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Domino Park)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JINRO) 부스를 운영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비자와의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중문화 콘텐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팬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 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실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감독을 비롯한 주요 출연진 등 관계자들이직접 참석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으며,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일한 주류 브랜드로, 단독 부스를 통해 브랜드 체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현장 열기를 더했습니다.
부스에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포함한 과일리큐르 6종과 ‘참이슬X 오징어 게임’ 에디션 등 다양한 진로(JINRO) 제품을 직접 시음하고, 쏘맥 음용법과 쏘맥타워 시연 등을통해 한국 주류 문화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한 미니 게임 참여자에게는참이슬 마이크, 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했으며, 부스방문객 전원에게는 '오징어 게임' 한정판 전용잔과영희 게임기를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 키트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현장 인터뷰 및 SNS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확산되며, 진로(JINRO)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고, 전 세계 소비자와의접점을 효과적으로 확대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