 타임 특가 상품을 공개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 예정인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총 망라한 한샘의 최대 세일 이벤트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할인 상품 수를 직전보다 약 70% 확대해 약 2600여개의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2주차 타임 특가에서는 ‘국민 수납장’ 샘키즈 수납장을 판매한다. 샘베딩 옷장과 서랍장도 할인 대상이다.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통기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를 선보인다.

N32 쪼꼬미는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를 사용한 폼 매트리스다. 통기성 및 흡수성을 높여 반려견과 반려묘의 쾌적함을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신제품에는 N32 쪼꼬미의 커버 형태로 제작된 ‘N32 쪼꼬미 슬리브’도 포함돼 있다.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오염을 방지하고 발수 코팅 처리로 내수성을 확보해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봄, 너의 새로운 시작’ 신학기 시즌 ID 공개=CJ ENM 투니버스가 새 출발의 계절 3월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담은 봄 시즌 ID 공개와 봄봄봄 특집 편성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10일 공개한 시즌 ID에는 하늘에서 꽃송이를 타고 꽃동산으로 내려오는 아이들과 강아지의 모습을 시작으로, 투니버스 인기작품의 주인공들을 연상케 하는 캐릭터들이 꽃동산에서 봄을 만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봄 시즌 ID 공개와 함께 ‘봄봄봄 특집 편성’과 ‘봄봄봄 투니TALK’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봄봄 특집 편성’은 오는 16일과 23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방영되며, 흔한남매, 짱구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시리즈들 가운데, 봄을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들로 꾸며졌다.

‘W케어’ 육성 속도=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W케어 서비스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3월 신규 가입자 중 증상 입력을 한 모든 고객에게 여성∙위생용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W케어 상품 체험분이 담긴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는 한편, 질 유산균, 여성 비타민, 여성 호르몬 균형에 도움을 주는 이노시톨 등 건강기능식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다. 

매지컬 셀러브레이션=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개장 30주년 기념 축제 '매지컬 셀러브레이션'을 오는 22일 개최한다.

축제 오픈 당일에는 '해피 아워 30TH 버스데이' 행사가 공개된다. ▲'다이나믹 듀오'의 스페셜 공연 ▲고적대의 환영 연주 ▲마스코트 비비·포포의 웰컴 그리팅 ▲음악과 함께하는 매직 버블쇼 등 15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5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30TH 드로잉 매직 드림즈 ▲스프링 인 하모니 등 2가지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추억 편지 이벤트 '땡스 투 30TH 이월드'도 판타지광장에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SNS또는 우편함을 통해 추억을 편지로 남길 수 있다. 

상반기 주방페어=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 ‘상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는 주방 새단장을 위한 식기를 비롯해 캠핑/피크닉 용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는 쿡웨어(테팔), 테이블웨어(코렐, 니코트, 달팽이리빙, 에어보브), 주방조리도구(바겐슈타이거, 모도리), 주방잡화(대명아이넥스, 스타픽스, 힐로), 주방일회용품(프로그, 스카치브라이트, 이지엔), 밀폐저장/도시락(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등이다.

hy X LF ‘봄맞이 페스타’=hy(대표 변경구)가 LF와 함께 ‘LF몰과 함께하는 봄맞이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hy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종과 신제품 ‘윌 작약’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거나 정기구독 신청 시 추첨을 통해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 제품을 증정한다. LF몰에서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봄맞이 ‘아울렛 뉴시즌’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윌 작약’ 또는 ‘프레딧몰 금액권’이 포함된 랜덤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독창적인 훈연 기법으로 유명한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함께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스페셜 팝업은 최다빈 셰프, 김범수 셰프, 최어진 매니저 등 ‘유용욱바베큐연구소’ 소속 영셰프 3인이 운영한다. ‘불과 훈연’을 주제로, ‘유용욱바베큐연구소’ 대표 메뉴에 다양한 한국 식재료를 더한 7가지 한식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훈연굴 토스트 ▲우설편채 ▲갈비반상 ▲대추아이스크림 등의 디너 메뉴와 여기에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전통주 페어링도 마련했다. 금요일에는 점심도 운영한다.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인기 메뉴를 활용한 육개장 칼국수를 선착순 20그릇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피프레시·포르투7 마곡 코엑스점 개점=동원홈푸드(대표이사 이영상)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마곡 코엑스점을 개점했다.

크리스피 프레시 마곡 코엑스 점은 신규 매장 개점을 기념해 샐러드 10% 할인, 포장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5만원 이상 주문 시 동원홈푸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를 증정한다. 포르투7 마곡 코엑스 점도 개점 행사를 진행한다. 마곡 코엑스 점 전용 세트메뉴 4종을 최대 22% 할인하며,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클래식 까르보나라를 함께 제공한다.

‘중.요.템’ 라이브방송=G마켓(대표이사 정형권)이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와 함께 쿠킹 레시피를 소개하는 라이브방송 코너를 선보인다.

10일 오후 7시에는 중.요.템 2회차로, ‘동파육 만두’ 편을 진행한다. 박은영 셰프가 요리 경연에서 선보였던 메뉴로, 동파육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풍미각 동파육 만두’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