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는 브랜드의 시작인 ‘콜팝’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을 지난 4월 선보인 후 한달 만에 눈에 띄는 고객 반응과 함께 브랜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bhc pop’은 지난 4월 롯데월드 어드벤처 산호세점을 시작으로 bhc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새로운 매장을 선보인 이후, 대표 메뉴 콜팝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후 롯데월드 빅토리아점, 아이스가든점, 롯데아울렛 이천점까지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특히 산호세점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필수 방문 코스인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아 하루 평균 2000개 이상의 콜팝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달콤 강정 콜팝 ▲양념 크림 콜팝 등 4종의 전용 메뉴가 함께 운영되며, 한 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에 특색있는 시즈닝이나 소스를 더한 구성으로 간편함과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뿌링 콜팝’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인기 메뉴입니다. 이처럼 대표 메뉴 콜팝을 중심으로 한 전용 신메뉴 구성도 성과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과 롯데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현재 출시된 모든 콜팝 신메뉴를 한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습니다. 접근성과 메뉴 선택 폭을 동시에 갖춘 구성으로, 브랜드 충성도 형성에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층은 10대부터 자녀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까지 폭넓게 형성돼 있습니다. 콜팝에 익숙한 20~3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찾는 모습이 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