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미래에셋자산운용(대표이사 최창훈, 이준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자녀를 위한 조기 금융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어린이가 TIGER ETF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투자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으로 어린이의 건강한 금융 마인드와 미래의 투자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어린이 회원’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ETF가 단순한 금융 상품을 넘어 교육과 경험의 도구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둔 가족 구성원 전체로, 부모뿐 아니라 조부모나 친척 등 보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의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선발합니다. 이들에게는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인증하는 마그네틱 카드와 호랑이 캐릭터 인형, 모자가 제공됩니다.
또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금융 교육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어린이 회원들은 쉽고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통해 금융을 이해하고 첫 투자를 시작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향후 어린이 전용 투자 레터, 이벤트 참여 기회 등 TIGER ETF 어린이 회원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입니다.
주요기사
박규리 기자
hjpark@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