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콘텐츠 ‘수호자의 탑’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콘텐츠 ‘수호자의 탑’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넥슨 제공

[뉴스클레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콘텐츠 ‘수호자의 탑’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수호자의 탑’은 제한 시간 동안 보스 몬스터 ‘메네스’와 전투를 진행하며 최고 피해량을 갱신하는 도전형 콘텐츠입니다. 레벨 60이상의 캐릭터로 혼자서 입장 가능하며, 전투 중 등장하는 버프를 획득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록된 최고 피해량을 기준으로 클래스(직업)별 개인 순위가 산정되고, 결사원이 기록한 최고 피해량의 합산치를 기준으로 결사 순위도 산정돼 도전과 경쟁의 재미를 제공합니다. 각 클래스별 3위까지 ‘수호자의 탑 클래스 랭킹 상자’를 제공하며, 1위에게는 ‘전설 특화 아퀴룬 조각(25개)’, ‘공격 영약 IV’, ‘생존 영약 IV’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합니다.  

이와 함께, ‘세계의 틈’ 던전에 ‘성장의 통로’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성장의 통로’는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던전 콘텐츠로, 64레벨 이하의 캐릭터로 주 5회 입장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안전 사냥터 ‘뒤틀린 창조의 정원’을 개편하고, 혼돈 레이드 ‘서부해적단 본거지’에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합니다. 이번 레이드에서는 연쇄 광역 공격, 공격 대상 고정 등 다양한 신규 기믹이 추가됩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운명을 시험해 봐! : Odd or Even’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