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갤러리아 롯데마트 현대백화점그룹 롯데백화점롯데온 롯데칠성음료 해태제과 GS25 웅진식품 롯데면세점 G마켓

[뉴스클레임]
‘졸음번쩍껌 킹’ 한정판=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기존 ‘졸음번쩍껌’의 3배 크기의 빅사이즈 ‘졸음번쩍껌 킹’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졸음번쩍껌 킹’은 재미와 경험을 추구하고 이색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졸음번쩍껌의 탁월한 졸음 퇴치 효과를 더욱 강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존 대비 크기를 3배로 키워 더욱 강력한 시원함과 짜릿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껌 대비 3배로 커진 크기를 강조하는 ‘3XL’ 사이즈 표기도 삽입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오뚜기 참깨누들’ 봉지면 단독 출시=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뚜기 참깨누들(4입)’을 대형마트 단독으로 출시했다.
‘오뚜기 참깨누들’은 유탕면 대신 당면으로 제작해 한 봉지당 칼로리가 210kcal에 불과하다. 더불어 참깨라면이 가지고 있는 고소하면서도 얼큰한 국물맛을 그대로 구현해 기존 라면의 맛을 보존했다. 또한 롯데마트는 대형마트 채널 특성상 컵라면보다 봉지라면의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이번 누들면을 봉지라면 형태로 기획했다.
‘모저앤씨’ 국내 최초 선봬=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최초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저앤씨(H. Moser & Cie.)’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전 세계 다섯 번째이자 국내 최초 단독 부티크인 갤러리아 명품관 부티크에선 브랜드 철학과 장인 정신을 담은 공간을 마련한다. 더불어 국내 시계 애호가들을 위한 인데버(Endeavour), 파이오니어(Pioneer) 등의 시그니처 컬렉션도 선보인다. 매장 오픈에 맞춰 ‘스트림라이너 투르비용 스켈레톤(Streamliner Tourbillon Skeleton)’도 만나볼 수 있다. 투명한 다이얼을 통해 무브먼트의 정교한 움직임과 아름다운 메커니즘의 조화를 강조하는 상품이다.
'웨더웨어' 캡슐 컬렉션=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장마 등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가볍게 스타일링 가능한 '웨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웨더웨어 캡슐 컬렉션은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에 산뜻한 컬러와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으로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켜 장마철에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크링클 집업 후드 점퍼, 드로우스트링 크링클 조거 팬츠, BSM 레인부츠 등이 있다.
'폴 스미스’ 홈 프래그런스 론칭 팝업=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더콘란샵’이 오는 28일까지 강남점에서 ‘폴 스미스(Paul Smith)’의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더콘란샵은 총 18종의 상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디퓨저와 2가지 사이즈의 캔들을 판매하며, '데이드리머', '보타니스트', '북웜', '썬시커', '스토리텔러', '얼리버드' 등 6종의 향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롯데상품권 및 '폴스미스 X 까렌다쉬 펜 키트'를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배민클럽X티빙=배달의민족이 티빙과 손 잡고 자사의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다.
배민에서 무료배달, 할인쿠폰 혜택을 받으면서 티빙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결합상품이 오는 6월 출시된다. 양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배달과 OTT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내달 2일부터 8월까지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전 사전 이벤트로 내달 1일까지 ‘알림 신청’을 누른 고객은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태능갈비양념 돼지왕구이=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지역 맛집과 손잡고 프리미엄 돼지양념구이 밀키트를 ‘딜크릿’ 한정 판매 제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이천의 전통 로컬 맛집 ‘태능참숯화로구이’의 인기 메뉴 ‘돼지왕구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메뉴를 롯데온에서 온라인 처음으로 선보인다. ‘태능갈비양념 돼지왕구이’는 딜크릿의 기존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를 분석해 기획된 상품이다. 1~2인 가구의 소포장 수요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집에서는 물론 캠핑장 등 밖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선 발매한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청량한 사이다에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짜릿한 상쾌함을 제공한다.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내용물은 투명하게 담아냈다. 제품 구매 시 한정판 핸드타월 증정 행사,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26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새로운 라인업 ‘캐슬’ 런칭=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가 오리지널 허니버터칩의 단짠 풍미를 더 진하고 깊게 즐기는 ‘캐슬’을 런칭한다.
신형 ‘허니버터칩 캐슬’은 원조의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 담고 감자 모양과 두께를 완전히 바꿔 맛의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품격을 살리기 위해 노란색 대신 ‘캐슬’만의 블랙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했다. 생감자를 얇게 자르는 단면공법이 아닌 굴곡을 깊게 넣어 썰어 내는 캐슬컷 공법을 적용했다. 얇았던 두께를 두툼하게 자른 것도 핵심적인 변화다. 원조 제품보다 50% 가까이 두꺼워져 생감자 원물 맛이 한층 진하다.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프라그먼트(fragment design)’ 및 IPX의 버추얼 캐릭터 ‘웨이드(WADE)’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캔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를 출시했다.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는 힙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아티스트 웨이드의 얼굴과 프라그먼트 로고가 디자인된 감각적인 캔에 리실러블 리드를 더해 재밀봉이 가능해 탄산이 오래 유지된다. GS25는 컬래버를 기념해 웨이드 얼굴과 프라그먼트 로고가 디자인된 각종 패션용품을 선보이며 브랜드와의 협업 범위를 확장했다. 굿즈 상품으로는 ▲반팔티셔츠 2종 ▲코치자켓 ▲헬리녹스캠핑체어 ▲헬리녹스선쉐이드 등이 출시되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22일부터 28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사전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더 빅토리아 쥬시=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리얼 과즙을 담은 탄산음료 ‘더 빅토리아 쥬시’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쥬시’는 화려하고 강한 자극은 덜어내고 과일 본연의 순수한 풍미를 담은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탄산음료 라인업이다. ‘더 빅토리아 쥬시’의 첫 신제품은 탄산수의 가장 기본 플레이버인 레몬과 자몽 2종으로 선정됐다. 기존의 레몬, 자몽 탄산수와 달리 더욱 상큼한 과즙과 자연스러운 단맛을 설탕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효도 여행’ 테마 패키지=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제주 지역의 켄싱턴리조트 3곳(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효도 여행’ 테마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점별 주요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인근 관광지 입장권 2인 ▲렌터카 50% 혜택가 등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제주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인근 관광지 입장권 2인 ▲렌터카 50% 혜택가 제공 등이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제주 올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인근 관광지 입장권 2인 ▲렌터카 50% 혜택가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부쉐론’ 명동본점 리뉴얼=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프랑스 하이 주얼리 메종 ‘부쉐론(Boucheron)’의 명동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면세점은 부쉐론 명동본점 매장을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이전하고, 약 20평 규모로 4배가량 확장해 더욱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공간 확장을 넘어, 부쉐론 특유의 감성과 장인정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부티크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신의 한 수’ 기획전=G마켓(대표 정형권)이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의 한 수’는 G마켓 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며,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이 있다.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를 통해 최대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OOAh럭셔리 #리뷰챌린지’ 이벤트=11번가(대표이사 박현수)의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OOAh luxe)’가 최대 139만원대 ‘명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OOAh럭셔리 #리뷰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5일까지 11번가 ‘우아럭스’ 상품을 구매한 후, 구매 리뷰(7월 15일까지)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11번가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15명)를 선정해 ‘우아럭스’ 판매가 139만원 상당의 ‘르메르 미니 포춘 크루아상 백 나파레더’(1등, 1명)을 비롯, ‘고야드 생쉴피스 카드 지갑 홀더’, ‘메종키츠네 칠렉스 폭스 남성 반팔 티셔츠’, ‘버버리 브릿 쉬어 EDT’ 등의 경품을 등수에 따라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