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미래에셋증권 The Sage 강남파이낸스센터는 오는 11일 ‘투자 인사이트와 초여름 예술 힐링의 밤’을 주제로 마스터스 아카데미 10강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파인밸류자산 이상욱 대표가 ‘기업공개(IPO) 투자와 제도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최근 변화하는 IPO 시장 환경과 제도적 변화가 투자 전략에 미치는 영향을 심도 있게 짚어줄 예정입니다.
두 번째 강연은 미래에셋증권 대체투자솔루션팀 조정익 이사가 ‘글로벌 대체투자 시장동향과 투자방법’을 주제로 진행합니다. 그는 PEF·부동산·인프라·헤지펀드 등 해외 대체투자 시장의 최신 동향과 다양한 투자 방법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특히 국내외 크로스보더 딜 주선, 펀딩 등 실제 사례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KBS 드라마 ‘아이리스’로 이름을 알린 1세대 아트테이너 김리원 작가 겸 배우의 신작 ‘힐링 커렌시아’ 시리즈가 공개됩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작은 ‘현재의 안녕을 위한 치유’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에는 ‘ONE SUMMER NIGHT’을 테마로 한 스탠딩 갈라 디너 파티가 진행됩니다. 30년 이상 국내외 문화 콘텐츠 기획 프로젝트를 이끌어온 베테랑 문화기획자 및 서양화가인 황현모 감독이 미래에셋 마스터스 아카데미와 함께 기획했습니다. 강남 한복판 도심 속 빌딩의 럭셔리 가든에서 와인과 문화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공연에서는 독일 슈타츠필하모니 라인란트-팔츠 오케스트라 등 국제무대에서 활약한 바이올리니스트 신선이와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한 첼리스트 나인국의 협연이 진행됩니다. Art & Tech 클래식 컴퍼니 보쎄스의 소프라노 원유술, 초대가수 수용성비타민의 체리(박정아) 등도 무대에 서 다채로운 공연을 펼칩니다.
아카데미 사회 및 큐레이션은 김손비야 갤러리몸 대표 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가 맡습니다. 작품에 대한 토큰형증권(STO) 컨설팅은 IoT기반 플랫폼 개발 전문기업인 엠알오커머스(대표 이병교)에서 지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