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덮밥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을 간편식으로 제품화해 출시해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방영분에서 편스토랑 출연진은 ‘덮밥 메뉴’를 주제로 다양한 요리 대결을 펼쳤으며, 김재중이 선보인 ‘이태리 갈비덮밥’이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습니다. 아워홈은 소비자들이 화제를 모은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방송 직후 간편식과 사내식당 메뉴로 개발해 출시했습니다.
아워홈은 기존 온더고 인기 제품이 덮밥류 위주인 점에 착안해, 우승 메뉴의 맛품질을 그대로 구현한 냉동도시락 온더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은 아삭한 깍두기볶음밥을 베이스로 한식의 깊은 맛에 셰프의 양식 조리 기술을 접목했습니다. 토마토소스와 불고기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돼지갈비를 듬뿍 넣었으며,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 더욱 깊은 맛을 자아냅니디다.
온더고 나폴리식 갈비덮밥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판매합니다. 해당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총 3만개 이상 판매되며 3차 생산 물량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아워홈이 운영하는 주요 오피스 사내식당에서 특식 메뉴로 재해석해 고객에게 제공했습니다. 경기 성남시 판교 소재 IT기업 등 사내식당에서는 경품 룰렛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을 포함한 아워홈 인기 간편식 제품을 증정하는 등 이색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