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풀무원푸드앤컬처 GS25 아웃백 롯데마트 이마트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신세계면세점

[뉴스클레임]
‘비프칠리 핫도그’ 재출시=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인기 핫샌드위치 메뉴 ‘비프칠리 핫도그’를 재출시했다.
던킨의 ‘비프칠리 핫도그’는 부드러운 소프트 핫도그 번(Bun, 버거용 빵)에 풍성한 육즙을 살린 소시지, 알싸하고 감칠맛이 풍부한 비프칠리소스와 체다치즈를 넣은 미국식 핫도그다. 한입 베어 무는 순간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과 짭조름한 치즈, 매콤한 소스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의 협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6주년을 맞은 테라의 브랜드 재활성화 및 대세감 확대를 위해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테라의 청정 이미지와 적합성이 뛰어나면서 인지도가 높은 이종 업계와의 협업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테라의 청정한 원료와 높은 품질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 다이노탱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에디션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라임과 민트가 혼합돼 상쾌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열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제로슈거 음료로 모히토 특유의 청량한 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모히토향 로고와 함께 야자수와 뜨거운 태양, 칵테일 잔을 제품 패키지 라벨에 담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도록 제품 속성을 시각화했고, 라임과 민트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민트향을 연상 시키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주요 편의점에서 소비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 특산 비빔밥=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운영하는 안산복합휴게소에 안산의 전통장류 제조업체 '상록수된장마을'과 협업해 지역 특산품 ‘대부도 포도 고추장’을 활용한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안산시 지역업체 상록수된장마을과 협업해 개발한 대부도 포도 고추장 비빔밥 메뉴는 ▲봄나물 육회 비빔밥 ▲봄동 겉절이 비빔밥 ▲우삼겹 보자기 비빔밥 ▲배추나물 소고기 비빔밥 총 4종이다. 대부도 포도 고추장 비빔밥 메뉴는 안산휴게소에서 28일부터 맛볼 수 있다. 28일에는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나물 육회 비빔밥', '봄동 겉절이 비빔밥'을, 5월에는 우삼겹 보자기 비빔밥, 9월에는 배추나물 소고기 비빔밥을 시즌별로 맛볼 수 있다.
마운틴 재킷 컬렉션=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 날씨는 물론 점점 더 길어지고 빨라지는 여름철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고, 세련된 스타일과 프리미엄한 감성까지 제공해주는 ‘마운틴 재킷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운틴 재킷 컬렉션’은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까지도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1994 마운틴 재킷’과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한층 프리미엄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된 ‘1985 마운틴 재킷’으로 구성됐다. ‘1994 마운틴 재킷’은 냉감 소재를 새롭게 적용하여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점점 더 길어지고 빨라지는 여름철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1985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출시 40주년을 기념한 라벨을 재킷 안쪽에 적용해 특별한 가치를 더한 아이템이다.
토스 ‘페이스페이’ 팝업=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내달 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토스와 ‘페이스페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GS25는 팝업을 통해 토스 ‘페이스페이’ 대고객 서비스를 선보이며, 신규결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도어투성수 방문 고객이 ‘페이스페이’로 팝업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만 원 초과 결제 시 초과 금액만큼만 토스 연결 계좌로 결제된다. GS25는 팝업을 위해 카페25부터 쿠키, 도넛, 아이스크림, 와인, 키링, 의류 등 37종의 F&B 및 굿즈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이 페이스페이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이스트 아틀리에(Taste Atelier) 팝업=아웃백이 자신만의 맞춤형 아웃백 커스텀 세트 메뉴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Taste Atelier)’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아웃백 매장 앞에 마련된 팝업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은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하고 ‘밸류업’(업그레이드)해 자신만의 맞춤형 메뉴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웃백 멜터 & 멜트 키트'와 랜덤 할인쿠폰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는 28일 코엑스 스타필드점을 시작으로 수원 스타필드점, 하남 스타필드점, 잠실 롯데점, 수원 타임빌라스점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매주 금·토·일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롯데마트 '땡큐절'=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진행한다.
'땡큐절' 1주차 행사로 내달 2일까지 인기 먹거리를 '반값'에 제공한다. 1등급 한우 전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활 대게'도 반값 행사를 통해 연중 최저가에 내놓다. 델리 대표 상품 '큰 치킨'은 50% 할인 행사를 통해 7495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냉장 밀키트, 냉동 돈까스, 카레, 포도씨유, 파스타소스, 세탁세제 등 40여개 이상의 인기 상품군을 엄선해 전품목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50% 할인 상품을 지난해 창립 기념 할인행사 보다 50% 이상 늘렸다.
랜더스 쇼핑페스타=이마트(대표 한채양)는 오는 30일까지 신선, 가공식품 등 먹거리를 비롯해 주요 생필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프리 랜더스 쇼핑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신선 및 가공 먹거리를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품종의 과일도 선보인다. 이마트는 초록색 껍질에 핑크색 과육이 돋보이는 포멜로 자몽(베트남산)을 대형마트 최초로 출시한다. 가공식품 역시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초콜릿 전품목은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고, 부침가루/튀김가루(노브랜드제외), 냉동 돈까스 6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하는 등 다양한 반값행사를 진행한다.
'오뚜기페이' 정식 오픈=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오뚜기몰에서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3월 정식 도입했다.
오뚜기몰에서 오뚜기페이를 이용하여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에게는 전체 금액의 1%가 적립되며, 국민은행 계좌로 결제하면 추가로 0.5%가 더 적립된다. 또한 등급별 적립률에 따라 최대 6.5%까지 적립된다. 특히 오뚜기페이 첫 결제 후 구매 확정 시 25% 할인쿠폰도 자동 지급된다.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민화’ 모집=설화수가 대학생 참여 문화 프로젝트인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는 오는 31일부터 4월 2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는 약 90일의 활동 기간 동안 팀원들과 함께 작품을 제작하며, 전 과정을 기록으로 남기고 홍보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작품 제작비를 전액 지원하며, 전문가 멘토링의 기회와 함께 활동 지원금도 지원한다. 우수한 작품을 제출한 팀에게는 별도 시상 등 혜택도 제공된다. 최종 작품은 오는 9월 설화수 북촌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가든오브라이프’ 모델로 전도연 발탁=정관장이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의 공식모델로 배우 전도연을 선정하고 신규 TV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TV 광고에서 전도연은 싱그러운 농장을 배경으로 100% 유기농 원료만을 함유한 ‘가든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으로 유기농 라이프를 실천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정관장은 ‘가든오브라이프’의 ‘유기농 멀티비타민’ 3종을 비롯해 ‘유기농 밀크씨슬’, ‘유기농 비오틴’, ‘원스 데일리 여성 유산균’ 등 가든오브라이프 대표제품 8종을 전국 정관장 직영점과 백화점,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
스파오 '피크민’ 협업=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닌텐도 ‘피크민’과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을 통해 피크민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과 매력을 담은 ▲파자마 ▲후드티셔츠 ▲티셔츠 3종 ▲머그컵 ▲그립톡 3종 등을 선보인다. 스파오 홍대 AK점에서는 피크민 연출물 및 협업 상품 전시와 함께, 닌텐도 어카운트 QR 체크인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민 스티커(4종 중 랜덤 1종)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피크민 블룸 내에서는 오는 4월 20일까지 스파오 홍대 AK점 특별 스폿이 운영된다.
‘오메가’ 리뉴얼 오픈=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8층에 위치한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오메가(OMEGA)' 매장을 새 단장했다.
이번 매장에서는 ‘드 빌 프레스티지(De Ville Prestige)’ 컬렉션 중 한 제품을 국내 면세점 최초로 공개했다.
새로 오픈한 매장에는 오메가 인기 제품인 씨마스터 컬렉션을 비롯해 스피드마스터, 컨스텔레이션, 드빌 등 대표 컬렉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드빌은 오메가의 고전적인 우아함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정교한 설계와 최상급 기술력이 결합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트레저, 프레스티지, 투르비옹 등 다양한 라인이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