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현대홈쇼핑 오뚜기 동원홈푸드 풀무원다논 교촌 이랜드 LG생활건강 BBQ치킨 롯데호텔앤리조트 쿠팡

‘왓따 & 캐치! 티니핑’ 컬래버 패키지. 롯데웰푸드 제공
‘왓따 & 캐치! 티니핑’ 컬래버 패키지. 롯데웰푸드 제공

[뉴스클레임]

롯데웰푸드X티니핑=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가 ‘SAMG엔터’의 인기 IP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왓따 &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은 주요 티니핑이 담겨있는 총 8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판박이 스티커는 총 50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 등 인기 티니핑 48종과 ‘캐치! 티니핑’ 시즌 5의 레전드 티니핑인 ‘오로라핑’, ‘왕자핑’ 2종을 판박이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에는 각 티니핑의 독특한 영문 이름과 주요 대사도 함께 삽입돼 있어 재미를 배가한다.

초당옥수수 大戰 개막=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15일부터 전 점에서 ‘초당옥수수(개)’를 199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올 2월부터 사전 계약을 진행, 지난해 준비한 수량보다 30% 늘린 약 20만개의 초당옥수수를 준비했다. 더불어 운영 기간 동안 안정적인 초당옥수수 수급을 위해 올해 옥수수 산지를 추가로 발굴해 운영한다. 초기에는 주요 산지인 경남 밀양과 의령 지역에서 수확한 초당옥수수를 판매하며, 후반부에는 전남 해남, 충북 괴산, 경남 고성, 제주도 등 신규 발굴한 산지에서 초당옥수수를 들여와 선보일 계획이다.

전국 파크골프대회=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제주도청과 함께 '2025 현대홈쇼핑 제주특별자치도 전국 파크골프대회'를 연다. 

현대홈쇼핑은 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제주시 회천파크골프장에서 총 1200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2025 현대홈쇼핑 제주특별자치도 전국 파크골프대회를 주최한다. 대회는 대한파크골프협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전국 17개 시·도에서 총 1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선수들은 내달 14일과 15일 이틀간 예선을 거쳐 16일 본선 경기에서 우승자를 가린다. 특히 대회 기간 현대홈쇼핑 파크골프대회 앰배서더로 위촉된 배우 이혜숙씨가 직접 경기에 참여하며 홍보 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요즘간편육수링=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자사 대표 육수 제품인 ‘옛날 사골곰탕’과 ‘멸치장국’의 원료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요즘간편육수링’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요즘간편육수링 사골’은 뉴질랜드산 사골 엑기스에 세 가지 야채를 더해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의 깊은 맛을 재현했다. ‘요즘간편육수링 멸치&디포리’는 멸치와 디포리를 구워 비린 맛을 줄이고 구수한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5가지 해산물과 8가지 야채를 추가해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했으며 30년 전통 오뚜기 ‘옛날 멸치장국’의 노하우를 담아 완성도를 한 층 끌어올렸다.

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 신제품은 이탈리안, 발사믹 등 2종이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활용해 100g당 당류 함량이 각각 0g, 4g 에 불과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은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프레시’의 메인 셰프가 이탈리안 정통 레시피로 직접 개발했다. ‘비비드키친 저당 발사믹 드레싱’은 발사믹 식초와 레드와인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리뉴얼=풀무원다논이 10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위 브랜드(닐슨 RI 기준, 2015년~2025년 1월) '풀무원요거트 그릭'을 리뉴얼 출시했다.

풀무원다논은 리뉴얼을 통해 ‘풀무원요거트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설탕무첨가 플레인’으로 변경하고 설탕 없이, 오직 우유 유래 당만을 함유하도록 변경했다. 기존 제품이 지닌 담백한 맛과 신맛이 적은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진한 텍스처를 구현해 깊은 풍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플레인’과 ‘풀무원요거트 그릭 블루베리’는 기존 제품 대비 각각 29%, 31% 당 함량을 줄였다.

문베어X그랜드 하얏트 서울=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인다.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 ▲소빈 블랑 IPA 3종이다. 이 중 ‘윈디힐 라거’와 ‘문댄스 골든에일’은 생맥주로, ‘소빈 블랑 IPA’는 500ml 캔맥주로 제공된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거쳐 은은한 홉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조화를 이루는 정통 뮌헨 스타일의 라거다. ‘문댄스 골든에일’은 몰트의 달콤한 향과 청량한 맛이 특징인 에일이며, ‘소빈 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열대과일 향을 자아낸다. 

냉감 셋업 컬렉션=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냉감 셋업 컬렉션’을 다채롭게 출시했다.

‘냉감 셋업 컬렉션’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샤켓, 쇼츠, 카고 팬츠, 원피스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워크웨이 반팔 셔츠’는 가볍고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쉘던 재킷’은 초발수 가공 처리된 냉감 우븐 소재를 적용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하기 좋다. 반팔 기장의 ‘쉘던 샤켓’, ‘쉘던 베스트’, ‘쉘던 카고 팬츠’ 및 ‘쉘던 미니 스커트’ 등도 함께 출시된다. 

스파오X두산베어스=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데님 셔츠 유니폼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오버핏 스티치 윈드브레이커 ▲후드집업 ▲반팔 티셔츠 ▲반팔 파자마 등 의류부터, ▲키링 ▲경량 백팩 ▲볼캡 등 잡화까지 키즈 라인을 포함한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최대 98%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으며 경량 소재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반팔 티셔츠는 스파오가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 '쿨테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엘지 트윈스X블루밍테일' 팝업=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2일까지 무역센터점 5층에서 야구 구단 '엘지 트윈스'와 디자인 스튜디오 브랜드 '블루밍테일'이 협업한 '엘지 트윈스X블루밍테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 유니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베이스볼 저지, '네로인형 키링', '응원봉 키링' 등이다. '머플러세트', '핑크 휴대폰 케이스', '핑크 와펜 그립톡' 등은 무역센터점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블루밍테일 대표 캐릭터 네로 인형으로 꾸며진 포토존과 방문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네로 부채를 제공하는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의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엘지 트윈스 선수단의 친필 싸인 유니폼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G포인트 원정대=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공식 판매점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포인트’ 출범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G포인트 원정대는 총 3단계, 12개 미션으로 구성됐으며, 각 미션을 완성할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이미지를 통해 몰입과 재미를 더했다. 주요 미션으로는 회원 가입 하기, 브랜드 채널 카카오 친구 추가, 스킨테스터 참여, 오프라인 매장 1회 방문하기, 직영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기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소 2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G포인트 원정대 행사는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 인기 기프티콘 할인=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5월 한달간 ‘카카오 선물하기’ 코너의 인기 메뉴 기프티콘 3종에 대해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카카오 선물하기’ 메뉴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치킨+콜라 1.25L ▲황올 닭다리+콜라 1.25L ▲양념치킨+콜라 1.25L 기프티콘 3종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앱을 통해 랜덤 치즈볼 증정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제공=롯데호텔 괌이 야간 비행 일정으로 귀국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레이트 플라이트, 레이트 체크아웃(Late Flight, Late Checkout)’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11월 30일 기간 중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바로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야간편 항공권을 제시하면 체크아웃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추가요금 부담없이 무료로 투숙할 수 있다.

베이비&키즈쇼=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각종 육아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베베앙∙닥터아토∙모윰∙르번 등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미요미∙푸디버디 등 유아식품 브랜드 등 100곳 이상의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티슈∙스킨케어∙식기류 등 생활용품부터 스낵∙주스∙영양제 등 식품까지 다양한 육아용품 6000여개를 특가에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단 하루 특가’ 코너에서 정가 70만 원대인 ‘알집매트 유아용 더블제로 매트’를 13일 하루 동안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