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서울 시내에서 대형 래핑 버스 운행을 통해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알리기에 나섰다. BBQ 제공
BBQ가 서울 시내에서 대형 래핑 버스 운행을 통해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알리기에 나섰다. BBQ 제공

[뉴스클레임]

BBQ가 서울 시내에서 대형 래핑 버스 운행을 통해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내달 25일까지 열리는 프로모션은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후원에 나서며 함께 기획됐습니다. 기존 BBQ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치킨 구매 시 응모 기회를 1회씩 더 부여해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습니다. 

BBQ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참여 경로를 확대해 최대한 많은 국민들이 응모할 수 있도록 돕고자 내달 24일까지 대형 래핑 버스를 활용해 서울 시내의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구간을 순회합니다. 버스는 여의도-홍대, 한양대-강남, 강남-가락시장 3개 구간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각 1대씩 총 3대를 운행합니다.

래핑 이미지에는 BBQ앱을 다운로드하고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포함해 앱의 접근성을 높이며 더 쉽고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이와 함께 BBQ는 공식 인스타를 태그하고 버스의 인증샷을 게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경기의 2등석 티켓 2매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BBQ는 이번 래핑 버스 운행과 함께 내달 4일까지 지하철 2호선 13개 주요 역사 내 스크린도어를 통해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스크린을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알리기에도 나섰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