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회장 함영준) 삼양사(대표 최낙현)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애경산업(대표 김상준) 웅진식품(대표 이지호) 11번가(대표 박현수)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노스페이스 제공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노스페이스 제공

[뉴스클레임]

새로운 홍보대사로 ‘김나영’=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노스페이스는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맞이하며, 그녀의 패션 감각과 잘 어울리는 시즌 신제품 화보를 선보였다. 근본 패딩인 ‘눕시 다운 재킷’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GRS 인증을 획득한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고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눕시 재킷의 매력을 잘 드러냈다. 

부산 ‘코듀로이 펠라즈’와 헤리티지 칵테일 협업=오뚜기(회장 함영준)가 오는 11월 1일부터 23일까지 부산의 대표 칵테일바 ‘코듀로이 펠라즈(Corduroy Fellaz)’와 함께 ‘A Sip of Heritage’ 협업을 진행한다. 협업 칵테일 메뉴는 3가지로, 오뚜기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일상의 식탁에서 익숙하게 즐겨온 맛을 새로운 미식 경험으로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카레와 유자차에서 영감을 받은 노란색 식전주 ‘Yellow Morning’ ▲케챂·마요네스 베이스의 3가지 소스와 샐러리 가니쉬를 더한 블러디메리 스타일 칵테일 ‘Quick Lunch Mary’ ▲크림스프를 아포카토처럼 떠 먹는 아이스크림 형태로 구현해 커피 리큐르·피트 위스키와 조합한 디저트 칵테일 ‘After Dinner’ 등 3종이다. 협업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한정 제작된 기프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신규 CF ‘우리들의 상쾌환’편 공개=삼양사(대표 최낙현)가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하반기 광고 ‘우리들의 상쾌환’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CF는 상쾌환의 핵심 타깃인 20대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정서적 유대감을 갖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20대 청년들의 관심사인 ‘연애’를 소재로 삼아 서로 호감을 느끼는 젊은 남녀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광고는 호감 있는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하는 아이템이자, 두 남녀가 연인이 되는 시작점에 상쾌환이 있다는 스토리를 보여줌으로써 상쾌환이 고객과 정서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상품 인사이트 투어' 상생 프로그램=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지난 30일 전국 20여명의 경영주들과 함께 와인을 테마로 한 '상품 인사이트 투어'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상품 인사이트 투어는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진행됐다. 참가 경영주들은 롯데칠성음료 소속 와인 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와인의 역사, 용어, 포도 품종, 와인잔의 종류, 와인 분류, 테이스팅 방법 등 와인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전달받았다. 세븐일레븐 경영주들은 서로 와인 운영 성공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자유롭게 와인을 주제로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비건 브랜드 매출 성장=애경산업(대표 김상준) ‘세계 비건의 날’(World Vegan Day)을 맞아 윤리적 소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비건 브랜드의 매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의 비건 솔루션 브랜드인 ‘닷솔루션’(dot.solution)은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55% 증가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 매출도 지난해 동기 대비 5배 이상 상승했다. ‘포인트’(Point)는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66% 성장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 매출도 지난해 동기 대비 53% 증가하며 가성비를 만족하는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025 119 메모리얼데이’ 행사 참여=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종합비타민&미네랄 드링크 ‘솔브앤고 맥스타민’이 대한민국 공공안전 종사자 히어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방관들과 국민의 건강을 응원한다. 웅진식품은 내달 2일 세종시에서 열리는 ‘2025 119 메모리얼데이’에 ‘솔브앤고 맥스타민’을 협찬한다. 이번 행사는 소방청이 주최하고 세종특별자치시, 119소방본부, (사)소방가족희망나눔이 주관하며 웅진식품이 후원한다. 웅진식품은 행사 현장에 ‘솔브앤고 맥스타민 체험존’ 을 운영한다. 부스 방문객분들께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11번가(대표 박현수)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는 신선·가공식품, 디지털, 리빙, 패션, 뷰티 등의 카테고리에서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200여개 인기상품을 최대 7000원의 T 멤버십 할인·적립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1일 오전 10시부터 T 멤버십 앱을 통해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11번가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 재생 MR-PET 최초 도입=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국내 최초로 재생 플라스틱 원료를 100% 사용한 MR-PET(칠성사이다의 두 번째 광고 펭귄 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100% 재생 MR-PET 도입을 알리고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라는 제품 콘셉트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신규 광고 1탄 철새 편에 이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펭귄 편에서는 먹이를 구해야 하지만 천적이 두려워 바다에 뛰어들기를 주저하는 펭귄들이 등장한다. 이후 용감한 펭귄 한 마리가 먼저 바다에 뛰어들며 다른 펭귄의 행동을 이끄는 자연 속 리더의 모습을 통해 칠성사이다의 선구자적 행동과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자일리톨 팝업스토어=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내달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자일리톨’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 자일리톨의 주원료인 자작나무로 꾸며진 야외 라운지부터 눈길을 끈다. 1층에는 핀란드식 치아 관리 습관화 교육 프로그램인 ‘스마트 해빗’ 소개 공간과 자일리톨 브랜드 월이 자리했다. 구강 건강 제품 및 브랜드 굿즈 편집샵과 자일리톨 시식 체험 이벤트 공간도 마련됐다. 카페에서는 ▲자일리톨 애플티 소다, ▲자일리톨 라임 에이드, ▲자일리톨 히비스커스 에이드 등 자일리톨 원료를 활용한 특색있는 음료도 판매한다.

한국 대표 비트박서 후원=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세계 최대 규모 비트박스 대회 ‘그랜드 비트박스 배틀(GBB)’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 비트박서 4인을 공식 후원한다. 카스는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한국 대표 비트박서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응원하고자 이번 후원에 나섰다. 선수들은 대회 기간 오른쪽 팔에 카스 로고, 등에는 코리아 비트박스 팀(Korea Beatbox Team) 문구가 새겨진 공식 유니폼을 입고 대회에 참가한다. 한국 비트박서로는 에일뮤직 소속 세계적인 비트박스 크루 ‘비트펠라하우스(BEATPELLA HOUSE)’의 윙(WING), 히스(Hiss)를 포함해 스테디(STEADY), 다이스(DICE) 4명이 개인전·태그팀·루프스테이션 부문 본선에 출전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