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 신제품 개통 고객 대상 혜택 제공

[뉴스클레임]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아이폰 신제품(iPhone 17 Pro & iPhone Air & iPhone 17) 개통 개시를 맞아, 개통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아이폰 신제품은 iPhone 17 Pro, iPhone 17, iPhone Air 순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색상 별로는 iPhone 17 Pro는 실버, 딥 블루, 코스믹 오렌지 순으로 인기 있었습니다. iPhone 17은 화이트, 블랙, 라벤더 순으로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
SKT는 아이폰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Lucky 1717’을 실시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717명에게 ▲에어팟맥스(AirPods Max)를 포함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패키지 ▲96만원 상당의 애플페이 티머니 혜택 ▲2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내달 31일까지 아이폰 신제품을 개통한 고객은 누구나 전용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SKT는 아이폰 신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T멤버십 혜택 ‘클럽 iPhone 17’도 마련했습니다. 연말까지 매월 1회씩 총 3회에 걸쳐 래플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에어팟 맥스(AirPods Max), 에어팟 프로 2(AirPods Pro 2), 엘라고(elago) 셀피스틱 등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2030 고객들이 선호하는 7개 제휴사를 선정, 제휴사별 1회 이용이 가능한 할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요기사
박규리 기자
hjpark@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