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 GS리테일(대표 허서홍) CJ푸드빌(대표 김찬호)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철 과일 무화과를 활용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SPC그룹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철 과일 무화과를 활용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SPC그룹 제공

[뉴스클레임]

"무화과로 입맛 공략"=가을을 맞아 식품, 외식업계에 무화과 관련 제품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철 과일 무화과를 활용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파리크라상은 총 8종의 무화과 제품을 소개했다.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 ▲무화과 타르트 ▲무화과 크림치즈 페스츄리 ▲카라멜넛츠&무화과 뀐아망이 대표적이다. 패션5는 ▲무화과 팡도르 ▲무화과 호지차 소르베와 미소 젤라또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그릴리아에서는 무화과와 리코타 치즈, 유자청에 마리네이드한 배,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를 출시했다.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 확대=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서울우유 초코크림빵’, ‘서울우유 초코크림모찌롤’을 선보이며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 2종의 신규 라인업은 ‘서울 초코우유’를 재해석한 스핀오프 상품이다. ‘서울 초코우유’ 특유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초코 풍미와 생크림 고소한 맛을 입 안 가득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구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와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가을철 맛이 더욱 깊어지는 버섯에 이탈리안 치즈를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진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1년 중 가장 달콤한 무화과를 만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제철 생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조화롭게 완성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지난해 고객 호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극한 환경에서도 피부 장벽 케어에 탁월한 ‘수퍼 엑토인 프라임™ 베리어 크림’을 함유해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파운데이션 밤 제형 속에 크림을 함유해 밤 제형을 긁으면 하얀색 크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미 매트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메이크업 지속력, 보송한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두꺼운 발림과 들뜨고 건조한 단점은 보완한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카발란 솔리스트’ 시리즈 출시 15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의 인기 시리즈인 ‘솔리스트(Solist)’ 브랜드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특별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위스키 불모지인 타이완에서 위스키 고숙성이 어렵다’는 편견을 깬 제품으로 ‘카발란 15주년 기념 빈티지 2009 엑스버번 캐스크’, ‘카발란 15주년 기념 빈티지 2009 올로로쏘 쉐리 캐스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에디션 2종 모두 ‘카발란’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전용 캐런잔 1잔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코스터가 동봉돼 소비자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