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라그릴리아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홈플러스(대표 김광일) 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

SPC(회장 허영인) 라그릴리아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라그릴리아 제공
SPC(회장 허영인) 라그릴리아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라그릴리아 제공

[뉴스클레임]

‘BBQ 폭립 플래터’ 무료 제공=SPC(회장 허영인) 라그릴리아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메인 메뉴 주문 시 본인의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BBQ 폭립 플래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BBQ 폭립 플래터’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판교점을 비롯한 전국 비클린 매장에서 ‘비클린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오브먼트’, ‘레이비’, ‘힐란드’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바디로션, 헤어오일, 앰플 등 스킨케어·헤어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10~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브먼트'의 세럼·미스트 등 오브먼트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판교점은 오는 12일까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비’ 전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수능철 ‘데자와’ 매출 상승=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밀크티 ‘데자와’의 최근 3년간 수능철(9~11월) 매출이 타 기간 대비 약 20%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최근 3년(2022~2024년)간 데자와의 수능철 평균 매출은 다른 기간보다 약 20% 높았으며, 최고 매출 월과 최저 매출 월을 비교하면 3년 연속 40% 이상 격차를 보였다. 240㎖ 기준 카페인 55mg이 함유돼 있어 당과 카페인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으며, 우유가 함유돼 공복에도 속이 든든한 음료로 평가받고 있다.

청정원 세일 페스타=대상(대표이사 임정배)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11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청정원 세일 페스타’를 열고,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정원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 및 2+1 행사도 진행돼 소비자들이 필요한 제품을 보다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활용도 높은 양념·조미 제품 ▲청정원 순창 재래식 생된장 500g(사각) ▲청정원 멸치액젓 750g은 1+1 혜택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청정원 제품을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PB 스낵 인기=홈플러스(대표 김광일)는 지난 3일 온라인 장보기 앱에서 PB ‘심플러스(simplus)’의 두유, 스위트콘, 두부, 맛밤, 마카다미아, 올리브유 등 신상품 스낵이 각 품목별 많이팔린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가벼운 간식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스낵화(Snackification)가 글로벌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이유이기도 하다. 심플러스 묵, 딸기잼, 고구마말랭이가 2위였고 마시는요거트, 스트링치즈, 구운아몬드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2, 3위 역시 간편한 식사와 관련된 상품들이 차지했다. 스낵화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 출시와 적절한 품질, 초저가 전략이 적중했다.

지속가능 책임경영 성과 공개=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가 2019년 ‘S&R 로드맵’ 발표 이후 2025년까지 추진해 온 그룹의 ‘자원 선순환’ 분야의 주요 성과를 공유했다. 2019년 페르노리카 그룹은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 로드맵(S&R)을 발표하고 전 세계적으로 ‘자연환경 보존’, ‘인간 존중’, ‘자원 선순환’, ‘책임 있는 호스팅’ 4개 분야에서 지속가능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글로벌 로드맵에 발맞춰, 국내에서 제작되는 2차 포장재에 지속가능하게 관리되는 산림에서 생산된 인증 종이를 적용하고, 포장재 폐기 시 재활용 및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단계적으로 전환하고 있다. 더불어 불필요한 2차 포장재 제작 및 수입을 줄여 자원 낭비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는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전면 금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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