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SPC 배스킨라빈스 롯데마트 농심 이랜드 아모레퍼시픽 롯데백화점 매드포갈릭 CJ푸드빌 이디야커피 웅진식품 다이소몰 시몬스침대 GS25 풀무원녹즙 세븐일레븐

[뉴스클레임]
여름 과일 주스=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과일주스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루트 페어링(Fruit Pairing)’을 콘셉트로, 여름철 인기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감까지 살렸다. ▲레드 오렌지&망고 주스 ▲청포도&시칠리아 레몬 주스 ▲납작 복숭아 주스 등 3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신제품 과일주스를 구매하면, 2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달의 맛’ 쿠폰을 제공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 과일주스와 디저트 메뉴를 페어링한 세트를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빙수의 계절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이달의 맛 ‘애망빙’을 선보였다.
‘애망빙’은 진한 망고의 풍미를 담은 망고 샤베트와 부드러운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애플망고 다이스, 미니 펄을 더해 식감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호텔에서 여름철 인기 디저트로 사랑받는 ‘애플망고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애망빙’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 시즌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홈술족 겨냥=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블렌딩 칵테일 소주 ‘소랜디(640mL)’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소랜디는 프랑스산 6년 이상 숙성된 브랜디와 국산 소주를 블렌딩한 주류로, 특유의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더불어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위스키 도수(40도 이상) 대비 가볍게 즐기기 좋다. 이외에도 오는 3일 초대용량 가성비 위스키 ‘그랑웨일(1.75L)’을 새롭게 출시한다. 롯데마트는 가성비 메리트를 높이고자 그랑웨일을 일반 위스키 용량인 700mL 대비 2.5배 많은 1.75L 용량으로 제작해 단위 가격을 낮췄다.
농심 ‘남영돈 배칼'=농심(대표 이병학)이 ‘농심면가60’ 3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용산구 ‘남영돈’을 선정하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 ‘남영돈 배칼’을 오는 9월 말까지 선보인다.
‘남영돈 배칼’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하고 다진 김치를 더한 매콤달콤한 배홍동칼빔면 비빔장과 남영돈의 특제 소스를 조합해 돼지고기와 더 잘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했다. 면은 도삭면 형태로 쫄깃하고 탱탱한 배홍동칼빔면의 칼국수 면발을 사용했으며, 토핑으로 남영돈이 배칼 메뉴를 위해 준비한 최상급 돼지고기 다짐육과 당근, 오이, 상추 등을 더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드롭드롭드롭' 협업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컬렉션 '럭키 글로우(Lucky Glow)'를 공개했다.
럭키 글로우(Lucky Glow)는 우연히 마주하는 소소한 행운의 순간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이다. ▲좋아하는 노래가 이어폰을 꽂자 마자 나올 때 ▲내 앞에서 지하철 자리가 났을 때 ▲오늘따라 기분 좋게 바람이 불 때 등과 같은 일상을 떠올리며 탄생했다. 로엠은 드롭드롭드롭의 시그니처 패턴 '클로버'를 기반으로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크롭 패턴 티셔츠 ▲크롭 자수 티셔츠 ▲링거 티셔츠 등 티셔츠 3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태닝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라보에이치의 산리오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며 출시한 제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중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 에디션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는 서핑을 즐기고 있는 태닝 폼폼푸린을 담은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헤어라인 앰플’은 넓어지는 헤어라인과 힘없이 얇아지는 모발 부위에 직접 발라 케어하는 제품으로, 폼폼푸린 러기지택이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벤슨 여의도 더현대 서울 팝업=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섰다.
벤슨 더현대 서울 팝업은 지난달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신규 매장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4가지 인기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 맛 별로 제작된 키링을 1일 한정 수량으로 준다. 팝업 운영 기간은 8월 말까지다. 팝업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 협업 굿즈(인센스 스틱 2종)도 선보인다.
홈 스타일링 테마 '웨딩페어'=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에서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전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를 진행한다.
웨딩페어는 전년 대비 15% 늘어난 총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사 수요가 집중되는 여름 시즌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참여 브랜드도 대폭 확대했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등 다양한 디자이너 가구·조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매드포갈릭X서머너즈 워=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과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매드포갈릭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약 4만 원 상당의 ‘서머너즈 워’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5일부터는 매드포갈릭 일부 매장에서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특별 굿즈인 한정판 아크릴 마그넷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마그넷 세트는 총 두 가지 디자인이다.
‘행운찬스777’ 이벤트=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오는 13일까지 ‘행운찬스777’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립금 77만원을 받을 수 있는 ‘행운찬스777’ 경품이벤트는 NS홈쇼핑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일부터 13일까지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777행운찬스’ 이벤트 응모버튼만 누르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적립금 77만원을 증정한다. 매일 적립금도 증정한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10원에서 700원까지 적립금을 즉시 지급한다.
‘해피아워’ 프로모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7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멤버십 해피아워’ 및 ‘SKT T day’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 멤버십 해피아워’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T 멤버십 고객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월 최대 7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일, 16일 2회에 걸쳐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콜라보 음료는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는 상큼한 소다 향을 베이스로, 탱글한 요거트 워터젤리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는 멜론 과육을 듬뿍 담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두 음료 구매 시, 1잔당 캐릭터 스티커 1종(선착순 100개 한정)과 스트로우 데코가 함께 제공된다. 스낵 메뉴로는▲한교동 갈릭쉬림프 프레첼이 함께 출시된다.
‘티즐 부채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웅진식품(대표 이지호) 티즐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하고, 선정된 학급을 대상으로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웅진식품은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오는 10일까지 ‘티즐 부채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티즐 간식 어택’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개 학급에 티즐 제로 6종과 티즐 부채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 학급에서 티즐 부채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5개 학급을 선정해 피자 간식을 증정한다.
상반기 품절대란템 총출동=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2025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올해 상반기 동안 다이소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모아 판매하고, 다이소몰의 판매량, 리뷰, 서비스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2025 다이소몰 상반기 결산 리포트’를 준비했다. 또한 메이크업 신상 리뷰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1일부터 뷰티, 건강식품, 리빙, 반려동물, 취미용품 순으로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는 ‘본셉(BONCEPT) 컬러 플레이리스트 신상 리뷰 이벤트’도 선보인다.
특급호텔 반려동물 시장 진출=시몬스의 비건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가 특급호텔에 진출한다.
시몬스는 N32 쪼꼬미가 힐튼 럭셔리 계열의 특급호텔인 '콘래드 서울' 반려견 친화 전 객실에 비치됐다. 이번 특급호텔 입성은 N32 쪼꼬미 출시 3개월여 만에 이뤄진 쾌거다. 시몬스는 N32 쪼꼬미를 앞세워 특급호텔 펫 매트리스 영역까지 확장하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는 것은 물론 ‘호텔침대의 대명사’ 명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GS25XSKT=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SKT와 손잡고 T 멤버십 할인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25는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도시락·김밥·주먹밥·샌드위치·햄버거 등 FF(Fresh Food) 전 상품을 대상으로 멤버십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식은 ‘천 원 당 200원’이며 T 멤버십 전 등급 동일 조건으로 일 1회, 할인 금액 기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전용몰 정기구독 서비스=풀무원녹즙이 풀무원녹즙 전용몰 내 정기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과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
정기구독 서비스는 OTT 구독 시스템처럼 자동 결제 방식을 적용한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선불로 반복해서 주문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최초 1회 주문만 하면 매월 25일 자동 결제가 이뤄져 소비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 전용몰 내 구독 결제 페이지의 UI도 전면 개편했다. 제품별로 원하는 요일을 선택해 배송받을 수 있도록 정기구독 서비스 페이지를 설계했으며, ‘유산균’, ‘채소 섭취’, ‘아침 음료’ 등 카테고리별 분류를 도입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토스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토스와 손잡고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를 업계 단독으로선보였다.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중복 혜택이 가능한 듀얼 멤버십 서비스다. 토스 앱을 통해 결제 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는 5%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토스에서는 토스 포인트 5%가 동시에 적립된다.자체 멤버십 서비스인 ‘세븐 멤버스’도 개편한다. 이번에 신설된 VVIP 등급의 적립률은 0.5%다. 등급 산정 기준도 대폭 완화했다. 최고 등급인 VVIP는 최근 3개월 이내 10만원 이상 또는 금액과 상관없이 10일 이상 구매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