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투쁠 혜택 중 하나인 청기와타운에서 5월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유플투쁠 혜택 중 하나인 청기와타운에서 5월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뉴스클레임]

LG유플러스(대표 홍범식)은 ‘유플투쁠’이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유플투쁠 혜택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세대별로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에 뚜렷한 차이가 나타났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10대는 영화관 혜택인 ‘CGV’ 관련 혜택을 가장 많이 이용했고, 20대는 커피 브랜드인 ‘메가MGC 커피’를 선호했습니다. 30대는 ‘배스킨라빈스’, 40대는 ‘파리바게뜨’, 50대 이상은 ‘다이소’를 가장 많이 찾았습니다. 

이 같은 결과는 연령대별 소비 패턴이 멤버십 혜택 선택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10대 고객의 경우 또래 친구들과의 여가 활동을 위해 영화관 혜택을 선호하고 20대는 가성비 높은 음료 브랜드인 카페 혜택을, 30대와 40대는 간식이나 가족용 간편식 구매가 용이한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브랜드 수요가 높은 것으로 분석됩니다. 

유플투쁠 이용 행태는 세대별로 명확한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가정의 달인 5월은 전 세대가 함께 모여 호흡하는 시기임을 고려해 LG유플러스는 야외활동 중심의 다양한 문화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유플투쁠 테마파크 응모 이벤트’에서는 서울랜드, 레고랜드, 롯데월드, 티니핑월드, 오션월드 가운데 원하는 테마파크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럭키 키워드 검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특정 키워드를 검색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