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뉴스클레임]
"귀성길 더 건강하고 든든하게"=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에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든 반숙란인 ‘한개란’을 새롭게 출시했다. ‘건강한 한 끼’를 중요시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과일, 요거트 등에 반숙란을 곁들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포만감을 살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내산 사과와 방울토마토를 한 컵에 담은 ‘하루 한 컵 레드(RED+)’도 인기다. 사과와 방울토마토를 모두 세척하고, 사과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리스 1위 요거트 브랜드인 ‘파예(FAGE)’의 무지방 요거트 2종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등을 통해 구매해야 했던 해외 유명 요거트를 스타벅스 매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찾는 고객들이 많다.
국산 100% ‘유기농 작두콩차’=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국산 작두콩 100%로 만든 ‘유기농 작두콩차’를 새롭게 출시한다. ‘유기농 하늘보리’는 스테디셀러 ‘하늘보리’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100% 국산 유기농 곡물만 담아 깔끔하고 구수하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은 유기농 하늘보리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유기농 작두콩차’를 통해 유기농 차음료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K-편의점 특수 상품은?=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외국인 관광객 수요 증가세에 발 빠르게 나섰다. 최근 케이팝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이 한 줄짜리 김밥을 통째로 먹는 장면이 각종 챌린지나 밈으로 인기를 얻음에 따라 ‘통김밥’ 상품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통김밥을 K푸드 열풍에 맞춰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패키징을 구성하였으며, 외국인 고객들이 취식에 참고할 수 있도록 영문 문구를 추가했다. 중국인 관광객들이 두유를 아침식사 대용으로 많이 이용하는 만큼 ‘연세든든한23곡두유’도 오는 9일부터 새롭게 출시한다. 이와 함께 견과류를 좋아하는 중국인 관광객 수요를 겨냥해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부창제과’와 콜라보한 ‘부창제과 호두정과’도 출시했다.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이 다양한 조작 활동을 통해 영유아의 두뇌 발달을 지원하는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을 출시했다. 다양한 조작 활동을 통해 영유아의 두뇌 발달을 지원하는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을 출시했다. 각 권에는 유아 놀이 전문가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소장이 마련한 ‘아기랑 플레잉톡’ QR 음원이 담겨 있어, 초보 부모도 쉽게 책놀이 방법과 상호 작용 가이드를 따라하며 아이들과 안정적인 애착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해피바스X에버랜드=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에버랜드에서 ‘2025 거품멍전(展)’을 개최하고, ‘바오패밀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 3년째 선보이고 있는 거품멍전은 ‘행복한 향과 깨끗한 거품’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10월 한 달간 에버랜드 나비체험관에서 운영한다. 해피바스는 에버랜드의 인기 캐릭터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기획 제품들도 선보인다. 바오패밀리의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형상화한 젤리 타입 바디워시와 함께 바오패밀리 키링과 러기지택, 피크닉 가방 등 소장 가치가 높은 굿즈들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