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는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출시한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의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지난 27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그린티 브레이크(Green Tea Break)’를 테마로, 바쁜 일상 속 짧은 쉼을 제공하는 ‘휴식’ 콘셉트로 진행됐습니다.
행사에서는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한 뒤 시식을 진행했습니다.
이어진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를 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총 35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도 진행했습니다.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진한 녹차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베이스에 바삭한 초콜릿 킷캣 볼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내달 1일부터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케이크 ▲킷캣 블라스트 ▲그린티 킷캣 초콜릿 스틱바 등 다양한 콘셉트의 디저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