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SPC 던킨 SPC삼립 매일유업 풀무원샘물 GS샵 CJ푸드빌 애경산업 현대백화점 크라운해태제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온 NS홈쇼핑 쿠팡 롯데호텔앤리조트 11번가 G마켓

SPC 배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해피포인트 페스티벌=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최대 50%까지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프로모션 대상 품목을 구매한 고객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계정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대 2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해피포인트로 전액 결제하면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적용 품목은 ▲아이스크림 3종(싱글레귤러·파인트·쿼터) ▲진정한 케이크 4종 ▲아메리카노 등 8종이다. 

로얄 밀크티 라떼=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로얄 밀크티 라떼’를 출시했다.

‘로얄 밀크티 라떼’는 향긋한 밀크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 즐기는 홍콩식 밀크티 커피 ‘동윤영(冬鴛鴦)’에서 착안해 던킨만의 스타일로 완성한 커피 음료다. 달콤하고 은은한 밀크티의 차향과 고소한 던킨 에스프레소 샷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아이스 음료로 판매된다.

젤리뽀 신규 라인업=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SPC삼립이 ‘젤리뽀’ 라인업을 확장한다.

최근 젤리·빵 등 디저트를 얼려먹는 ‘얼먹’ 트렌드가 화제를 모으면서, 삼립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젤리뽀를 새롭게 선보였다. ‘얼려먹는 젤리뽀 zero’는 하나씩 얼려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보관과 취식이 간편하고 칼로리·당이 제로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배·애플민트·콜라·딸기요거트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X닥터로빈=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Dr.Robbin)’이 ‘노슈가(No sugar), 예스비건(Yes vegan)’을 주제로 함께 선보인 특별메뉴와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

오는 6월 8일까지 닥터로빈의 전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운영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꾸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한 메뉴는 총 6종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이다. 비건음료인 ‘바닐라플랫화이트’, ‘지구라떼’, ‘크리미인절미라떼’가 있다. 베이커리는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풍성한 크림과 귀리 원물이 함께 들어간 ‘단팥오트크림빵’과 ‘오렌지 마리토쪼’, ‘샤인머스켓 마리토쪼’로 닥터로빈 한남LAB점, 흑석점, 강서점에서만 선보인다.

곡물차 ‘하루귀리’=풀무원샘물이 통곡물을 우려내 국내산 귀리의 진한 곡물향을 한 병에 담은 곡물차 ‘하루귀리(500ml)’를 출시했다.

신제품 ‘하루귀리’는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RTD 액상 차음료다. 여기에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내 곡물차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한층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대신 마시기 좋은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 론칭=GS샵이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글로우엠’을 단독 론칭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오는 17일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3MHz, 10MHz)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윤기와 밀도를 높여주는 ‘물광 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기기다. ▲무통증 ▲무자극 ▲무자국 등 3무(無) 케어를 구현해 민감한 피부도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다수 에스테틱에 입점해 현장 전문가들로부터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여름 맞이 빙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빙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과 풍성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과일 빙수부터 기본에 충실한 팥빙수를 ‘혼빙’으로 즐길 수 있는 컵빙수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와르르 베리베리 빙수’는 상큼한 베리 토핑이 와르르 쏟아질 것 같은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네 가지 베리의 다채로운 맛이 어우러진 과일 빙수다. ‘팥절미 컵빙수’는 한 컵에 얼음과 함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콩가루, 통통한 인절미 떡을 담아냈다.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루나’(LUNA)에서 깊이 있는 생기와 은은한 속광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GLOW LAYER BLUR CHEEK)를 출시했다.

루나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는 하나의 팔레트에 보송한 블러 파우더와 촉촉한 글로우 밤을 담은 듀얼 치크로 텍스처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특히 파우더와 밤에 각기 다른 명도와 채도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표현이 가능하다. 고운 입자의 블러 파우더를 적용해 모공을 커버해 준다. 또한 맑은 광택을 더하는 멜팅 밤이 피부에 얇게 밀착돼 덧발라도 텁텁한 느낌 없는 레이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흰디' 활용 모바일 게임 론칭=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구독제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메가진'에 흰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게임은 두 개의 그림의 다른 부분을 찾는 '틀린 그림 찾기', 카드를 한 장씩 뒤집어 기억력을 통해 같은 그림을 조합해 보는 '메모리 카드', 흰디 그림 퍼즐을 맞추는 '직소 퍼즐 놀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흰디 미니 게임', '흰디 점프' 등 콘텐츠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커뮤니티 스토어 10호점 광장마켓점 오픈=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9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 내에 ‘광장마켓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10호점으로 오픈한다. 

광장마켓점은 경동1960점과 마찬가지로 스타벅스 글로벌 사회공헌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로 운영되며 광장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을 목적으로 한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품목당 300원씩 상생 기금으로 적립되며, 해당 기금은 광장시장 상인협의회와 협의를 거쳐 시장 내 상생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초대형 가방 작품 전시=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현대미술 화랑 ‘갤러리위’와 함께 김선영 조각가의 작품을 오는 18일까지 전시 판매한다.

이번 전시의 대표작 중 하나인 ‘VESSEL’은 명품 가방 형태를 모티브로 한 대형 조각 작품으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중후한 질감과 현대적인 감성을 동시에 담고 있다. ‘VESSEL’은 그릇, 선박, 혈관 등을 뜻하며, ‘삶에 무엇을 담을 것인가’라는 질문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백화점 외부 공간에는 3m 높이의 대형 야외 조각 ‘NET–연대의 반지’도 함께 전시된다. 4000명의 손 모양을 형상화한 이 작품은 공동체의 연대와 화합을 상징하며, 강한 조형적 인상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브론즈, 레진, 옥, 크리스탈 등 다양한 재료로 제작된 반지·지갑 조형 작품들도 만날 수 있다.

전통음악 공연 개최=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가 오는 21일 대구수성아트피아 대극장에서 대구 지역 고객들을 위한 임직원들의 전통음악 공연 ‘제5회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

공연은 종묘제례일무 보태평지무(희문, 귀인)으로 화려하게 문을 열고 가곡 남창가곡 우조 우편과 12가사 중 매화가로 전통음악의 웅장함을 전한다. 이어 민요 장기타령과 자진뱃노래, 판소리 단가 사철가, 남도민요 농부가로 공연의 흥을 더하고 삼도농악가락 사물놀이로 마무리된다. 대구 지역 한음 영재들도 공연에 나선다. 경산 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소리를 비추는 아이들’은 관악합주 수제천을, 대구 지역 청소년 무용단 ‘리틀예인무용단’은 소고춤을 선보인다. 

델리셔스 페스타=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델리셔스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요리하다 월드뷔페’란 ‘소용량 및 가성비’를 콘셉트로 40여종의 델리 식품을 3990원 혹은 499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는 롯데마트의 델리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 ‘헬씨베지롤’과 ‘게살볶음밥’을 각 3990원에, ‘나시고랭’과 ‘함박덮밥’, “깐쇼새우’를 각 4990원에 판매한다. ‘요리하다 월드뷔페’ 행사 외에도 주요 델리, 밀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파격 선언=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9일까지 5월 '가격파격 선언'을 진행한다.

이마트는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상추, 전복, 김치, 피자, 우유를 준비했다. 5월 가격파격 선언 기간 동안 ‘적상추/아삭이상추/반반상추’ 1팩을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J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닥터오트커 리스토란테 피자 콰트로/모짜렐라’는 정상가에서 40%가량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생필품 50여개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MEGA FOOD 페스타=홈플러스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식품 할인전 ‘MEGA FOOD 페스타’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3주년을 기념해 홈플러스는 높은 신선 먹거리부터 델리, 가공식품,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호주청정우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한다. 7대 카드 결제 시에는 ‘수박 전 품목’은 각 5000원 할인한다. ‘웰컴백! 브랜드 대전’에서는 오뚜기와 서울우유 주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초대형 '나이키 라이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국내 최초로 ‘러닝 익스피리언스(Running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한 초대형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잠실점에 선보인다.

신개념 나이키 라이즈는 러너들이 바라는 ‘러닝의 A to Z’를 모두 담는다. 기존 100평대의 나이키 매장을 3배 가량 규모를 확대하고, 러닝에 특화한 콘텐츠와 서비스가 접목된 통합형 매장을 구현했다. 베이퍼 플라이4 프로토 등 최상위 글로벌 한정판 상품을 두루 갖추고, 대형 디지털 스크린, 메탈 소재의 인테리어 요소를 활용해 미래 지향적인 매장을 완성했다.

롯데온 ‘뷰세라X패세라’=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21일까지 뷰티와 패션을 아우르는 대규모 쇼핑 행사 ‘뷰세라X패세라’를 진행한다. 

행사 2주차인 15일부터 21일까지는 여름 뷰티 트렌드 및 명품·스포츠 상품 중심의 프로모션이 집중 전개된다. 유튜버 추천 럭셔리 향수 기획전을 비롯해 자외선 및 기미 케어 선케어 제품은 최대 60%, 제모기는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부문에서는 샌들, 티셔츠 등 여름 아이템 구매 시 사은품이 증정되며, 키즈 티셔츠 균일가 행사도 기간 내 함께 진행된다.

5억 드림 대축제=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오는 31일까지 ‘5억 드림 대축제’를 진행한다.

NS홈쇼핑 TV방송, T커머스, 모바일과 앱에서 1회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100g과 3.75g 골드바, 24K 황금 카네이션 뱃지 등 총 세 차례의 순금 당첨 찬스가 주어진다. 행사 시작 2주 만에 이벤트 누적 참여 고객 수가 53만 명을 넘어서고 NSmall 누적 방문자 수는 전년보다 25% 증가한 150만 명을 돌파한 만큼, NS홈쇼핑은 남은 행사 기간 동안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에서 사전구매 가능한 모델은 256GB 자급제 제품으로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 총 3가지다. 사전구매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저장 용량 2배 업그레이드 혜택인 ‘더블업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512GB 제품이 배송된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쿠팡 와우 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틴’ 1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L7 청량리 바이 롯데가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L7 호텔 바이 롯데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아티스트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해 호텔 전체를 세븐틴의 색채와 콘셉트로 꾸미는 이색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오는 23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예약은 6월 22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L7 청량리 바이 롯데는 지역적 특성과 문화, 트렌드를 반영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려 세븐틴의 10년 여정을 호텔 공간에 감각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객실은 10주년 파티의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투숙객 전원에게는 펜던트, 카드키, 랜야드로 구성된 세븐틴 10주년 기념 상품도 제공한다.

'패션∙뷰티 전문관' 론칭=11번가(대표 박현수)가 500여개 인기 패션∙뷰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은 ‘패션∙뷰티 전문관’을 론칭,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11번가의 ‘패션∙뷰티 전문관’에서는 ▲여성∙남성패션(에고이스트, 온앤온, 인디안 등) ▲캐주얼(게스, 지오다노, 제너럴아이디어 등) ▲스포츠∙아웃도어(푸마, 언더아머, 아이더 등) ▲신발∙가방(르무통, 호재 등)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샤’,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1만여 개 상품도 준비했다. 뷰티 브랜드에는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의 최대 25% 할인쿠폰 혜택이 적용된다.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 베스트 앵콜’ 기획전을 열고,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의 히트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4일은 ‘디지털/가전, PC’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15일에는 ‘가구/인테리어, 자동차공구, 식품, 생활용품’을, 16일에는 ‘패션, 뷰티, 스포츠/유아동용품’을 제안한다. 17일과 18일에는 ‘​스타배송, 여행, 도서, 해외직구’ 특가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