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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클레임]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젤라또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오는 11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젤라또 돌체 카페라떼 ▲젤라또 복숭아 라떼 ▲바질&레몬 코파 젤라또다. ‘젤라또 돌체 카페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카라멜 풍미를 담은 아이스 카페라떼에 시그니처 젤라또를 올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젤라또 복숭아 라떼’는 이탈리아산 복숭아 베이스에 쫄깃한 나타드 코코를 넣고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를 올려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바질&레몬 코파 젤라또’는 ‘바질 젤라또’와 ‘레몬 젤라또’를 활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 라떼 페어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부터 16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젤라또 라떼 페어링’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김혜자 등심 돈까스’ 재출시=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14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혜자 도시락, ‘등심돈까스’를 재출시한다.
재출시되는 ‘혜자)돌아온등심돈까스’는 11년 전 구성의 핵심을 유지하면서도, 최근 고객들의 입맛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품질과 구성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대표 메뉴인 등심 돈까스, 스파게티, 닭강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트볼, 계란말이, 볶음김치 등 총 7가지 반찬을 더해 더욱 풍성하고 균형 잡힌 한 끼로 재탄생시켰다.
‘열치즈라면’ 용기면=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열라면에 치즈를 첨가해 한층 더 부드럽고 고소한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
'열치즈라면’은 오뚜기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열라면의 화끈한 매운맛을 적용해 알싸하고 맛있게 매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치즈큐브후레이크'를 첨가해 보임성과 씹는 맛을 더했으며, 특히 다양한 치즈 원료를 적용한 치즈별첨스프는 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 열라면 매운맛과의 조화를 한층 극대화했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기획팩=웅진식품(대표이사 이지호)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보이넥스트도어’의 취향이 가득 담긴 티즐 기획팩을 출시한다.
이번에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선보이는 기획팩은 ‘MY TEAZLE COLLECTION(마이 티즐 컬렉션)’으로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단독으로 판매된다. 6명 멤버들의 취향별 티즐 6종이 총 3개씩 총 18개로 구성돼 있으며, 멤버들의 단체컷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는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광고 캠페인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가득 녹아있다. 티즐 제품 외에 미공개 광고컷이 담긴 스페셜 포토엽서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지구식단 메밀두유면=풀무원식품이 글루텐 프리(Gluten-Free) 제품 ‘풀무원지구식단 메밀두유면’을 9일 출시했다.
신제품 ‘메밀두유면’은 밀가루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콩을 갈아 만든 두유 반죽에 메밀 분말을 최적의 배합으로 넣어 구수한 향미와 탄력 있는 메밀면 특유의 식감을 살렸다. 제품 1개(150g) 당 95㎉에 단백질 5g을 함유했으며 고식이섬유(6g), 고칼슘(254㎎)으로 영양까지 챙겼다. 제품 패키지에 ‘밀가루가 없는 제로면’ 문구를 넣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영양적 이점을 강조했다.
F&B 경쟁력 강화=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영훈)가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 새로운 맛집을 대거 선보이며 F&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5월까지 총 15개 신규 맛집이 문을 열 예정으로, 이 중 11개 브랜드는 업계 최초 오픈이다.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는 '메종 라콩비에트'다.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전문점 ‘라콩비에트’의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국내 1호점이 고메이494에 오픈한다. 커피와 디저트 분야도 대폭 강화된다. ▲201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첫 선을 보인 최상의 스페셜티 '스테레오스코프' ▲종로 안국동에 위치한 이탈리아 나폴리 감성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약 60여가지 이탈리아 남부 지역 베이커리 메뉴와 맛을 재현하는 '아모르나폴리' 등을 선보인다.
리뉴얼 기념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CASS World)’를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 ‘엠엠성수’에서 운영한다.
‘카스 월드’는 소비자들이 카스의 새로운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꾸민 체험 공간이다. 폭포에서 영감을 받아 꾸민 공간에 ‘얼음 동굴’, ‘미네랄 스프링’ 등 신선함을 극대화한 요소를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카스는 팝업에서 VBI 리뉴얼에 따라 전면 교체된 카스 전 라인업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전격 공개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신선함’과 ‘혁신’을 바탕으로 각 공간을 다양한 테마의 체험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콜팝’ 담은 콘셉트 매장=bhc(대표이사 송호섭)가 브랜드의 시작점이자 상징적인 메뉴인 ‘콜팝’을 전면에 내세운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을 선보인다.
오는 12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산호세점 리뉴얼을 통해 공개될 이번 매장은 bhc의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콘셉트형 매장으로 기획됐다. ‘가장 빛나는 별(콜팝)을 컵에 담아 특별한 순간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맛의 별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브랜드 서사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체험형 매장이다. 간식 이상의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신규 콘셉트 적용 매장 2호점=CJ푸드빌(대표이사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을 압구정에 추가로 오픈한다.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편안하고 맛있는 일상의 한 조각’을 콘셉트로 고품질의 제품과 공간을 일상에서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선보인다. 생크림 케이크, 패스트리, 식사빵 중심으로 집약 구성했다. 강남직영점에서 인기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를 포함,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파라다이스 생크림 케이크’ 시리즈도 확대 운영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각 시간대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 그랜드 오픈=신라호텔에 프리미엄 럭셔리 스파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 스파’가 공식 오픈했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최상위 럭셔리 스파로,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끌레드뽀 보떼의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시나끄티프 시그니처 에이지 디파잉 리트리트’ ▲브랜드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래디언트 리뉴얼 리트리트’ 등을 운영한다.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X요로이즈카 파티시에=롯데호텔 서울이 요로이즈카 파티시에와 함께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과 호텔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팝업 행사에서는 제철 과일로 만든 달콤한 케이크와 타르트 등 요로이즈카 파시티에의 10여 가지의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의 감각적인 디저트 기술을 엿볼 수 있는 벚꽃 테마의 디저트로 구성했다. ▲사쿠라 몽블랑 ▲사쿠라 컵 ▲딸기 피스타치오 등을 판매한다. 케이크 외에도 ▲라따뚜이 크로크 무슈 ▲명란 바게트 ▲먹물 칼조네 등의 빵도 맛볼 수 있다.
고물가 타파 'PB 페스타'=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고객의 물가 부담을 더욱 완화시키고자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연중 최대 PB 할인 행사 ‘PB 페스타’를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오늘좋은’과 ‘요리하다’ PB 상품 500여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한다. 더불어 10일부터 16일까지 PB 상품 1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좋은 뽑아쓰는 위생백(중/200매)’, ‘오늘좋은 위생장갑(100매)’, ‘오늘좋은 지퍼백(중/30매)’ 중 선택한 상품 하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젝시믹스 제휴 프로모션=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차별화된 협업으로 고객 혜택 확장에 나선 가운데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와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외부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점차 증가하는 외식과 쇼핑 수요에 맞춰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은 물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매드포갈릭을 방문해 ‘스테이크&립 콤보 세트’ 혹은 ‘레전드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젝시믹스 5000원 적립금 쿠폰이 제공된다.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오는 25일까지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제로 맛집’ 콘셉트로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알리고 칠성몰만의 재미있는 쇼핑 경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기간 동안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제로’, ‘핫식스 더킹 제로’ 등 총 31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칠성몰 경품 뽑기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치킨 및 햄버거 상품권, 칠성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10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방과후배민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4월 2주차 럭키 푸드로우에서는 당첨된 1명에게 ‘떡볶이 100그릇’을 콘셉트로 배민상품권 100장을 선물한다. 4월 3주차에는 인기 브랜드 치킨 100마리를 주문할 수 있는 규모의 배민상품권 100장, 4월 4주차에는 마라탕 100그릇 상당을 주문할 수 있는 배민상품권 100장 등을 제공한다. 럭키 푸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10대 고객이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힘내자! 홈플러스’ 행사=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화답하고, 경제 불황으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는 ‘힘내자! 홈플러스’ 행사를 전개한다.
행사에서는 과일, 채소, 축산, 수산, 델리 등 각 카테고리 별로 매주 고객 선호도가 높은 ‘힘내자! 응원템’ 대표 품목을 선정해 최적가에 제공한다. 날짜별 특가 할인도 풍성하다. 10~11일 이틀 간 7대 카드로 결제 시 ‘산지 그대로 사과(4~7입/봉)’는 전점 2만봉 한정으로 4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10~13일 ‘장류 30여종’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동 기간 ‘특란 30구’는 1인 2판 한정 5990원에 판매한다.
'스타배송’ 서비스 알리기=G마켓이 판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배송’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연다.
G마켓은 스타배송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동탄물류센터 물류 보관비를 100% 지원한다. 정상재고에 한해 기존 셀러는 기본 보관비를 면제받으며, 신규 셀러는 상품 등록 후 최대 6개월간 보관비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스타배송 서비스의 핵심인 ‘도착보장 서비스’ 이용료 감면 혜택도 있다. 기존 스타배송 셀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료 전액을 지원받으며, 신규 셀러는 5월 31일까지 전액 면제된다. 또한 가입 시기에 따라 6월까지도 최대 100% 이용료 감면이 가능하다.
봄나들이 식품 SALE=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봄맞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최대 53% 할인 혜택을 담은 ‘봄나들이 식품 SALE’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식품 물가 상승으로 인한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스낵, 음료, 간편식, 조미료 등 여러 카테고리의 총 4700여개의 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편의를 위해 봄 시즌 소풍·캠핑·운동회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다양한 식품들을 각 콘셉트별 테마관을 마련해 제안한다. 인기가 많은 ▲최근 구매 많은 상품, 할인율이 높은 ▲50% 이상 할인,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별점 4점 이상 등이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한정판 주류 콜렉션=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예술적 경지에 이른 초 프리미엄 한정판 주류 콜렉션을 한 곳에 모아 소개한다.
전시를 통해 소개되는 주류 콜렉션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100점 이내로만 선보여 높은 희소성을 지닌 제품들이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손길로 단순히 음용 목적의 위스키나 샴페인이 아닌 하나의 예술적 오브제로서 남다른 가치를 지닌 것이 특징.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아티스트 마이클 한스마이어(Michael Hansmeyer)를 비롯해 영국 크리스탈 명가 다팅턴(Dartington), 샤넬 자수 공방 아뜰리에 몬텍스(Atelier Montex), 가구 디자이너 페르난도 라포세(Fernando Laposse)까지 세계적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초 한정판 에디션을 한자리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