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빙그레 농심 오뚜기 롯데홈쇼핑 이마트 롯데마트 신세계그룹 롯데백화점 GS샵 NS홈쇼핑 아성다이소 풀무원샘물 세븐일레븐 해태제과 아워홈 이랜드 전자랜드 오비맥주 골든블루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6일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업계 최초로 미국 패션 매장에서 현장 생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6일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업계 최초로 미국 패션 매장에서 현장 생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제공

[뉴스클레임]

美 패션 매장서 업계 최초 라방=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6일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업계 최초로 미국 패션 매장에서 현장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브랜드 매니저가 함께 출연해 패션, 잡화 등 매장 입점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스타일링 팁을 전달한다. ▲100% 정품 보장 ▲방송 중 최대 60% 할인 ▲2주 이내 신속 배송 등 차별화 서비스도 마련했다. 향후 미국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현장 생방송을 통해 최신 미국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재출시=맥도날드가 기존 인기 메뉴에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든든하고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더블 1955 버거’,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재출시한다.

더블 1955 버거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1955 버거’에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해, 더욱 풍성한 고기 맛과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되는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두께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더블 1955 버거’ 세트와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는 점심 할인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 포함됐다. 

더:단백 그래놀라=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고단백 저당 콘셉트의 ‘더:단백 그래놀라’를 새롭게 출시한다.

‘더:단백 그래놀라’는 맛있고 건강하게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으로,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과 함께 한 봉지 기준 단백질 40g과 BCAA(분지사슬 아미노산) 6000mg를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더욱 깊고 풍미 있는 맛을 제공하며, 5가지 씨앗류와 곡물을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한다.

'지역 동반성장 문화 확산' 프로젝트 동참=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지역 동반성장 문화확산을 위한 상생협약'의 첫 번째 지역으로 진해중앙시장을 선정하고, 국내 최대 벚꽃축제인 군항제 기간 동안 진해중앙시장 알리기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롯데리아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반위와 함께 지역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을 발굴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소개하는 롯리단길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한다. 환원한 수익금을 활용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진해중앙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진해를 상징하는 벚꽃과 부엉이가 그려진 타포린백 2종을 증정하고, 시장 시설 개보수를 통해 보다 나아진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참가=농심(대표 이병학)이 오는 4일부터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참가한다.

농심은 박람회에서 대한민국 대표 라면 신라면의 글로벌 스토리를 주제로, 시식존과 신라면 멀티팩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식존에서는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각국 1위 유통업체에 입점해 글로벌 성과를 거두고 있는 ‘신라면 툼바’와, 진한 닭 육수에 신라면 고유의 매운맛을 더한 독특한 풍미의 수출전용 제품 ‘신라면 치킨’을 즐길 수 있다. 

함흥비빔면 마지막 판매 개시=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작년 재출시한 함흥비빔면이 올해 8만 개를 한정으로 마지막 판매를 진행한다.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2017년 출시된 제품으로 2022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한 한정판매 후 단종됐다.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2024년 6월 재출시 됐으며, 올해는 3월부터 8만개 한정으로 마지막 판매를 진행한다.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함흥비빔냉면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고춧가루와 참기름, 겨자를 베이스로 한 고소하고 매콤한 앙념과 무절임, 청경채, 편육 후레이크 등 풍부한 고명으로 씹는 맛을 극대화했다. 

시몬스 갤러리 마포상암점 오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시몬스 갤러리 마포상암점’을 신규 오픈했다.

약 108평 규모의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켈리, 루씰, 브리짓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도 진열돼 수면 습관 및 취향에 따라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매달 새로운 ‘유명산지 와인’ 초저가에=이마트(대표 한채양)가 데일리 와인 라인업을 넓히기 위해 유명산지의 대표 품종 와인들을 매달 새롭게 들여와 초저가에 판다.

이 달 선보이는 초저가 와인은 총 4종이다. 4일에는 ‘브레이크포인트 말보로 소비뇽블랑’을 선보이는 동시에 내달 8일까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11일에는 ‘상시 9900원 와인’ 3종을 선보인다. 6입 박스 단위로 판매하는 ‘와인 인 박스(Wine in Box)’도 4일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 병 당 4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총 3종 준비했다.

온라인 그로서리 시장 공략=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온라인 그로서리 쇼핑 전용 애플리케이션 ‘롯데마트 제타’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그로서리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롯데마트 제타’ 앱의 슬로건을 ‘스마트 신선 솔루션’으로 삼고, AI 기반의 편의성과 효율성 높은 온라인 그로서리 장보기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앱 출시를 기념해 ‘롯데마트 제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3일부터 7일간 온·오프라인 통합 창립 기념 행사 ‘땡큐절’을 진행하는 만큼, ‘롯데마트 제타’ 앱을 통해 900원대 전복, 2000원대 생연어 등 오프라인과 동일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온라인 ‘랜더스 쇼핑페스타’=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 대표 이커머스 SSG닷컴, G마켓, W컨셉이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대표 혜택으로 ‘랜더스 쿠폰팩’을 내세운다. 이마트몰·신세계몰 상품 최대 12% 할인쿠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10% 쿠폰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에스티 로더’, ‘키엘’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몰에서는 ‘말본골프’를 신규 론칭해 최대 50% 할인한다. W컨셉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특가, 리퍼브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대 15% 할인쿠폰을 포함한 6종의 랜더스 쿠폰팩도 발급한다.

'웨딩페어' 행사=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에서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전점에서 ‘롯데웨딩페어’를 열고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난 73개 브랜드가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는 양가 가족을 위한 선물부터 상견례를 대비한 예복까지 실용적인 웨딩 상품을 강화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큐레이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웨딩 고객 한정 선물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바샤커피’에서는 27일까지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50%를 웨딩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닉스’ 최신상 언팩쇼=GS샵이 오는 4일 ‘소유진쇼’에서 음식물 처리기 1위 브랜드 ‘미닉스(Minix)’ 최신 모델 ‘더 플렌더 프로(The Flender Pro)’ 언팩쇼를 실시한다.

언팩쇼의 하이라이트는 소유진씨가 직접 진행한 프레젠테이션(Presentation) 영상이다.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의 핵심 기능인 자동 처리, 자동 절전, 자동 보관 등 '풀 오토케어'를 비롯해 19.5Cm의 슬림한 크기, 디자인 어워드 5관왕을 석권한 미니멀 디자인 등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선블록 방송 집중편성=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4월 봄 시즌을 겨냥해 선블록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

봄 시즌을 맞아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선블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4일 오전 11시 40분에 ’아트델리 멜라 컷 톤 업 선크림’을 방송한다. 오는 13일에는 ‘엘로엘 노세범 선스틱’을 론칭 방송한다. 모공관리 특허성분인 ‘안티세범-P’, 피지관리에 용이한 ‘복분자뿌리 추출물’과 ‘제주녹차발효추출물’, ‘로즈마리’로 만들어 자외선 차단, 모공관리, 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며 쿨링 효과도 볼 수 있다. 

원예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원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홈 가드닝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씨앗, 원예용 흙, 원예소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싱그러운 꽃밭이나 텃밭을 만드는 재미가 쏠쏠한 씨앗을 준비했다. 패키지 설명서가 동봉되어 수월한 재배를 도와준다. 식물에 따라 변주를 줄 수 있는 원예용 흙도 마련했다. 상토나 배양토에 혼합하는 ‘원예용 펄라이트’는 천연 광물을 고온에서 팽창시켜 만든 인공 토양이다. 

‘풀무원투오’ 구매 프로모션=풀무원샘물이 지구의 날을 맞아 파우치 타입의 먹는 샘물 ‘풀무원투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및 혜택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지구의 날을 기념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풀무원투오의 ‘투오 미니 워터팩’은 기존 페트병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59% 줄일 수 있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븐카페&간편식 할인 프로모션=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편의점 커피 수요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출근 및 오전 시간대를 겨냥해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4월 한 달간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세븐카페 ICE 레귤러’를 5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7일까지 세븐카페 쿠폰 구매 행사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4만 잔 한정으로 세븐카페 ICE 레귤러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나들이 시즌을 겨냥해 4월 한 달간 편도족을 위한 간편식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해태 '구운고구마'=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달달한 자색고구마를 석쇠에 구워 만든 ‘구운고구마’를 출시한다. 

20년간 30여 종의 구운 과자를 출시하며 쌓은 해태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리얼 고구마 스틱이다. 기존 스틱과자의 오독오독함 대신 달달함이 입안에 부드럽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 특유의 달콤 담백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또한 한국인 소울 간식 고구마로 만든 스틱이라 ‘아는 맛의 무서움’을 제대로 살렸다. 석쇠에 구워 만든 덕분에 기름기도 없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식 라인업 강화=아워홈(이영표 사장)이 미식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중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중화식 매콤잡채밥’, ‘중화식 볶음짬뽕’, ‘중화식 볶음짬뽕밥’ 3종이다. 가정에서 조리가 어려운 중식 요리에 불향을 가득 입혀 풍미를 살렸다.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매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해 중식 특유의 느끼함을 덜어주고, 중식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망고 페스타’ 케이크 신메뉴=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가 지난 2일 제철 생망고를 활용한 ‘망고 페스타’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올해 망고쑥대밭에는 2개에서 3개 분량의 동남아산 생망고와 함께 망고퓨레와 망고농축액이 들어간 망고크림을 사용해 망고의 맛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망고 가든 케이크’와 ‘망고 자몽 케이크’도 준비했다. ‘망고 가든 케이크’는 가성비 있는 쑥대밭 케이크 외에도 더 다양한 버전의 케이크를 원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준비했다. ‘망고 자몽 케이크’는 생망고와 생자몽의 조화로 과일의 상큼한 맛을 극대화시켰다. 

PB 청소기 ‘아낙 슬림 더스트 스테이션’=전자랜드가 자체브랜드(PB) 청소기 ‘아낙 슬림 더스트 스테이션’(이하 아낙 슬림)을 신규 출시하며,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아낙 슬림은 전자랜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스테이션 청소기로 먼지 비움 기능과 청소기 거치, 충전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청소기 무게는 1.7kg, 핸디형 전환 시 0.85kg으로 가벼워 가사 노동 부담을 줄였다. 전자랜드는 4월 사전 예약 기간 자체브랜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행사 기간에 아낙 슬림 청소기를 구매하면 전자랜드 포인트 3만 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7만원 상당의 핸디형 미니 무선 청소기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상 사후관리 서비스 기간 또한 3년간 보장한다.

‘카스 0.0’ 광고 영상 공개=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신규 광고 캠페인 ‘카스, 0.0니까 싹(SSAC) 가능’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생방송 편’은 생방송 직전을 배경으로, 앵커가 카스 0.0을 마시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방송 온에어 전, 긴장된 분위기 속 앵커가 맥주잔에 음료를 따르고 한 모금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를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얼굴에 당혹스러운 표정이 드러나고, 이내 ‘카스 0.0’ 등장과 함께 “아~ 제로제로~”라는 내레이션이 더해지면서 분위기가 반전된다.

‘나100%우유’·’A2+우유’ TV 광고 온에어=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배우 박은빈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서울우유의 간판 제품인 ‘나100%우유’와 ‘A2+우유’의 우수한 품질력과 서울우유만의 신선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담아냈다. 특히 지난해 서울우유 모델이자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에 노래 실력까지 갖춘 배우 박은빈이 또 한 번 모델로 활약한다. 또, JTBC ‘싱어게인3’의 최종 우승자로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사랑 받고 있는 가수 홍이삭도 새롭게 합류했다.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 신규 오픈=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Millennium Promise)’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 오픈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 창구를 강화한다.

골든블루는 본 채널을 통해 ▲‘천년약속’과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추천 ▲’천년약속’ 판매 맛집 소개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등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