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라그릴리아 롯데마트 풀무원 아웃백 오뚜기 해태아이스 웅진식품 CJ푸드빌 이랜드 롯데온 현대백화점 CJ올리브네트웍스 농심 페르노리카 코리아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본연의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P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본연의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P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더 듬뿍 케이크’ 개발 비하인드=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본연의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듬뿍 케이크’는 사계절 내내 상큼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직접 개발한 과일 플레이버를 적용한 새로운 케이크 라인업이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는 ‘과일 케이크’의 맛과 모양을 생생하게 구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고객에게 친숙한 제품 형태를 유지하면서 조화로운 맛을 내기 위해 원물 함량을 최대한 끌어 올린 과일 전용 플레이버가 도입됐다. 더 듬뿍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15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 해 먹고 싶은 ‘더 듬뿍 케이크’ 종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더 듬뿍 딸기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와인 치즈 플래터=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와인 치즈 플래터를 출시했다.

와인 치즈 플래터는 치즈 3종(부라타 스트라차텔라 치즈·에멘탈 치즈·브리 치즈)과 신선한 계절과일, 올리브&갈릭 콩피, 풍미가 좋은 트러플 딥 소스를 곁들인 프레첼&크래커 등 다양한 페어링 메뉴로 구성됐다. 라그릴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 주문 고객에게 와인 치즈 플래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농심 육수대가 우육탕면' 유통사 단독=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0일 '농심 육수대가 우육탕면(4입)'을 유통채널 단독으로 출시한다.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10% 할인을 적용한다. 2개 구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롯데마트 제타 앱과 롯데슈퍼에서도 동일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심 육수대가 우육탕면'은 농심과 협업해 대만 정통 우육탕면의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한 상품으로, 깊고 진한 소고기 육수에 매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국물의 경우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 고추와 마늘 등의 채소를 활용했다. 더불어 굵기는 두껍게 유지하면서도 식감은 부드럽고 쫄깃하게 제조해 우육탕면 특유의 면발 식감을 표현했다.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 국내 상륙=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세계 판매 1등 나쵸 브랜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을 선보인다.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짠맛을 조절했고, 맵부심을 자극하는 8,212스코빌의 시즈닝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제공한다. 매콤함과 새콤함의 조합이 어울리는 시즈닝을 사용해 강렬한 매운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화끈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이름에 걸맞는 라임의 새콤함과 나쵸의 바삭함을 더해 입안에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저당 베이글=풀무원식품이 베이글을 저당으로 설계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속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

‘저당 베이글’은 100g당 당류 함량을 5g 미만으로 설계해 식품표시광고법상 저당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이다. 제품은 전문점 스타일의 크림치즈 베이글 2종 ‘대파’, ’바질토마토’ 등과 기본 베이글 1종 ‘어니언’이다.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은 대파 특유의 알싸한 풍미와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진한 맛이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바질토마토크림치즈 베이글’은 향긋한 바질, 반건조 토마토, 크림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어니언 베이글’은 부드러운 식감과 은은한 양파 향이 특징이다. 

시즌 한정 '올 마이 하트 아이스크림 케이크'=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디저트 ‘올 마이 하트(All My Heart Ice Cream Cake)’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올 마이 하트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과육이 풍부하게 담긴 아이스크림을 더하고, 신선한 우유로 만든 리얼 크림으로 마무리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케이크는 총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이 중 2000개는 아웃백 프리퀀시 리워드 상품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2,000개는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현장 구매하거나 아웃백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판매된다.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을 출시했다.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던 수출 전용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 오거나 역직구하는 등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작년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 최근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스코빌지수 4500SHU 하바네로 베이스의 매운양념소스를 적용해 풍부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고소한 치즈 풍미의 치즈별첨스프가 제공돼 알싸한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해태아이스(대표이사 김정태)가 당 함량을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출시했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60% 낮췄고, 칼로리도 205kcal에 불과하다. ‘부라보 바닐라’ 고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을 구현하며, 당과 칼로리 부담 없이 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채도를 낮추고 흰색의 톤을 강화하는 등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솔브앤고 포커스파워=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이 건강한 몰입을 위한 ‘솔브앤고 포커스파워’를 새롭게 선보인다.

‘솔브앤고 포커스파워’는 새콤달콤한 레몬맛의 드링크 제품으로, 체내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르기닌’ 2000mg과 ‘타우린’ 1000mg을 함유해 몰입 에너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커피보다 오래가는 천연 식물성카페인 ‘과라나추출분말’을 담았으며, 주요 비타민 B군 5종이 함유돼 강력한 활력 충전을 돕는다. 

프리미엄 뷰티 확장=CJ온스타일이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아르마니 뷰티’를 선보인다.

‘파운데이션 명가’로 유명한 아르마니 뷰티는 맑고 우아한 컬러 표현으로 고급스러운 피부 연출에 집중하는 브랜드다. 아르마니 뷰티는 오는 9일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파워 패브릭 롱웨어 웨이트리스 매트 쿠션’을 선보인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CJ온스타일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컴온스타일 기간에는 아르마니 뷰티 상품을 구매하고 적립 신청 시 10% 적립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오는 9일부터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생크림 케이크 맛집’ 뚜레쥬르가 엄선한 건강한 재료와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완성한 케이크다. '스트로베리 퀸'은 새하얀 생크림 위로 듬뿍 올라간 딸기와 우아한 비즈 레이스 띠지를 두른 비주얼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맛의 완성도도 더욱 높였다.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촉촉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생생한 과육이 느껴지는 딸기 콤포트를 샌드해 한 입 가득 상큼 달콤함이 기분 좋게 퍼진다. 

‘쿨 앤 프리’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여름을 겨냥한 기능성 의류 라인업 '쿨 앤 프리(COOL AND FREE)' 컬렉션을 8일 공개했다.

컬렉션은 접촉 냉감 기능이 특징인 쿨 트리코트 소재의 셋업과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쿨 트리코트는 달라붙지 않는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돼 일상 활동부터 러닝 등 강도 높은 운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UV차단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경량 립스탑 소재로 제작됐으며, 최대 97.5%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전면 리뉴얼됐다. 온쇼페 기간 동안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행사기간 내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과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이 펼쳐진다. 오전 10시, 10시 30분, 11시 세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동원산업X스시코우지'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은 오는 10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에서 '동원산업X스시코우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행사는 더현대 서울(4/25~5/1)에서도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마카세 요리로 유명한 '코우지' 셰프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협업해 다양한 수산물 요리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보우 스시', '지라시 스시', '후토마끼', '참다랑어 초밥' 등이다.

포인트 기부 캠페인=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CJ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나눔플랫폼 CJ도너스캠프와 함께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한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며 CJ ONE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이 자신의 포인트를 기부하면 CJ도너스캠프가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기부해 총 기부금이 2배로 늘어나는 1:1 매칭그랜트 방식이다.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책가방, 학용품, 운동화, 의류 등 학업 복귀에 필요한 물품으로 지역 아동들에게 제공되며, 기본적인 생활용품도 함께 전달해 학업 중단 최소화를 지원한다.   

농심 백산수 신규 광고=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물의 나이를 주제로 한 백산수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백산수 광고는 ‘좋은 물은 오래 걸린다’를 카피로, 백두산 천지부터 내두천 수원지까지 ‘40년 자연정수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백산수의 차별화된 품질을 강조했다. 자연정수기간은 빗물이 지표면에 흡수되어 지하 암반층을 통과하는 시간으로, 오래 걸릴수록 자연 정화되고 천연 미네랄을 많이 함유해 생수 품질에 큰 영향을 끼친다. 백산수는 백두산 천지로부터 수원지까지 약 40년간 총 45km의 자연보호구역 지하 암반층을 타고 흐른 물로, 이는 국내외 생수 중 최고(最古) 수준의 자연정수기간이다.

2025 버번 위스키 위크=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버번 위스키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2025 버번 위스키 위크(2025 Buorbon Whiskey Week)’를 개최한다.

2025 버번 위스키 위크는 전국 100여 개의 바(Bar)와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업장에 방문해 제퍼슨 또는 래빗홀을 활용한 칵테일 또는 보틀을 주문하고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버번 위스키 위크에서 만날 수 있는 제퍼슨 버번은 혁신적인 숙성 방식과 차별화된 블렌딩 기법을 통해 복합적이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며, 브라운 슈가와 레몬 향과 바닐라, 복숭아, 토피의 조화로운 풍미, 부드럽고 따뜻한 꿀의 피니시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