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서울우유 바셋 오비맥주 이마트 오리온 CJ제일제당 서울신라호텔 GS리테일 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BBQ 이랜드 N32 G마켓 쿠팡

[뉴스클레임]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를 출시한다.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는 다양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딸기·복숭아·청포도·바나나 총 4가지 과일 모양 샤베트와 냉동 블루베리를 케이크 위에 올렸다. 케이크는 ‘더 듬뿍 케이크’ 전용 플레이버로 개발된 ‘더듬뿍딸기’와 체리쥬빌레·레인보우샤베트·31요거트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식물성 요거트 신제품 ‘코코거트’=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비건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코코넛의 단맛과 고소함을 제대로 살린 식물성 요거트 ‘코코거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코코거트’는 우유 대신 코코넛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식물성 요거트로, 코코넛의 단맛과 고소함을 제대로 살려 열대과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코코넛밀크 함량이 무려 96.3%라 진한 코코넛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을 함유해 맛과 건강 모두를 챙겼다. 뿐만 아니라, 소비기한이 최대 12개월로 긴 편인 만큼 해외 수출을 통해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철 입맛 잡는다"=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 입맛을 사로잡을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폴 바셋이 선보인 빙수는 ‘우리팥 우유 빙수’와 ‘제주말차 한라봉 빙수’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멜론 아이스크림 메뉴들도 출시했다. 달콤한 머스크멜론을 활용한 메뉴들로 부드러운 멜론 아이스크림과 멜론 과육을 넣은 아이스크림 라떼, 프라페, 에이드, 디저트컵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 고창 수박을 직접 갈아서 만든 수박주스와 상하농원 생수박 식혜, 블루베리 식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한맥이 생맥주 특유의 부드러운 거품을 캔맥주에서도 느낄 수 있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캔’을 출시한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은 캔 내부에 특수 설계를 적용해 제품을 개봉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촘촘한 기포가 올라오며 풍성한 거품층이 형성되도록 제작됐다. 이는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구현된 구조로, 한층 부드러운 목넘김을 제공한다. 또한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풀오픈탭’을 통해 생맥주처럼 시각적·촉각적으로 생생한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모델로 에스페셜’ 단독 판매=이마트(대표 한채양)가 미국 현지 판매액 1위 맥주 ‘모델로 에스페셜’을 유통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모델로 에스페셜’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거로, 황금빛 태양을 연상시키는 짙은 황금색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특히 과하게 쓰거나 밍밍하지 않은 등 보다 더 균형 잡힌 맛 덕분에 맥주 애호가는 물론, 가볍게 즐기는 소비자들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맥주라고 평가받는다. 오는 4일부터 16일까지 2팩 구매시 각각 1000원 할인하는 론칭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골드키위알맹이=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골드키위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젤리 신제품 ‘골드키위알맹이’를 출시했다.
골드키위알맹이는 쫄깃한 겉 식감에 속을 사르르 녹는 말캉한 속살 젤리로 채워 진짜 키위를 먹는 듯한 맛과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실제 과즙을 함유해 황금빛의 잘 익은 달콤한 골드키위 맛을 살렸으며, 치아씨드로 톡톡 씹히는 씨까지 섬세하게 표현했다. 달콤한 골드키위알맹이는 새콤한 맛이 특징인 그린키위 맛의 키위알맹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출시했다.
들깨가루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맛을 살린 국물이 특징이다. 여기에 누룽지로 속을 채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다. 또한 닭을 삶는 ‘자숙 공정’에 비비고만의 HMR 기술력을 적용, 촉촉한 식감과 육즙을 살렸으며 열처리 조건을 개선해 간편식 삼계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뼈 부스러짐’ 현상도 줄였다.
서울신라호텔X비비안 웨스트우드=서울신라호텔이 8월까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협업해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정체성을 재현한 ‘플래닛 비비안 웨스트우드(Planet Vivienne Westwood)’를 진행한다.
’플래닛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서울신라호텔만을 위해 비비안 웨스트우드에서 기획한 전시로, 서울신라호텔의 헤리티지와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미래적 감각이 더해졌다. ‘럭셔리 판타지’를 주제로 한 전시에서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특유의 4가지 테마에 맞춰 주얼리, 가방,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애프터눈 티’도 선보인다. 컬래버레이션 ‘애프터눈 티’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색감과 영감을 여름 시즌에 맞춰 망고와 패션후르츠, 살구를 활용해 ‘노란색’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스윗믹스젤리' 스핀오프=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을 출시한다.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은 기존 ‘콜라맛’에 신규 플레이버 ‘레몬 콜라맛’을 더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식물성 젤라틴을 사용해 비건 젤리 트렌드를 반영했다. GS25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존 히트 상품을 리뉴얼해 ‘트렌드 상품’을 ‘롱런 스테디셀러’로 육성하기 위해 상품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VOC, 고객 선호도 조사, 온라인 반응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해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 출시에 적극 반영했다.
편도족 맞춤형 ‘한도초과’ 간편식=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맛, 양, 메뉴 구성 등 모든 면에서 일반 간편식과 차원이 다른 구성을 강조한 ‘한도초과’ 간편식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풍족한 포만감을 목적으로 밥과 반찬의 양을 비슷한 가격대의 일반 도시락 대비 20% 이상 증량한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 도시락’를 선보였다. 롯데중앙연구소와 협력해 밥과 반찬의 품질 향상에 무엇보다 신경을 썼으며, 도시락 용기도 일반 도시락 대비 25% 사이즈를 키웠다. 이와 함께 지름 5cm 가량으로 풍성한 재료와 중량을 늘린 ‘한도초과 숯불향가득불고기김밥’도 선보였다. 불고기 김밥을 편의점 간편식화한 것으로 김밥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한율에서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 그대로 패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패드는 고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텐셀-거즈-텐셀 구조의 비건 3중 레이어 원단으로 개발했다.
아프리카 비즈니스 패키지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6일 사파리 투어, 헬기 관광 등 이색 여행에 왕복 비즈니스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한 아프리카 여행 상품을 론칭한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냐 등 아프리카 주요 명소를 13일 간 일주하는 일정으로, 16인 이하 소규모 투어로 설계했다. ‘세렝게티’, ‘암보셀리’ 등 아프리카 4대 국립공원에서 진행되는 총 5회의 사파리 투어를 비롯해 빅토리아 폭포 헬기 관광, 잠베지강 선셋 크루즈, 자연 속 고급 롯지 숙박 등 차별화된 액티비티도 포함했다. 왕복 비즈니스 좌석 항공권과 최대 3억원 규모의 여행자 보험 등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하절기 무료 배달’ 시행=롯데슈퍼(대표 강성현)가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대폭 높이고자 내달 31일까지 전국 135여개점에서 '하절기 무료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
'하절기 무료 배달'에서는 수박과 생수를 포함해 총 5가지 중량 상품을 1개만 구매해도 금액 제한 없이 무료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료 배달 최소 기준은 수박 1통, 쌀 1포(4kg이상), 화장지 1묶음(24롤 이상), 세탁세제류 1개(3kg 이상), 생수 1묶음이다. 이외에도 원거리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춘천점과 은마점 등 일부 점포를 대상으로 배달 가능 권역을 1km 이상으로 확대 운영한다.
'키네틱 그라운드'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롯데타운 명동에 글로벌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KINETIC GROUND)’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4일 소공동 본점 9층에 오픈하는 ‘키네틱 그라운드’는 K-패션의 핵심만을 모은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전문관이다. ‘키네틱 그라운드’는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와 다양한 팝업으로 가득 채웠다. 오픈을 기념해 국내외 영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브랜드별 이슈 아이템도 총동원했다. ‘마뗑킴’ 버클백, ‘더바넷’ 블라우스, ‘스탠드오일’ 체인백팩 등 브랜드별 가장 핫한 아이템들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만 선보이는 브랜드별 단독 아이템들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골든티켓 페스타' 응모 채널 확대=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3일까지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배달앱 ‘쿠팡이츠’에서도 참여할 수 있게 됐다.
BBQ와 쿠팡이츠에서 함께 준비한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고객들에게 3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BBQ는 오는 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엔 BBQ앱에서만 참여 가능했지만, BBQ는 쿠팡이츠 등과 협업해 배달플랫폼에서도 소비자들이 티켓 응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로를 확대했다.
물놀이 축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는 ▲다이나믹 아쿠아밤 ▲아쿠아 비트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이월드 내 다이나믹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물총 충전소와 드라이존이 완비돼 있다.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는 물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물총 스플래쉬 레이스 ▲물총 미로 ▲오리 레이스 등 개인 물총을 지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 준비됐다.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우승자는 소정의 선물이 지급된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N32가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7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행사에서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전국 롯데백화점 내 N32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 프로모션은 ▲폼·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퍼니처·룸세트·베딩세트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모바일 전용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G마켓(대표 정형권)이 뷰티 전문 큐레이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뷰티 카테고리에 대한 역량 강화에 나선다.
G마켓은 인기 뷰티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뷰티특가’ 코너를 신설한다. 방문 고객의 주목도가 높은 상단 메인 탭에 자리하는 모바일 전용 코너로, 시즌 트렌드를 기반으로 추천 뷰티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소개한다. G마켓 전 고객 대상으로 뷰티특가 전용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뷰티특가 ‘공식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30여곳의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추천한다.
쿠팡 ‘원피스페어'=쿠팡(대표 박대준)이 오는 13일까지 여름 인기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원피스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망고, 쥬시쥬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 브랜드별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6일까지 올리브데올리브·온앤온·더아이잗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세 브랜드 모두 전 상품에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브랜드샵 찜하기 쿠폰도 제공한다. 올리브데올리브와 온앤온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더아이잗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운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