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이마트 팔도 오뚜기 시몬스 침대 코웨이 서울신라호텔 BBQ치킨 GS25 웅진식품 롯데칠성음료 11번가 홈플러스

[뉴스클레임]
로우슈거 쿨라타=SPC그룹(회장 허영인)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이자 농심의 대표 소다 음료 ‘웰치스(Welch’s)’와 손잡고 로우슈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웰치스 포도 쿨라타 로우슈거 ▲웰치스 체리 쿨라타 로우슈거 2종으로, 웰치스 그레이프와 체리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활용해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쿨라타 2종은 웰치스 포도 베이스, 웰치스 딸기 베이스를 넣어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맛 음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탄산을 제거한 비탄산 음료로 출시돼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설탕무첨가 바나나 우유=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새롭게 설탕을 전혀 넣지 않은 컨셉의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를 출시했다.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기존 매일유업의 인기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라인업의 새로운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색소무첨가와 저지방 콘셉트는 그대로 살리면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도 맛있는 바나나 우유라는 점을 강조해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라는 제품명을 지었다.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설탕무첨가에 무색소, 저지방이 특징이며, 한 팩의 총 열량이 78kcal로 부담 없이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있다.
피코크X영덕붉은대게=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첫 로코노미 상품 출시 완료에 맞춰 대대적인할인 행사에 나섰다.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피코크X영덕붉은대게 간편식 및 가공식품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영덕 쫀득게살전’은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적립 시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피코크 게살 코코넛크림커리'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리단길’ 4번째 디저트=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역 상생 및 동반성장 목적의 ‘롯리단길 캠페인’을 통해 네 번째 협업 디저트 신메뉴 ‘쥐포튀김’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쥐포튀김’은 진해 중앙시장의 ‘은혜분식’과 협업한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호불호 없는 단짠의 맛이 조화로우며 청양마요소스가 함께 제공돼 감칠맛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롯데리아는 쥐포튀김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상생협력기금을 조성해 진해 중앙시장에 환원할 예정이다. 해당 기금은 진해 중앙시장 활성화를 위해 사용되며 시설 개보수 및 필요 물품 구매 등에 사용된다.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현대리바트(대표 윤기철)가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 내에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더 룸(THE ROOM)’을 론칭한다.
더 룸은 기존 인테리어 패키지와 달리, 공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인테리어를 고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더 룸은 각 패키지에 연령대별로 필요한 학습·뷰티 관련 가구를 강화하고 공간 전면에 노출하는 한편, 수납장, 침대 같은 부피가 큰 기본 가구는 무빙·히든 기술을 적용해 눈에 띄지 않게 숨겼다. 내달 1일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미니도서관’ 패키지, 중·고등학생 자녀를 위한 ‘스터디카페’ 패키지, 성인 자녀를 위한 ‘뷰티&패션’ 패키지 등 자녀 방 패키지 3종을 우선 출시할 예정이다.
비락식혜 경복궁 에디션=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비락식혜 경복궁 에디션’을 출시한다.
팔도는 비락식혜에 경복궁을 활용한 전용 패키지를 적용한다. 패키지에는 ‘일상 속 우리 문화유산’이라는 슬로건을 담았다. 경복궁의 낮과 밤 풍경을 콘셉트로 디자인한 ‘경복궁 비락식혜 입체 자석’ 굿즈도 선보인다. 팔도는 26일 진행하는 ‘2025년 봄 궁중문화축전’에도 참가한다. 행사는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등 국내 주요 고궁에서 진행되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비빔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렌지 간편식=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렌지 간편식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렌지류 제품은 ▲육즙가득떡갈비 ▲레드칠리미트볼 ▲순살고등어김치찜 ▲간장돼지갈비찜 등 4종이다. ▲육즙가득떡갈비는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촉촉한 육즙을 재현했다. ▲레드칠리미트볼 또한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칠리소스가 첨가돼 매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순살고등어김치찜은 노르웨이산 고등어와 100% 국산 숙성 김치를 함께 활용해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았다. ▲간장돼지갈비찜은 100% 국산 돼지고기와 감자를 활용했다.
'가정의 달' 숙면 베개=시몬스(대표 안정호)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베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시몬스는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특별한 가격할인 혜택으로 프리미엄 숙면 베개 3종으로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를 마련했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로, 오랜 시간 누워도 안락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무전원 ‘스위치 정수기’=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공간에 맞춰 설치 방식이 유연한 친환경 무(無)전원 정수기 ‘스위치 정수기(P-2200N)’를 16일 출시했다.
스위치 정수기는 카운터탑 방식으로 주변 환경과 인테리어에 맞춰 가로형 또는 세로형으로 손쉽게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로 11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주방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다. 추후 싱크대 아래 본체를 배치해 주방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는 빌트인 타입 설치 키트도 출시 예정이다. 특히 별도의 코드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전원 정수기로, 설치 위치의 제약과 전기세 부담을 해소했다.
샴페인 팝업바=서울신라호텔이 ‘어번 아일랜드’에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한 ‘샴페인 팝업바’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의 ‘뵈브 클리코 샴페인 팝업바’에서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과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그조틱 클리코 칵테일(Exotic Clicquot Cocktail)’은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에 ‘패션프루트 리큐르’와 식용 꽃을 더해 새콤달콤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았다. 샴페인 팝업바는 어번 아일랜드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BBQ 아이캔리부트 ‘더현대 서울' 입점=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산하 프리미엄 도시락과 구독형 브런치 브랜드인 ‘아이캔리부트’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다. 아이캔리부트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 내 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했으며 이를 통해 ‘밥새로이 샐러드’, ‘가와지쌀 초코파이’, ‘쌀오란다’, ‘생강우유’ 등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아이캔리부트의 대표 메뉴들을 선보였다.
스포츠 특화 매장 오픈=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GS스포츠와 손잡고 프로축구단 FC서울을 테마로 한 스포츠 특화 편의점을 선보인다.
GS25는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의 GS25 연남한양점을 특화 매장으로 새롭게 꾸며 오는 17일 재개장 하기로 했다. 특화 매장은 43평(144㎡) 규모이며, FC서울의 엠블럼, 상징 색상, 마스코트 등과 함께 축구장의 핵심 요소가 매장 내·외부에 잘 반영돼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화 매장 외부는 축구 스타디움 콘셉트로 구현됐다. 매장 내부에 들어서면 매장 좌측에 편의점, 우측엔 FC서울 선수단 락커룸을 연상시키는 공간이 펼쳐진다.
티즐 광고 촬영 비하인드=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된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TV CF 촬영 모습을 담았다. 2명의 멤버별 조합은 물론 6명 단체컷 촬영 장면까지 담겨 있어 광고 영상 촬영 중 멤버들의 텐션과 에피소드를 엿볼 수 있다. 영상 후반부에는 멤버들의 티즐 모델 발탁 및 광고 촬영 소감을 만나볼 수 있는 단체 인터뷰까지 준비돼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광고 비하인드 영상은 2분 20초가량의 분량으로 공개되며,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러시’ 신규 광고=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광고 모델 ‘카리나’와 함께 맥주 ‘크러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에스파의 카리나와 모델 재계약을 진행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다.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콘셉트로 더욱 강력해진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숏폼은 카리나가 크러시를 마시며 ‘크’라는 시원한 감탄사를 내뱉는 모습을 담았다. 감탄사 ‘크’를 통해 크러시를 연상시키고 시원한 탄산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간결하고 재미있게 제작됐다.
‘해피 패밀리데이’ 프로모션=11번가(대표 안정은)가 16일부터 ‘해피 패밀리데이(Happy Family Day)’ 프로모션을 시작, 본격적인 ‘가정의 달’ 마케팅에 나선다.
11번가는 어린이날 대표 베스트셀러 완구 브랜드 ‘레고’와 협업해 17일 하루 폭 넓은 구매 혜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원데이 빅딜’ 행사를 연다. 레고 해리포터, 레고 마인크래프트, 시티, 듀플로, 닌자고 등 시리즈별 총 250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이고 카카오페이 전용 ’7%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는 가성비 높은 안마기기들을 앞세웠다. ‘수련’의 ‘포핸드 더블케어 온열 마사지기’를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이며 ‘1+1’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 캠크닉 대전=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봄철을 맞아 캠핑·나들이객을 겨냥한 ‘메가 캠크닉 대전’을 개최한다.
‘메가 캠크닉 대전’에서는 캠핑, 나들이에서 먹기 좋은 김밥, 주류 등 먹거리를 할인가에 준비했다. 캠핑 분위기를 더해줄 ‘세계맥주 30여종’은 5개 9900원에 선보인다. 나들이 단골 메뉴인 김밥 재료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신한, 삼성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회에 한해 2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각종 인기 완구도 특가에 내놓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