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이마트(대표 한채양)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베러스쿱크리머리(대표 서종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bhc(대표 송호섭)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남양유업(대표 김승언) 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 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쿠팡(대표 박대준) 오뚜기(대표 황성만) 코웨이(대표 서장원) 애경산업(대표 김상준) 아워홈(대표 김태원) NS홈쇼핑(대표 조항목) 11번가(대표 박현수)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 웅진씽크빅(대표 윤승현)

[뉴스클레임]
‘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을 활용한 ‘레슬리 에디션 저당 스틱바’ 2종을 출시했다. ‘레슬리 에디션’은 ‘적음(Less)’과 ‘에디션(Edition)’을 결합한 이름으로, 맛있으면서도 가볍게 디저트를 즐기려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들이다. 출시 제품 ▲저당 망고코코넛 스틱바는 달콤한 소르베 속 미니 젤리로 재미있는 식감을 완성했다. ▲저당 피치요거트 스틱바는 피치요거트 샤베트에 복숭아 다이스를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7말8초’ 나들이족 먹거리 할인 행사=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나들이용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떠나요 맛캉스' 행사를 진행한다. '와고메 와규 윗등심(1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나들이용 간편 먹거리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큰 치킨(팩/국산)'은 1만990원에, '국내산 통족발(팩)'과 'ALL NEW 새우초밥(20입)'을 각 1만3900원, 1만4990원에 판매한다.
“폭염엔 맥주와 수박"=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8일까지 하이네켄∙버드와이저∙코젤∙스텔라∙기네스∙산토리∙아사히 등 인기 수입맥주 100여종과 짐빔 하이볼 등 일부 RTD 주류를 포함해, 5캔을 9,800원에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조각 수박∙멜론' 3종 할인 행사는 25일 금요일부터 28일 월요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수박의 경우 본격적인 제철을 맞아, 이마트는 산지와 사전 계약을 통해 조각용 수박 물량을 저렴한 가격에 선제적으로 확보했다.
‘2025 아이콘매치’ 직관 월드콘 구매 인증 이벤트=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월드콘’을 통해 넥슨이 주최하는 전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특별 축구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를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0일까지 월드콘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9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주요 경품인 ‘2025 아이콘매치’ 관람권은 총 100명에게 추첨으로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월드콘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밀리언 땡스 패키지’ 출시=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멤버십 100만 돌파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밀리언 땡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체 주문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0% 할인권 2매와 30% 할인권 1매가 포함돼 있으며 애플 치즈 프라이, 길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각각 1매, 그리고 에이드 1잔 무료 이용권 7매로 구성돼 있다.
‘2025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참가=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탐두 21년’과 ‘글렌고인 미즈나라 오크’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 탐두 및 글레고인, 스카치블루, 하이웨스트, 팔리니 등의 주류 브랜드를 알리는 ‘네 개의 페르소나, 하나의 여정(Four Personas, One Journey)’ 콘셉트의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들은 SNS와 연계한 이벤트 참가를 통해 각 브랜드 부스를 체험하는 동안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고 특별 시음주를 제공받을 수 있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오는 25일부터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 및 ‘구리갈매DT점’에서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전개한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7~9월 행사는 더북한강R점에서 열리며, 10~11월은 구리갈매DT점에서 진행된다. 해마다 열리는 행사인 만큼 올해는 ▲펫 캐리커처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펫 타로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추가 구성했다. 펫 캐리커처는 선착순 30팀이 이용할 수 있으며,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및 펫 타로는 선착순 10팀을 대상으로 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스타벅스 상륙=‘벤슨(Benson)’을 앞으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테이스티 저니’ 콘텐츠를 통해 성사됐다. 벤슨 운영사인 베러스쿱크리머리는 벤슨의 대표 메뉴 2종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약 2000여 곳)에서 판매한다. 스타벅스 출시 상품은 벤슨의 시그니처 메뉴인 ‘저지밀크&말돈솔트’와 ‘버터프렌치토스트’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공식 협찬 브랜드 참가=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테라 라이트(TERRA Light)’가 오는 8월 2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한다. 테라 라이트는 대회 당일, 마라톤 시작부터 도착 지점까지 브랜드 접점을 다각도로 마련해 참가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출발 지점인 광안리 해변에는 ‘테라 라이트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하고, ▲스텝퍼 경품 이벤트 ▲인형탈 응원단 퍼포먼스 ▲LED 풍선 배포 등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bhc, 두산베어스와 첫 콜라보=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KBO 구단 첫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서울 연고의 명문구단 두산베어스와 협업해 ‘bhc X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2일부터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종합운동장 내 bhc 매장에서 시작된다. bhc는 야구 관람의 즐거움에 브랜드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하고, 현장 관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그릭요거트 ‘매일 바이오’ 기획전=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국내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특별혜택가 제공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1위 기념 기획전은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플레인 외 마시는 타입의 그릭요거트 Drink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까지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그릭요거트 제품들을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33%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 건강한 ‘콩담백면 골드’ 출시=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이 ‘황금 클로렐라’로 더 건강한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 청정원 ‘콩담백면’은 지난 2021년 대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대체면으로, 밀가루 면 대비 낮은 칼로리와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상㈜은 ‘황금 클로렐라’로 기존 사리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콩담백면 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황금 클로렐라’ 함량을 기존 사리면 대비 약 6배 높여 황금빛 면발을 구현해 더욱 먹음직스럽게 만든 제품이다.
K도넛 단팥찹쌀도넛 출시=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30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인기 간식 K도넛 ‘단팥찹쌀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 고품질의 생지를 활용한 지름 6cm 가량의 단팥찹쌀도넛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하여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한 팥앙금을 가득 채워 소문난 도넛 맛집들과 견줄 수준의 가격과 퀄리티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내달까지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메타그린 앰배서더로 권유리 발탁=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바이탈뷰티가 대표 슬리밍 라인 ‘메타그린’의 앰배서더로 권유리를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권유리는 일상 속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의 방향이 권유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홈플런 NOW’ 마지막 기회=홈플러스(대표이사 김광일)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역대급 파격 혜택을 앞세워 흥행몰이 중인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마지막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제철을 맞은 과일, 채소, 수산 등 신선식품부터 델리까지 지금 먹기 딱 좋은 인기 먹거리를 초특가로 제공한다. 제철 맞은 과일과 신선한 수산물은 최대 반값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MEGA 히트 와인’ 2탄도 공개한다.
불가리스 ‘기능성’ 확대=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최근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 '불가리스 유당 제로' 등 기능성 발효유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불가리스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35년간 브랜드 고유의 전통성과 기능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다. 최근에는 다양한 건강 니즈에 대응한 기능성 제품군을 확대하며, '세대별 맞춤형 발효유'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제품 전략과 함께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중장년층에게는 익숙한 ‘추억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불가리스는 최근 MZ세대와의 공감대를 넓히며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어울리는 데일리 건강음료로 거듭나고 있다.
‘봉주르팝업 2025’ 전시 개최=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오는 10월 26일까지 판교점에서 프랑스 출신 작가들과 함께하는 팝업북 전시 ‘봉주르팝업 2025’를 개최한다. 전시에서는 두 작가의 협업 작품인 ▲곡예사 가족 ▲울프–저 높은 곳의 늑대에게 ▲베르소의 원화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두 작가의 대표작인 ▲나무늘보가 사는 숲에서 ▲바다이야기 등 다양한 작품의 아이디어 스케치, 원화, 팝업 모형 등을 전시한다.
‘제목학원’ 이벤트 진행=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티즐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이미지는 멤버들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컷으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TEA향저격 제목학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30일까지 비하인드컷에 어울리는 제목을 작성해 응모하면, 소비자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1등부터 3등에게는 티즐 제로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삼복더위에 경로당 찾아 따뜻한 삼계탕 나눔=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Us)’가 본격적인 삼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서울 송파구 문정2동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식사 시간에는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따뜻한 삼계탕을 나눠 드리고, 안부를 묻고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함께하는 시간까지 진행됐다. 식사를 마친 뒤에도 설거지와 뒷정리까지 도맡아 전 과정을 마무리했다.
집중호우 피해 지역 구호물품 지원=쿠팡(대표 박대준)이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생필품, 위생용품, 의류 등 4만여개 구호물품을 피해 현장에 전달했다. 피해 입은 지역민과 지원인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며, 호우 피해 상황 따라 추가 지원 방안도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수해 피해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오뚜기는 최근 폭우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경남 산청군, 경기 가평군, 광주광역시, 충남 당진시 등 4개 지역에 컵라면과 컵밥 등 취식이 간편한 제품 총 4만여 개를 긴급 지원했다. 전달된 제품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일상생활이 어려운 이재민과 구조작업과 현장 복구에 투입된 구조대원, 자원봉사자들의 식사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제1회 환경사랑 그림공모전' 개최=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구로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코웨이 환경사랑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어린이들이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이를 표현하며 환경 보호 인식을 제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접수된 작품은 환경대학 및 미술대학 교수진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4명) ▲장려상(50명) 등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수상자 전원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2개 제품 선정=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이 자사의 화장품과 세탁세제 등 2개 제품이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됐다. 선정 제품은 ‘닷솔루션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올리지 세럼’과 ‘리큐 제트 악취케어 실내건조 캡슐세제’로 환경성과 상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올해의 녹색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애경산업은 ‘올해의 녹색상품 10회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돼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도 함께 인정받았다.
외식사업 순항=아워홈(대표 김태원)이 올해 상반기 외식사업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컨세션이 성장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아워홈 외식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성장했다. 컨세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이중 공항 컨세션 매출은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항 컨세션은 아워홈 외식사업 매출의 절반 가량을 차지한다. 같은 기간 병원 및 쇼핑몰 등 기타 컨세션 부문도 10% 성장하며 안정적인 실적 흐름을 이어갔다.
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전달=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지난 22일 판교 본사에서 한진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가졌다. 올해로 21년째를 맞은 ‘사랑의 생수’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해 온 동반성장 활동이다. 올해 역시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등 주요 파트너사에 약 6만3000병의 생수를 전달했으며, 지난 21년간 누적 전달 수량은 88만 병을 넘어섰다.
자외선차단 립밤 신제품 SNS 챌린지=11번가(대표 박현수)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의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싸이닉’의 공식 인스타그램(scinic_official)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마이립쉴드 챌린지’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챌린저 10명에게는 ‘UV 쉴드 에센셜 립밤’ 2종을 제공한다.
휴게소에서 지역 특화 먹거리 운영=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26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지역 특산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와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각 지역의 농산물과 특산물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를 구성해, 고객들이 이동 중에도 다채로운 지역의 맛과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도천순대뚝배기’와 ‘해양산우동돼지국밥’은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가 선정한 ‘명품 먹거리’로, 해당 메뉴의 판매 수익 일부는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AI 역량 강화된 솔루션 4종 도입 예고=웅진씽크빅(대표 윤승현)이 오는 하반기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솔루션 4종을 맞춤형 학습 지원과 교사 업무에 본격 도입할 예정이다. 이번에 도입하는 AI 솔루션은 ▲AI 서술형 평가 ▲AI 독서마법사 ▲AI 자동문항생성 ▲AI 상담교사 등이다. 이들 솔루션은 아이들의 서술형 문제 해결력과 글쓰기 사고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교사의 문항 제작과 상담 업무까지 지원하며 AI 활용 범위를 교육 전반으로 확장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