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 SPC삼립 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 현대홈쇼핑(대표 한광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

[뉴스클레임]
치즈케익 美 코스트코 입점 성공=SPC그룹(회장 허영인) 삼립 치즈케익이 한국 베이커리 제품 최초로 미국 대형 유통 할인점 ‘코스트코’에 입점한다. 이번에 수출된 치즈케익은 9월말부터 샌프란시스코·LA·샌디에이고 등 미국 서부 지역 코스트코 1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일부 매장에서는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캐나다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프레쉬코(FreshCo)’ 입점도 준비 중이다.
‘카카오페이 굿딜 타임어택’ 프로모션=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카카오페이 굿딜 타임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과 1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결제 탭에서 ‘굿딜’ 메뉴에 접속해 파스쿠찌 할인 바코드로 결제하면, ‘카라멜 골든 라떼’, ‘카라멜 골든 젤라또 라떼’ 등 23주년 기념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 5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독 패션 브랜드 확대=현대홈쇼핑(대표 한광영)이 프랑스 프리미엄 니트 브랜드 ‘로얄메르(Royal Mer)’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오는 10일 오전 8시 15분 TV라이브 채널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프리마클라쎄 외에도 최근 2년간 ▲실용적 감각의 캠핑룩 브랜드 ‘어반어라운드’ ▲소재 차별화를 강조한 ‘머티리얼랩’ 등 신규 PB를 연달아 선보이며 단독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각 브랜드는 신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안착 중이며, 10일과 24일에도 FW 신상품 론칭 방송이 예정돼 있다.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성료=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No.1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이 지난 5일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참석자들에게 유쾌한 밤을 선사했다.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했다. 사전에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의 참석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하고 그룹CHS의 라이브공연과 DJ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디제잉과 함께 1664 블랑을 즐겼다.
한도초과 시리즈 통했다=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외식 물가 부담 및 소비심리 위축 상황에 선보인 고객 맞춤형 한도초과 간편식 시리즈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가성비 간편식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기 위해 새로운 한도초과 간편식을 선보인다. 오는 10일 ‘도시락의 필수 반찬은 무엇인가’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한 고객 맞춤형 도시락 ‘한도초과 고민할필요없는도시락’을 선보인다. 20일에는 닭가슴살을 튀긴 대만 대표 길거리 음식인 '한도초과 대왕지파이'도 선보인다.
대학생 대상 요리 경연대회 개최=신라스테이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 대회는 MZ세대의 ‘건강(Healthy)’과 ‘기쁨(Pleasure)’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주제로 열린다. 수상자에게는 상금뿐만 아니라 ▲모교 장학금 지원 ▲신라스테이 조식 뷔페에서 메뉴 런칭 ▲신라스테이 정규직 채용 연계 등 실질적인 경력 개발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