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는 시그니처 라인업인 ‘킹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킹 시리즈’는 차별화된 맛과 독창적인 조리법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으며, 최근 ‘콰삭킹’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해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bhc ‘킹 시리즈’는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이어킹 ▲콰삭킹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듬뿍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강점인 메뉴로, bhc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근 1개월 간 약 3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골드킹’은 간장과 달콤한 꿀을 베이스로 해 ‘단짠’ 매력이 극대화된 간장 치킨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레드킹’은 핫칠리페퍼와 마늘 토핑으로 매콤한 맛을 더했습니다. ‘내슈빌 퐈이어킹’은 매콤한 오일 소스로 깊은 풍미를 살린 미국 남부 스타일 치킨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콰삭킹’은 bhc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과 쌀, 옥수수, 감자를 사용한 크리스피 럼블로 튀김옷을 입혀 극강의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으로, 출시 한달 여 만에 누적 판매량 6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습니다.
주요기사
손혜경 기자
soon@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