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카디비(Cardi B) 틱톡 계정에 올라온 정관장 에브리타임 섭취 영상 캡처. KGC인삼공사 제공
미국 카디비(Cardi B) 틱톡 계정에 올라온 정관장 에브리타임 섭취 영상 캡처. KGC인삼공사 제공

[뉴스클레임]

KGC인삼공사는 미국 유명 여성 래퍼 카디비가 한국 홍삼 브랜드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넘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27일 정관장에 따르면 지난 13일 카디비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인 틱톡을 통해 홍삼이 건강에 얼마나 좋은지를 극찬해 많은 힙합 팬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 중인 ‘에브리타임 2000mg’와 ‘에브리타임 레몬’을 직접 섭취하는 리뷰 영상에서 카디비는 “30대가 됐고 출산한 지 얼마 안 되어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면서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정관장은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천연식품박람회 ‘2025 NPEW’에 참가해, 홍삼의 기능성에 대해 알리고, 제품 시음 및 태권도 시범 행사 등을 진행해 크게 주목받았습니다.

또한 아마존에 입점 예정인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에브리타임 신제품 3종(Everytime PowerForm/PerformA/CaloTrim)을 공개했으며, 2,000여 명 이상이 시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