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코웨이(대표 서장원) GS리테일(대표 허서홍) LG생활건강

[뉴스클레임]
‘보일라면’&’온수팩’ 출시=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협업해 지난해 크게 사랑받은 ‘나비엔 보일라면’을 재출시한다. 동봉되는 라면은 기존 ‘부대찌개 라면’에서 ‘진라면’으로 변경했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선보인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할 때 먹기 좋은 보일라면의 특성을 고려하여, 함께 온기를 전달하는 핫팩을 준비한 것. 양 손이 들어가는 보일러 모양 팩에 온수를 넣으면 따뜻함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안정적인 지지력과 최적의 안락함을 갖춘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베스트셀러 모델인 비렉스 프라임 매트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편안함은 한층 강화하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모던한 퀼팅 패턴,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분리형 탑퍼 구조로 위생 관리도 편리하다. ‘토탈케어’, ‘스페셜 체인지’ 등 케어 서비스 이용 시 렌탈 기간 중 1회 탑퍼 교체가 가능해, 새 침대 같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전자담배 디바이스 시장 1위인 KT&G 릴 하이브리드3.0과의 협업을 통해 ‘릴 하이브리드3.0 X GS25’ 전용 디바이스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GS25의 대표 컬러인 블루 계열을 바탕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선호도에 맞춰 톤다운된 색감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수량은 총 4만8000대로, 각 2만4000대씩 2종이 한정 판매된다. GS25는 2030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릴 하이브리드’와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소장 가치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피부 영양 장벽 케어=LG생활건강의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영양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정 라인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과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 5종’을 함유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특히 5종 제품을 병행 사용 시 모두 손상된 피부 장벽의 85.1%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