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 GS리테일(대표 허서홍) CJ푸드빌(대표 김찬호)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

[뉴스클레임]
"무화과로 입맛 공략"=가을을 맞아 식품, 외식업계에 무화과 관련 제품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철 과일 무화과를 활용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파리크라상은 총 8종의 무화과 제품을 소개했다.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 ▲무화과 타르트 ▲무화과 크림치즈 페스츄리 ▲카라멜넛츠&무화과 뀐아망이 대표적이다. 패션5는 ▲무화과 팡도르 ▲무화과 호지차 소르베와 미소 젤라또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그릴리아에서는 무화과와 리코타 치즈, 유자청에 마리네이드한 배,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를 출시했다.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 확대=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서울우유 초코크림빵’, ‘서울우유 초코크림모찌롤’을 선보이며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 2종의 신규 라인업은 ‘서울 초코우유’를 재해석한 스핀오프 상품이다. ‘서울 초코우유’ 특유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초코 풍미와 생크림 고소한 맛을 입 안 가득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구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와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가을철 맛이 더욱 깊어지는 버섯에 이탈리안 치즈를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진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1년 중 가장 달콤한 무화과를 만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제철 생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조화롭게 완성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지난해 고객 호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극한 환경에서도 피부 장벽 케어에 탁월한 ‘수퍼 엑토인 프라임™ 베리어 크림’을 함유해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파운데이션 밤 제형 속에 크림을 함유해 밤 제형을 긁으면 하얀색 크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메이크업 지속력, 보송한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두꺼운 발림과 들뜨고 건조한 단점은 보완한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카발란 솔리스트’ 시리즈 출시 15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의 인기 시리즈인 ‘솔리스트(Solist)’ 브랜드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특별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위스키 불모지인 타이완에서 위스키 고숙성이 어렵다’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카발란 15주년 기념 빈티지 2009 엑스버번 캐스크’, ‘카발란 15주년 기념 빈티지 2009 올로로쏘 쉐리 캐스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에디션 2종 모두 ‘카발란’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전용 캐런잔 1잔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코스터가 동봉돼 소비자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