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한화갤러리아 현대백화점 풀무원건강생활 GS25 시몬스 침대 애경산업 매일유업 롯데백화점 롯데홈쇼핑 롯데온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주류매장에서 _TASTY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홍보하고 있는 롯데마트 주류팀 장세욱MD (왼쪽), 최지영 MD (오른쪽).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주류매장에서 _TASTY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홍보하고 있는 롯데마트 주류팀 장세욱MD (왼쪽), 최지영 MD (오른쪽). 롯데쇼핑 제공

[뉴스클레임]

TASTY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데일리 와인 시리즈 ‘TASTY(테이스티)’의 네번째 와인 ‘풀리아 프리미티보’를 새롭게 출시했다.

‘TASTY No.4 풀리아 프리미티보’는 이탈리아 남부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 ‘프리미티보’로 만든 와인이다. 풍부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탄닌, 은은한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깊은 맛을 지니고 있다. 해당 와인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이탈리아의 명성 높은 와이너리 ‘카를로 사니’와 협업해 이탈리아 와인의 매력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롯데마트에서 이탈리아 레드와인으로 판매량 최상위권을 기록중인 ‘카를로 사니 수수마니엘로’와 동일한 주질임에도 가격은 약 30% 저렴한 초저가 수준으로 책정했다.

프리미엄 리얼 아이스크림 ‘벤슨’ 론칭=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5월 공식 론칭한다. 

모든 제품에는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썼다. 유지방 비율을 높이고 공기 함량(오버런)은 낮춰 보다 밀도 있는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산 아카시아꿀과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탄자니아 싱글오리진 초콜릿 등 고급 원료를 쓴 것도 벤슨만의 차별점이다. 1호 매장은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미식가들이 한데 모이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들어선다. 브랜드 공식 론칭 전 자체 생산센터도 채비를 마쳤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경기 포천에 아이스크림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세우고 이달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봄·여름 시즌 신상품=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따뜻해진 기온으로 봄·여름 옷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백화점을 찾고 있다. 올해 봄·여름 시즌 트렌드는 화사한 색감의 파스텔톤 의류와 계절에 한정되지 않고 레이어드 가능한 '니트'와 '카디건'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풀무원로하스 혈당 마스터=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을 주성분으로 한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의 핵심성분인 키토올리고당은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제2018-10호)로, 동해 붉은대게 껍질에서 추출한 키토산 성분 ‘키틴’을 저분자 수용성 물질로 분해한 원료다. 여기에 발효 홍국에서 유래한 모나콜린K를 1일 섭취 최대 함량인 총 8mg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 또한 비타민을 더해 중장년의 대사 균형과 항산화 관리를 위한 맞춤형 포뮬러를 적용했다. 

북미 품절템 ‘프라임’=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영미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글로벌 인기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PRIME HYDRATION)’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오는 16일부터 판매하는 상품은 프라임아이스팝500ML, 프라임블루라즈베리500ML, 프라임레몬에이드500ML 3종이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코코넛워터를 기본 베이스로 한 저칼로리, 저당 이온음료로, 가볍고 깔끔한 맛은 물론 비타민, 전해질 등 건강 요소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러닝, 피트니스 등 일상 속 운동 열풍과 맞물려, 음료 한 병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고자 하는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Tan)’과 ‘컨비(Convi)’를 출시했다.

‘탠(Tan)’은 자연스러운 우드 텍스처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저상형 프레임으로, 다양한 구조와 환경에도 잘 어우러져 침실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헤드보드가 없는 ‘기본형’ ▲편안하게 기대어 쓸 수 있는 ‘슬릭헤드형’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토리지헤드형’의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컨비(Convi)’는 미니멀 라이프를 갖기 원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저상형 프레임이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업그레이드=메이크온(MakeON)이 스킨케어 흡수에 특화된 저자극 부스팅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Gem Sono Therapy Relief)’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에는 메이크온의 독자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Infinity Sono Tech)’를 탑재해 초당 300만 회 진동의 초음파가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극 케어에 집중한 설계로 민감해진 피부나 자극이 우려되는 경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체취 등 섬유에 남아있는 악취를 강력하게 세탁해 주는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땀 냄새가 스며든 운동복부터 옷깃 이 쉽게 거뭇해지는 평상복, 매일 입고 덮는 홈웨어 및 침구류까지 섬유에 남아있는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산뜻한 향을 남겨주는 캡슐 형태의 세제이다. 실내건조 시에도 빨래의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꿉꿉한 냄새의 원인물질 중 하나인 피지 얼룩을 제거해 준다. 또한 섬유 속에 남아 악취를 유발하는 모락셀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에 대한 세척 테스트도 완료해 빨래의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샤브식당 상하’ 런칭=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외식 전문 기업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돼지고기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식당 상하’를 런칭했다.

샤브식당 상하는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녹여 만든 브랜드로 청담동에 1호점을 선보였다. 제철 채소와 프리미엄 돼지고기 버크셔K를 사용하고, 표고버섯과 다시마로만 우려낸 깔끔한 육수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맛을 표현해냈다. 샤브식당 상하에서는 샤브샤브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선보인다. 상하 진심(眞心) 계란 샐러드,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만든 소시지 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샤커피' 두번째 매장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본점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2호 매장을 오픈했다.

‘바샤커피’ 2호 매장은 다양한 원두와 드립백, 커피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커피 부티크’와 고객들이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15석 규모의 ‘커피바’로 구성됐다. 커피바 이용시 ‘바샤커피’를 상징하는 우아한 골드팟에 담긴 아라비카 커피와 함께 시그니처 페이스트리 메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본점 오픈을 기념해 한라봉 크루아상, 블랙 펄 오페라 등 새로운 디저트 메뉴도 출시했다. 한국의 특산물을 활용해 개발한 ‘한라봉 크루아상’은 국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롯쇼페' 2탄 '김창옥쇼'=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상반기 최대 쇼핑쇼 ‘롯쇼페(롯데홈 쇼핑 페스타)’ 두 번째 특급 혜택으로, 대한민국 대표 소통강사 김창옥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쇼 ‘김창옥쇼’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600명을 초청해 내달 14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토크쇼·저녁식사·호텔 숙박이 결합된 일명 ‘쇼(Show)캉스’를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7% 카드할인, 추가 구성, 사은품 등 알찬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은 생방송 중 ‘플레어 팬츠’, ‘트위드 재킷’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반팔 풀오버’, ‘타이 블라우스’ 등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신상품을 론칭한다. 

‘러닝 스테이션’ 리뉴얼 오픈=롯데온이 러닝 트렌드에 발맞춰 4월 14일 러닝 전문관인 ‘러닝 스테이션(RUNNING STATION)’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을 통해 호카(HOKA), 써코니(SAUCONY), 나이키(NIKE), 아디다스(ADIDAS) 등 러닝 전문 브랜드의 상품을 늘렸다. 러닝 의류 및 액세서리 스타일 제안으로 쇼핑 경험을 차별화했다. 러닝 단계별로 입문용, 중급용, 전문가용 등 러닝화를 추천하고 키즈 러닝 아이템도 강화하는 방식으로 전문성을 높였다. 롯데온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4월 말에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뽐런(RUN+뽐내다)’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이 자신의 러닝 아이템과 기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누누씨 부적카드’ 증정=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0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마라핫’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누씨 부적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MZ세대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마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마라핫’과 해당 세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누누씨’의 캐릭터를 접목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부적카드는 키워드인 ‘마라’를 재치 있게 활용한 ‘망설이지 마라’, ‘참지 마라’, ‘숨기지 마라’등의 멘트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로 구성된 3장의 일반 부적 카드와 1장의 시크릿 응원 부적 카드로 구성해 재미를 배가했다. 

'항공직송' 생연어 할인=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 로켓프레시가 생연어를 포함해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연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 할인 행사에서는 캐나다산 생연어 필렛(횟감용)을 100g당 3490원에, 노르웨이산 생연어 필렛을 100g당 3790원에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연어를 즐길 수 있도록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 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연어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연어 상품군에 걸쳐 충분한 물량을 사전에 확보해 고객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