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갤러리아 이디야커피 풀무원녹즙 골든블루 N32 애경산업 오비맥주 오리온 스타벅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아웃백 정관장 이랜드 쿠팡 GS샵 아성다이소

[뉴스클레임]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SPC(회장 허영인) 쉐이크쉑(Shake Shack)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을 개점했다.
24시간 운영되는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이른 시간부터 고객들이 방문하는 공항 상권 특성에 맞게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쉑버거와 같은 대표메뉴 외에도, 모닝메뉴 4종을 판매한다. 달걀을 활용한 ‘에그 앤 치즈’·‘베이컨 에그 앤 치즈’, '웨이크업 쉑’·‘브렉퍼스트 토츠’ 등이다.
말차맛 아이스크림=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최근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말차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말차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말차맛 아이스크림은 ‘월드콘’, ‘설레임’, ‘티코’ 등 3종이다. ▲’월드콘 말차’는 바삭한 콘 과자 안에 달콤쌉싸름한 말차 아이스를 담아 월드콘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땅콩과 초코 토핑은 고소함과 달콤함을 배가한다. ▲’설레임 말차’는 부드러운 식감의 말차 쉐이크 아이스크림으로, 말차라떼를 연상하게 한다. ▲’티코 말차’는 얇아서 더욱 바삭한 초콜릿 코팅 속에 진하고 깔끔한 말차 아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고기리 비빔막국수=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고기리 비빔막국수’를 출시했다.
‘고기리 비빔막국수’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메밀 생면과 고소한 참기름을 더한 매콤달콤한 비빔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전문점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끌리는 매력이 있는 ‘정통’ 막국수의 맛을 구현했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락토프리 발효유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장 플러스, 위 플러스)을 출시했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은 ‘장 플러스’와 ‘위 플러스’로 구성됐다. ‘장 플러스’에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장 특허 원료(포스트바이오틱스, 비피도플러스)가 함유됐다. ‘위 플러스’에는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그린세라-F)과 위 특허 원료(정향추출물)가 들어있다.
이디야커피XFOURB=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오는 24일부터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잘 알려진 브랜드 ‘FOURB(포비)’와 협업해 ‘FOURB 크림치즈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 조사 결과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버인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 2종으로 구성됐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은 상큼하고 은은한 블루베리 향이 특징이며, ‘무화과 크림치즈 베이글’은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한 식감으로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올리브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조화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풀무원녹즙이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소비자의 장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저포드맵 원료인 귀리, 블루베리 등을 주 원료로 사용했으며, 한 병에 100억 CFU의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국으로부터 ‘자체 검증 GRAS(Self-Affirmed Generally Recognized As Safe)’를 취득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Leuconostoc mesenteroides PL03)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 표시를 허용한 원료 ‘알로에겔’까지 함께 담았다.
노마드 리저브 10=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스페인 곤잘레스 바야스(González Byass)의 쉐리 피니시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노마드 리저브 10(Nomad Reserve 10)’을 출시했다.
‘노마드 리저브 10’의 가장 큰 특징은 3번째 숙성이다. 엄선된 원액은 스코틀랜드와 스페인 헤레즈에서의 1, 2차 숙성을 거친 후 최종적으로 30년 이상된 마투살렘 VORS(Matusalem Very Old Rare Sherry Cask, 이하 마투살렘 캐스크) 캐스크에서 최소 2년 이상 숙성을 완성한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70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 43.1%로 출시되며 먼저 주요 대형마트와 스마트 오더 등 가정용 채널을 통해 선보인 뒤 유흥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N32 모션베드=N32가 프리미엄 모션베드 신제품 ‘N32 모션베드(N32 Motion Bed)’를 전격 출시했다.
신제품은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의 비건 매트리스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N32 모션베드는 5개의 플레이트로 구성돼 사용자의 자세와 수면 환경에 따라 매트리스의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5가지의 모션(▲플랫 ▲헤드 틸팅 ▲베이스 상단 ▲베이스 하단 ▲무중력) 구현이 가능하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N32 모션베드는 ▲전용 앱 블루투스 연결 기능 ▲충전 포트 탑재 ▲모션 저장 모드(메모리 기능) 등도 갖춰 모션베드에 필요한 모든 편의 요소를 담았다.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루나’(LUNA)에서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교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LUNA HYPER FLUID FOUNDATION)을 출시했다.
피부에 스며들 듯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모공과 잡티를 섬세하게 커버해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또한 판테놀, 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카, 수용성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보습 및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피부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신규 광고=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점차 차오르는 거품과 자리에서 일어나는 사람들의 움직임을 교차 편집하며, 거품이 흘러넘치는 순간을 강조해 한맥 생맥주 거품의 상승감을 몰입도 있게 전달한다. 광고 속 거품 연출은 한맥의 독자 기술에서 비롯됐다.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으로 구현한 밀도 높은 거품과, 내부에 미세한 양각을 새긴 전용잔의 ‘누클리에이션 사이트’ 기술을 통해 자연스럽게 거품이 차오르는 ‘환상거품 리추얼’을 완성했다.
햇감자 ‘포카칩·스윙칩’ 생산 개시=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로 국내 대표 생감자칩인 ‘포카칩’, ‘스윙칩’을 생산한다.
올해는 300여 개의 전국 감자 재배 우수 농가와 계약을 맺고, 약 1만6000여 톤의 국내산 감자를 포카칩, 스윙칩 생산에 사용할 계획이다. 감자는 수확 즉시 생산기지인 청주공장과 감자저장소로 이동해 생산에 투입되는 만큼 제철 감자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담은 생감자칩을 즐길 수 있다.
‘벨렌도르프' 국내 단독 부티크 오픈=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독일 하이주얼리 브랜드 ‘벨렌도르프(Wellendorff)’ 국내 첫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전 세계 단 1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한국 부티크는 아시아에서는 일본과 중국에 이어 세 번째다. 브랜드 대표 상품 ‘매직 바게트 네크리스’ 는 벨렌도르프의 상징 로프 네크리스와 62개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특징이다. ‘엠브레이스 미 마더 오브 펄 다이아몬드 드롭 브레이슬릿’은 1.5 캐럿의 다이아몬드 드롭과 0.25 캐럿의 솔리테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유팩 업사이클링 노트 증정=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6월 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23일부터 25일까지 개인용 다회용 백 사용을 장려하기 위한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MD 상품 구매 후 일회용 쇼핑백을 구매하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유팩 업사이클링 노트’를 매장별 선착순 20명에게 증정한다. 우유팩 업사이클링 노트는 2024년 10월부터 대전지역 스타벅스 58개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회수한 우유팩 30%가 포함된 재생종이를 활용하여 표지로 제작한 제품으로 자원 순환과 환경 보호의 의미를 더했다.
‘보틀벙커 비스트로’ 사전 개장=보틀벙커가 보틀벙커 잠실점에서 60평 규모의 캐주얼 와인 다이닝 ‘보틀벙커 비스트로’를 대형마트 최초로 사전 개장했다.
보틀벙커는 19일 오픈 이후 2주간 방문객에 대해 피드백을 받은 뒤 오는 7월 1일 비스트로 매장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틀벙커 비스트로는 롯데마트 산지 직송 식재료로 만든 메뉴와 와인으로 구성된 '페어링 탭'과 프리미엄 와인과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는 '프리미엄 테이스팅 탭'을 운영한다. 보틀벙커에서 판매 중인 5천여 종의 와인과 위스키를 비스트로에서 즐길 수 있도록 콜키지 서비스도 마련했다.
‘바샤커피' 국내 3호 매장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3호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 벽면을 가득 채운 틴케이스에는 싱글 오리진, 파인 블렌디드, 파인 플레이버, 천연 CO2 디카페인 커피가 담겨 있으며, 매장에는 전문 커피 마스터가 상주해 다양한 컬렉션과 원산지 및 맛과 향 등에 따라 개인별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하는 추출 방식에 맞춰 현장에서 바로 다양한 굵기로 원두를 분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커피 드립백’, 맛과 향에 따라 원두를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에 담은 ‘노마드 컬렉션’과 ‘오토그래프 컬렉션’ 등도 선보인다.
쥬라기 어드벤처 프로모션=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여름 ‘쥬라기월드’와의 콜라보에 맞춰 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쥬라기 어드벤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는 ‘숨은 공룡 찾기 미션’이 펼쳐지고 있다. 미션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아웃백 앱 내에서도 공룡 어드벤처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앱에서 숨겨진 ‘공룡 알’을 찾으면, 달콤한 ‘멜팅 다이노 쇼콜라 아이스크림’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을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인 ‘쥬라기 바이트 아란치니’ 쿠폰도 추가 제공된다.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정관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내달 4일까지 부터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유기농 계약재배로 추출한 ‘버섯달임액’, 현대인의 맞춤 건강솔루션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 등 여름철 체력관리와 기력보충에 특화된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딥오일(Deep Oil)’, ‘미스터라이프(Mr.Life)’, ‘심플 플래티늄샵(Simple platinum#)’ 중 하나로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마련했다.
오세일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오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오세일(O!SALE!)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시원한 텍스처감을 느낄 수 있는 여름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가 자체 개발한 쿨테크(COOLTECH) 소재의 반팔니트를 비롯해 ▲내추럴코튼 오버핏 반팔티 ▲밀라노코튼 루즈핏 반팔티 ▲수피마코튼 라운드넥 반팔티 ▲스트레치 쿨 트리코트 셋업 등 여름용 상품이 풍성하게 구성됐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스파오 리유저블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사과값 급등 부담 던다"=쿠팡 로켓프레시가 사과값 급등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저장 사과 80톤을 시장에 공급한다.
할인 판매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저장 사과는 지난해 가을 수확한 고품질 사과로, 저온 저장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해왔다. 외관에 흠이 있는 ‘못난이 사과’ 6톤도 함께 판매돼 실속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미닉스’ 음식물 처리기 2차 방송=GS샵이 오는 27일 ‘소유진쇼’를 통해 음식물 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Minix The Flender Pro)’의 두 번째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 본품을 최대 4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저가 혜택이 제공된다. 포토리뷰 작성 고객과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필터와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방송 전용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됐다. 또한 26일까지 방송 알림을 신청한 후 방송 당일 구매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다이소X티맵=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다이소X티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티맵 앱(APP)에서 티맵모빌리티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와 이에 어울리는 다이소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다이소 MD가 직접 엄선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오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는 다이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맵 앱 내 ‘어디갈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70명을 대상으로 5천원부터 5만원까지의 다이소 상품권이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