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현대백화점 bhc 롯데마트 매일헬스뉴트리션 남양유업 아워홈 GS더프레시 CJ제일제당 CJ푸드빌 신라스테이 이마트 이랜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한국맥도날드 우아한형제들 쿠팡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론칭한다.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론칭한다.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론칭=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론칭한다.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렸다. 그릭요거트를 케이크 속에 더해 상큼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홀케이크 1개 기준으로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생(生)유산균이 500억 CFU(보장균수) 이상 함유돼 있다. 케이크 시트는 건강하게 자란 닭이 낳은 목초란(木醋卵)으로 구워 부드럽고 촉촉하다. 제품은 홀케이크 사이즈 이외에도 ‘미니케이크’와 ‘컵케이크’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악동 김블루' 콜라보 자유시간=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악동 김블루’와 손잡고, 유튜버 팬덤을 겨냥한 콜라보 간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6일 ‘악동 김블루’와 콜라보한 ‘해태 미니 자유시간 X 악동 김블루(500g)’를 단독 출시한다. 게임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바 여러 개를 담은 소포장 구성으로, ‘김블루’ 특유의 개성을 담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26일부터는 롯데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프로모션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SNS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에는 ‘김블루’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클럽 ‘쁠몬’에게 콜라보 소식을 직접 전할 예정이다.

‘셀렉스 Sunfiber 썬화이버’ 리뉴얼=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평생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셀렉스'가 건강기능식품 ‘Sunfiber(썬화이버 구아검 프리바이오틱스)’를 새롭게 리뉴얼 해 출시했다.

리뉴얼 된 셀렉스 Sunfiber(썬화이버) 제품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기존 하루 3스푼을 섭취해야 했던 권장량을 하루 1스푼(6.25g)으로 줄이면서도 기능성은 100% 유지했다. '셀렉스 Sunfiber'는 무색, 무취, 무맛에 열과 pH에 강해 물에 타먹거나 유산균과 같이 먹는 방법 외에도 밥을 지을 때 넣거나, 녹차, 레몬에이드, 요거트 등 평소 먹는 식단에 추가해서 먹기에도 편리하다. 

과수원 제로슈가=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단체급식, 식당 등 특수처 경로를 겨냥한 ‘과수원 제로슈가’를 출시했다.

단체급식∙식당∙숙박업소 등이 주요 판매 경로인 만큼 당 섭취에 민감한 학생, 직장인, 고령자 등 폭넓은 수요층에 맞춰 제로 슈거 콘셉트를 적용했다. 당 걱정 없이 달콤하게 즐길 수 과일 혼합음료로, 오렌지∙청포도 맛 2종으로 구성됐다. 과수원 제로슈가는 특수처 경로를 시작으로 B2C 유통채널까지 판매 활로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골프장 전용 여름 시즌 신메뉴=아워홈(대표이사 김태원)이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하게 튀긴 새우에 망고, 용과 등 열대 과일과 크림소스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살린 튀김 요리다. ‘레몬 탕수육’은 탕수육을 바삭한 춘권피 튀김 그릇에 담아낸 이색적인 메뉴다. ‘중식 냉면’은 전복, 문어숙회, 오향장육 등 보양 식재료에 채소와 장아찌를 곁들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GS더프레시X김재중=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25일부터 전통주 전문 브랜드 ‘압구정막걸리’와 아티스트 김재중이 협업한 ‘류’ 막걸리를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류’ 막걸리는 100% 국내산 햅쌀(경기미)을 원료로 사용하고, 총 다섯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완성된 전통주다. 특히 이번 상품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 김재중이 직접 기획과 개발에 참여한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류’ 막걸리는 매장을 방문하는 젊은 세대에게는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상품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방송을 통해 보여준 김재중의 성실한 모습이 중장년층의 관심도 함께 이끌어낼 것으로 보고 있다.

'여름면' 4종 리뉴얼=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함흥비빔냉면’·‘평양물냉면’·‘가쓰오메밀소바’·‘생쫄면’ 제품 4종을 리뉴얼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

‘평양물냉면’은 소고기 원료 함량을 늘려 육수의 육향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생쫄면’ 소스는 과일과 채소를 베이스로 단맛, 신맛, 매운맛의 균형을 섬세하게 조정해 상쾌한 맛을 더했다. ‘함흥비빔냉면’은 매운맛을 특히 즐기는 1020세대를 겨냥해 소스를 변경했다. CJ제일제당 자사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여러 상품을 조합해 새로운 요리를 완성하는 데 재미를 느끼는 ‘모디슈머’를 위한 색다른 메뉴도 제안했다. ‘동치미물냉면’에 ‘더건강한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를 곁들인 ‘초계냉면’과 ‘고메 통등심 돈카츠’를 활용한 ‘돈카츠냉면’ 등 다양한 여름면 레시피를 제공했다.

신규 건강빵 엠블럼 공개=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에 대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건강빵 엠블럼 ‘SLOW TLJ’를 공개하며 신제품을 출시했다.

‘SLOW TLJ’는 뚜레쥬르가 오랜 시간 지켜온 핵심가치 '건강'에 대한 철학과 최근 주목받는 트렌드인 ‘저속노화(Slow Aging)’의 기능적 이미지를 접목시켰다. ‘SLOW TLJ’ 캠페인의 첫 신제품으로 ‘고단백 저당 씨앗 깜파뉴’를 출시했다. 현미가루로 구수한 풍미를 더한 정통 깜파뉴 위에 아마씨, 해바라기씨 등의 멀티 씨드 토핑을 더해 속부터 겉까지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고단백 저당 차지키 치킨샌드’, ‘고단백 저당 씨앗곡물 튜나샌드’ 등 고단백 저당 씨앗 깜파뉴를 활용한 샌드위치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몬순 호캉스 패키지=신라스테이가 여름 장마철을 겨냥한 ‘몬순 호캉스(Monsoon Ho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 오는 날이 오히려 기다려질 수 있도록 기획된 ‘몬순 패키지’는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양우산 1개 ▲조·중·석식 뷔페 20% 할인 혜택(이호테우, 해운대 제외)으로 구성됐다. 특히 체크인 당일 비가 내리면 중·석식 뷔페의 할인율은 30%로 늘어난다. 뷔페 할인 혜택은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라스테이는 수영복 브랜드 ‘아레나(Arena)’와 협업한 ‘써머 다이브(Summer Dive)’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 그랜드 오픈=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6일 킨텍스점을 ‘스타필드 마켓’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

지상 1, 2층 핵심공간에 스타필드 마켓의 시그니처 특화존인 ‘북 그라운드’와 ‘키즈 그라운드’를 새롭게 조성했다. 또한 올리브영과 다이소처럼 고객 선호가 높았던 기존 브랜드들은 최대 3배가량 매장 면적을 확장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모던하우스’, ‘데카트론’ ‘신세계팩토리스토어’등 신규 인기 브랜드들도 대거 유치했다.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은 26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팝업 행사장부터 문화 공연, 트레이더스 및 입점 브랜드 특별 행사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달 9일까지 지상 1층 아트리움 스페셜 팝업존에서 하림과 협업한 '더미식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NC이스트폴점 신규 매장 오픈=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가 서울 광진구 NC이스트폴 내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신디 NC이스트폴점은 최신 인테리어 사양을 적용하고, 벽면 잡화 존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매장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쿨·아이스 편애깅스’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8.5부 조거핏, ▲7.8부 조거핏, ▲일자핏, ▲레깅스, ▲5부 레깅스 등 다양한 핏 구성으로 일상 속에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할인 행사=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오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에서 ‘더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패션·잡화·스포츠 등 총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해 판매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3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트레디셔널 캐주얼 시즌오프 대전’을 열고 라코스테·빈폴·헤지스 등 브랜드 의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신촌점에서는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나이키 대전’을 열고 다양한 스포츠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정기 세일=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정기 세일(2025 SUMMER SALE)'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총 550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능성 의류, 수영복 등 ‘여름 필수템’을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폴로랄프로렌, 준지, 지오지아 등 패션 브랜드에서는 냉감 반팔 니트부터 린넨 셔츠까지 여름철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여름 베스트 상품을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이는 ‘머스트-해브 서머 뷰티 아이템(Must-have Summer Beauty Item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RAZY 4일 특가=홈플러스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신선식품부터 쟁여두기 좋은 가공식품까지 인기 먹거리를 모아 단 4일간의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CRAZY 4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파격가로 제공한다.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선보인다. 28일 단 하루, ‘신선 특란 30구’는 1인 1판 한정 6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지금 딱 좋은 먹거리를 엄선해 최적가로 선보이는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등심, 안심, 채끝, 치마살, 업진살, 부채살 등 다양한 부위의 ‘농협안심한우 구이류’는 40% 할인한다. 

‘치즈볼 100원’ 이벤트=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앱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앱 회원은 매일 ‘치즈볼 100원 쿠폰’을 1매씩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앱에서 발급되며, 멤버십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매일 반복 참여할 수 있다. 쿠폰 사용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 원 모바일 금액권(1명), ▲3만 원 모바일 금액권(100명)을 증정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공식 앱에 배달 주문 포함"=한국맥도날드(대표 김기원)가 ‘맥도날드 앱’ 주문 채널에 배달 주문을 포함시키며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통합으로 인해 고객은 배달 주문 시에도 할인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적립 등 기존 맥도날드 앱에서만 가능했던 혜택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게 됐다. 접근성도 대폭 개선했다. 1인 가구 확산 및 소량 주문 고객 증가세를 감안해 최소 배달 주문 금액을 업계 최저 수준인 8000원으로 설정한 것이 대표적이다. 1만4000원 이상 주문 시에는 별도 배달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및 배달 구매 금액 100원당 5포인트가 적립되며, 전용 쿠폰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새벽배달 매장 확대 운영=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이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 일부 매장의 오픈시간을 오전 6시로 앞당겨 운영하는 얼리오프닝 서비스지역을 확대했다.

지난 3월 25일부터 얼리오프닝 서비스를 운영해온 배민은 지난 24일 B마트 은평점, 의정부점, 인천부평점 등 세 곳을 얼리오프닝 서비스 지점으로 추가했다. 이번 서비스 매장 확대는 출근 준비, 가족 챙김 등으로 장 볼 시간이 마땅치 않은 직장인이나 학부모 등의 수요를 충족하고자 진행됐다. 얼리오프닝 매장 확대로 B마트 고객들은 이른 아침 새벽 즉시배달은 물론 예약배달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리빙 축제 ‘WOW 더 리빙쇼’=쿠팡(대표 박대준)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오는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 스피드랙, 아이리스, 한일전기, 바디럽, 웰퍼니처, 베베데코, 코코도르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포트메리온, 이지엔, 락앤락, 아이넥스, 퍼기, 바겐슈타이거, 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해 풍성함을 더했다. 쿠팡은 ‘WOW 더 리빙쇼’ 기간 동안 다양한 특별 코너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초특가쇼’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