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SPC 던킨 CJ온스타일 bhc 풀무원 GS25 엔제리너스 CJ제일제당 이랜드 LG생활건강 애경산업 갤러리아 NS홈쇼핑 삼양식품 롯데백화점 롯데온 쿠팡 11번가 세븐일레븐 이디야커피

[뉴스클레임]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최초 공개=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언텁쇼에서 최초 공개했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은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애플 망고 빙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으로,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에 애플 망고와 미니 펄이 들어간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속 미니 펄을 형상화해 기획한 ‘애망빙 가챠 이벤트’가 큰 주목을 받아 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벤트는 워크샵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참여 가능하다. 굿즈는 팔찌, 반지 등 액세서리로 ▲이니미니 ▲스윙셋 ▲누핍 ▲위세이예스 ▲프루타 ▲에이레브 ▲고그린오브젝트 등 MZ세대에게 사랑받는 감각적인 브랜드 제품이며, 7월 중 해당 브랜드들과 추가 협업해 새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도넛’ 콘셉트로 기획했다. 땅콩을 메인 재료로 활용해 고소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을 강조했다.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카라멜 코팅을 한 링 도넛에 꿀이 코팅된 땅콩을 듬뿍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카라멜과 꿀의 달콤함과 땅콩 본연의 고소한 맛은 물론 땅콩 원물이 오도독 씹히는 크런치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풀무원식품이 8가지 치즈를 가장 맛있는 조합으로 담아 치즈의 풍미를 살린 냉동피자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 2종을 출시했다.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는 8종의 치즈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치즈의 깊은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토마토의 풍미를 살린 ‘클래식토마토’와 고소하고 달콤한 ‘스위치즈’ 2종으로 선보인다. ‘클래식토마토'는 바삭하고 쫄깃한 정통 도우에 신선한 토마토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치즈피자의 맛을 살렸다. ‘스윗치즈'는 폭신하고 부드러운 도우 위에 고르곤졸라 치즈와 달콤한 꿀을 더해 따로 꿀을 찍어 먹을 필요가 없다.
여름 시즌 겨냥 신메뉴=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를 대거 출시하며 내달 1일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는 ‘넘침주의’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 이외에도 보다 완벽한 풀코스를 선사할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등 총 7종이다. ‘넘침주의 파스타 로제’와 ‘넘침주의 파스타 화이트’는 기본에 충실한 맛을 유지하는 한편 아낌없이 넣은 재료로 깊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바지락과 가리비, 새우, 홍합 등 다채로운 해산물을 가득 담아낸 ‘넘침주의 파스타 레드’는 동일한 베이스에 면 대신 밥으로 조리한 ‘넘침주의 리조또 레드’로도 만나볼 수 있다.
GS25X넷플릭스=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오는 '오징어 게임' 시즌3에도 참여하며 재미난 상품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내달 6일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넷플릭스 주관 팝업 내 일부 전시공간을 통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 ▲컬래버 상품 소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시즌3 공개에 맞춰 콘텐츠 기반의 컬래버 상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대표 캐릭터 ‘영희’와 새롭게 등장하는 ‘철수’를 활용한 ‘영희철수 렌티큘러 T머니 교통카드’가 지난 27일 출시됐다. 7월 초에는 작품 속 단체 줄넘기 콘셉트를 반영한 약 2m 길이의 ‘줄넘기 젤리’와 오징어게임 속 대표 먹거리인 달고나를 활용한 ‘달고나 쫀득쿠키’ 등 다양한 컬래버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KBO 피규어 텀블러' 첫 선=CJ ENM 커머스 부문(대표 이선영)의 CJ온스타일이 내달 7일 KBO 피규어 텀블러를 론칭하고 같은 날 오후 12시 모바일 라이브 단독 판매한다.
브랜드웍스코리아의 감도 높은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가 KBO 리그 소속 10개 구단의 팀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했다. 오덴세 시그니처 디자인인 투웨이 루프 형태를 담은 텀블러에 각 구단의 마스코트 피규어가 달린 빨대 마개와 로고, 고유 컬러를 반영해 구단별 시그니처 패키지로 구성했다. 티빙은 CJ온스타일 판매 일정에 맞춰 자체 제작 KBO 콘텐츠 영상에 CJ온스타일 구매 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도 삽입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X실바니안 패밀리=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에듀 & 컨텐츠 전문기업 ㈜토이트론과 협업해 실바니안 패밀리의 ‘아기 셰프’ 컬렉션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실바니안 패밀리 카페’ 한정 리미티드 컨셉인 ‘아기 셰프’ 피규어는 엔제리너스 L7홍대점에서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된다. ▲크림(초콜릿 토끼)을 시작으로 10일간 로테이션으로 판매되는 방식이며, ▲애들레이드(코알라), ▲엠브로즈(호두 다람쥐), ▲라이언(페르시안 고양이), ▲칼렙(사막여우), ▲리네아(허스키) 총 6종으로 구성돼 한정 판매 제품으로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실바니안 패밀리 프로모션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실바니안 패밀리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아 ‘바닐라크림모카’와 ‘애플베리 스노우’ 음료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X벨리곰=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자사 공식몰 CJ더마켓의 오픈 6주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과 협업한다.
CJ더마켓과 ‘벨리곰’은 협업을 통해 만두 모자를 쓴 ‘벨리곰’ 인형 키링과 장바구니 키링 세트 등 실용성과 귀여움을 모두 갖춘 한정판 굿즈 2종을 선보인다. 굿즈는 오는 7월 한 달간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미니게임, SNS 팔로우, ‘더세페’ 상품 구매 등 총 9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개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더마켓X벨리곰’ 콜라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에서는 ▲버뮤다 팬츠 ▲나일론 쇼츠 ▲코튼 쇼츠 등 스파오의 합리적인 가격의 반바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카테고리 버뮤다 팬츠는 ▲데님 버뮤다 쇼츠 ▲데님 카펜터 버뮤다 쇼츠 ▲라이트코튼 카고 버뮤다 쇼츠 등 소재와 디테일을 차별화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데님 버뮤다 쇼츠는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블랙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네이비 등 4개 컬러로 출시됐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캡슐세제=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모락셀라 냄새제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모락셀라 캡슐세제는 ‘모락셀라 부스터’와 액체 세제를 합친 신개념 제품으로 냄새와 얼룩 제거력을 모두 겸비했다. 액체 세제를 먼저 넣고 부스터를 추가하는 기존 세탁 방식보다 사용법도 더욱 간편해졌다. 성능면에서도 모락셀라균을 99% 세척해서 악취를 제거한다. 또한 기존 자사 세제 대비 세정 성분을 12배 더 농축한 용액으로 얼룩 제거와 변색 방지에도 탁월하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베르가못 & 샌달후드’ 향이 건조기 사용 후에도 14일 간 지속돼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덴티리프 구취케어 치약=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덴티리프 구취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2080 덴티리프 구취케어 치약은 구취의 원인이 되는 미생물을 케어해 1회 사용만으로도 구취 유발 성분인 황화수소와 메틸머캅탄을 각각 96.7%, 97.1%씩 감소시켜 상쾌한 구강 환경을 유지해 준다. 1450ppm의 고불소 처방으로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며, 잇몸질환과 충치의 원인이 되는 진지발리스균과 뮤탄스균을 각각 87.4%, 89.9%씩 복합 억제해 건강한 구강 환경을 만들어준다.
제임스펄스 남성 단독 매장 오픈=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 직영 브랜드 ‘제임스펄스’ 국내 첫 남성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남성 제품만 판매하는 전용 매장이 문을 연 건 글로벌 매장을 통틀어 처음이다. 매장 구성은 캘리포니아 현지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를 그대로 반영해 우드톤을 중심으로 한 따뜻하고 세련된 공간감이 특징이다. 이번 오픈을 맞아 명품관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규 컬렉션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교촌에프앤비㈜가 ‘치맥의 성지’ 대구에서 열리는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교촌은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 특별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주제로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이며 치맥 축제에 열기를 더한다. ▲시그니처 브러싱팩은 교촌만의 조리법인 붓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메뉴다. 치킨과 즐길 수 있는 교촌의 수제맥주 ‘문베어’도 현장에서 함께 선보인다.
고객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장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 론칭=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내달 1일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을 론칭 방송한다.
‘하림 누룽지 반마리 삼계탕’은 황동판위에서 전통방식으로 만든 국내산 찹쌀 누룽지를 넣어 구수한 맛을 더하고, 반마리 패키지로 양과 칼로리 부담이 적다. NS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하는 ‘하림 누룽지 반마리 삼계탕’은 1팩당 600g이며 6팩 구성이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강수영장 브랜드 팝업존 운영=삼양식품이 내달 1일부터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푸드존에 고객 참여형 팝업존을 운영한다.
삼양식품은 한강공원 수영장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여, 총 6곳의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에서 브랜드 팝업존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팝업존에서는 삼양라면, 탱글, 맵탱 등 브랜드를 소개하고, 컬러풀한 여름 무드와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통해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도 브랜드 무드에 맞춰 배치해 한강수영장 안에서 쾌적한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하이더 아커만’ 캡슐 컬렉션 단독 공개=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 본점에서 캐나다구스의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캡슐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전 세계에서 일부 한정 매장에서만 전개하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유일하게 단독 판매한다. 30일부터 판매에 돌입하는 이번 여름 캡슐 컬렉션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하이더 아커만 특유의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아우터, 쇼츠, 그래픽 티셔츠 등을 포함한 수십여 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1차 상품 드롭을 시작으로, 가을 전까지 순차적으로 상품을 확대 전개할 계획이다.
전준우 선수 KBO 대기록 기념 프로모션= 롯데온(대표 박익진)이 롯데자이언츠 전준우 선수의 KBO 통산 10번째 2000안타 및 1000타점 달성을 기념해 내달 6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전준우 선수에게 전하는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전준우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100 사이즈 유니폼을 증정한다. 축하 댓글 수가 1만 개를 넘어설 경우, 롯데온이 전준우 선수에게 감사와 응원의 의미를 담아 ‘금 10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고객이 남긴 정성스러운 축하 메시지는 선별 과정을 거쳐 전준우 선수에게 금과 함께 직접 전달된다.
전국 가성비 숙소 할인=쿠팡(대표 박대준)의 여행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내달 6일까지 전국 가성비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21%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전국 주요 숙소 50여 곳을 서울, 강원, 경기, 부산, 경상, 인천, 전라, 충청, 제주 등 9개 권역별로 구성했다.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서머셋팰리스 서울’는 도심 풍경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 추천 호텔이다. 강원도 춘천의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아이와 함께 가볍게 떠나기 좋은 서울 근교 가족형 리조트다.
여름 외식 수요 정조준=11번가(대표 박현수)가 7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실시, 내달 1일부터 4일간 인기 외식 e쿠폰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7월 ‘E쿠폰 메가 데이’는 무더위와 휴가로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 4곳과 협업해 릴레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토스페이머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7월 1일에는 ‘명륜진사갈비 1인 이용권(성인)’을 정가 대비 10% 할인한 가격에 4만장 한정수량 판매한다. 2일에는 ‘피자헛’의 인기 피자 세트 e쿠폰을 최대 50% 할인한다. ‘
"7월은 세븐일레븐데이"=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7월 ‘711데이’를 맞아 '매일매일 럭키한 세븐일레븐' 행사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소비자 선택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브랜드와 상품 가격에 상관없이 무조건 하나 더 주는 대규모 럭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음료 200종과 아이스크림 110종이다. 세븐일레븐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옥수수수염차, 동원샘물 등 음료 200종에 대해 교차 구매 가능한 1+1 행사를 연다. 아이스크림 역시 죠스바, 탱크보이 등 40종은 1+1 행사로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국내외 대표 맥주 번들 상품 36종에 대해 평균 20% 기본할인에 제휴할인 20%를 추가 제공한다.
‘이디야멤버스’ 프로모션=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7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첫 주문 프로모션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 ▲7월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7월 각 프로모션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첫 주문 프로모션’은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조합 3종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