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 GS리테일(대표 허서홍)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KGC인삼공사 현대이지웰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 롯데온(대표 박익진)

[뉴스클레임]
피부 고민별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프로모션=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고객의 피부 타입과 세밀한 고민에 맞춘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제안하는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헤어바디 특가’에서는 트렌디한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70종을 추가 할인한다. 1일부터는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 헤어∙바디케어 샘플이 담긴 ‘올리브 키트 헤어바디 에디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글로벌 팬덤 사로잡다=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컬래버 간편식 3종이 각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외국인 관광객 필수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GS25가 지난 17일 출시한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모둠 분식세트 등 케데헌 간편식 3종은 출시 첫날에만 5만 개가 판매된 데 이어, 24일과 26일 추가 출시된 ▲불닭콘치즈 주먹밥 ▲클래식 핫도그 등 케데헌 컬래버 시리즈 5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하며 각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특히 케데헌이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킨 만큼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높았다. GS25는 이러한 증가세가 케데헌 간편식이 외국인들에게 ‘K-컬처 필수템’으로 인식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온 '광클절'=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광클절’을 진행하고, 총 300억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 매일 선택 가능한 럭셔리 사은품, 최대 60% 할인, 트롯 콘서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광클전야제’는 1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며 ▲TV홈쇼핑 구매금액 10% 적립 ▲구매 스탬프 3회 적립 시 3만원 적립금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모든 고객에게 3만원 할인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은품도 실속형 생필품 대신 명품 뷰티, 미공개 신상품 등 전년대비 평균 가격대를 20% 높인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했다.
KBO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고,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이벤트에 이어 마지막 가을야구의 열기를 고객과 함께하기 위한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주문 완료 후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티켓은 총 7경기 회차 별 5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제공되며, 경기 일정과 좌석은 내야 지정석으로 랜덤 배정된다.
정관장 국가별 No.1 제품은?=정관장이 지난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내국인을 제외한 외국인 관광객 매출액 순서는 중국, 미국, 베트남, 일본 순이었으며,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도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중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홍삼원물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뿌리삼’ 매출비중이 35%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7월 출시한 ‘본삼 대편’의 경우 한국여행을 기념하는 프리미엄 선물로 인기가 많아 뿌리삼 제품 중 가장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복리후생 향상 지원=현대이지웰이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과 공무원 복리후생 향상 방안 연구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이지웰과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은 조합 소속 공무원들의 복리후생 향상을 위한 선택적 복지 콘텐츠를 공동 연구하고 맞춤형 복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이지웰은 2700개 고객사 340만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국내 1위 복지몰을 기반으로 가전패션 등 일반 상품과 더불어 자기개발·여행·E쿠폰 등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복지 콘텐츠를 제안하고, 향후에는 MZ 전문관 등 연령대별 맞춤형 콘텐츠 등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빼빼로’ 광고 온에어=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국내에서 전개되는 ‘빼빼로데이 나눔 가치’편에서는 빼빼로의 ‘마음 나눔’ 가치를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소개한다. 학교에서 친구와, 직장에서 동료와 함께 빼빼로를 통해 마음을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주며 빼빼로데이 동참을 독려한다. 글로벌 캠페인으로 전개하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11월 11일은 한국의 대표 나눔 기념일 빼빼로데이임을 강조한다. 빼빼로데이 광고 온에어에 맞춰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담긴 온팩 패키지도 선보인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에서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한 롯데리아는 브랜드 키 메시지인 ‘Taste The Fun’의 기조로 독창적이고 기발한 메뉴 개발과 버거 해석관을 바탕으로 맛과 더불어 먹는 재미를 고객에게 전달했다. 또한 롯데GRS는 롯데리아를 앞세워 ‘K-버거’의 입지를 확대를 위해 동남아시아에 이어 미국까지 진출하며 해외 사업 확장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풍성한 명절 먹거리·체험 이벤트=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추석 연휴를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명절 먹거리와 다양한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광주휴게소(광주방향)에서는 ‘불맛쭈꾸미짜장’, ‘탕수육’, ‘군만두세트’ 등 매콤하고 푸짐한 중화요리를, 함안휴게소(순천방향)에서는 ‘얼큰동태탕’, ‘묵은지등뼈찜’, ‘탄탄면’ 등 국물 요리를, 함안휴게소(부산방향)에는 '아라애호박칼국수', '평양왕만두', '우거지순살감자탕'을 준비했다. 경기광주휴게소(광주방향)에서는 ‘착한빵수니’ 전 상품 1+1 이벤트가 진행되며, 양평휴게소(광주방향)에서는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전통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골든딜’ 기획전=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12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골든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온 앱에서만 구매가능한 앱쁠딜 상품부터 e-쿠폰, 국내 당일치기 여행 상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골든딜 기획전에서는 롯데온이 운영 중인 단독 딜 플랫폼 ‘앱쁠딜’ 상품을 포함해 연휴 기간 동안 구매하기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연휴 기간에 사용하기 좋은 당일치기 레저권도 마련했다. 오션월드 추석연휴 단독 특가,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이용권 등을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