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제공

[뉴스클레임]

스마일게이트(대표 성준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일본 개발사 포미라이가 개발한 온라인 리치마작 게임 ‘마작일번가’에 유명 만화가 후쿠모토 노부유키의 작품 ‘아카기 ~어둠에서 춤추듯 내려온 천재~ ‘와 ‘텐 천화거리의 쾌남아’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스토브는 컬래버레이션으로 원작 만화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 ‘아카기 시게루’, ‘와시즈 이와오’, ‘텐 타카시’, ‘하라다 카츠미’를 새로 추가했습니다. 

또한 각 캐릭터를 고유의 개성과 독창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개발, 게임에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원작 만화 내의 캐릭터와 분위기를’ 마작일번가’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전망입니다. 

스토브는 일본 출판사 다케쇼보와 협업한 신규 이벤트 스토리를 공개했하고, ‘텐 천화거리의 쾌남아’에서 등장했던 ‘동서대전’을 모티브로 개발한 2인 마작 이벤트 모드 ‘동서대전’도 추가했습니다. 

스토브는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 쿠폰 이벤트를 통해 누적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이용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마작일번가’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또 누적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한정 굿즈를 제공하며, 25만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들에게는 100% 굿즈 지급 혜택을 줍니다. 

데이트로 랭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STOVE 계정을 연동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간 4인 마작 랭킹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위 랭킹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보상도 제공됩니다.

1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마작일번가 ‘전용 키보드와 SD 캐릭터 아크릴 굿즈 4종이 제공되며, 3위 이용자까지는 현물 굿즈가 제공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