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삼립 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 오뚜기(회장 함영준)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SPC(회장 허영인)삼립이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을 보다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입 포장 호빵’을 13일부터 출시한다. SPC삼립 제공
SPC(회장 허영인)삼립이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을 보다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입 포장 호빵’을 13일부터 출시한다. SPC삼립 제공

[뉴스클레임]

봉지째 데워 먹는 ‘1입 포장 호빵’=SPC(회장 허영인)삼립이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을 보다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입 포장 호빵’을 13일부터 출시한다. ‘1입 포장 호빵’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호찜팩’ 포장으로 맛과 편의성을 더했다.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데우면 찜기로 갓 찐듯 촉촉한 호빵을 즐길 수 있다. 호찜팩은 조리 중 포장 내부의 증기 압력이 일정 수준에 이르면 자동으로 배출구가 형성되는 특허 기술로 포장을 미리 뜯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수분이 유지된다.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이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Pookie Rookie)’를 론칭했다. CJ제일제당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은 냉동국물요리·즉석밥으로,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국물요리 제품으로는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라남도 축협 8곳이 모여 만든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도 선보인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쌀을 사용했다. 

컵누들 라인업 확장=오뚜기(회장 함영준)가 ‘컵누들 열라면’과 ‘라이트앤조이 저당 컵누들 불닭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컵누들 열라면’은 오뚜기의 인기 라면 제품인 ‘열라면’ 특유의 화끈한 매운맛을 120kcal로 재현해 2030세대의 니즈를 충족한다. ‘라이트앤조이 저당 컵누들 불닭맛’은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 함량을 2g으로 낮추고 매콤한 특제 양념, 직화치킨, 볶은 야채의 풍미를 더해 중독적인 매운맛을 완성했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맥주잔을 들고 있는 산타 캐릭터를 더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는 유흥 및 가정 채널에서 ‘Happy Christmas with TERRA’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연말 시장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2025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2025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Gamay)’로 만든 레드 와인 3종으로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Georges Duboeuf Beaujolais Villages Nouveau) 2종과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Georges Duboeuf Beaujolais Nouveau)다. 롯데칠성음료의 ‘보졸레 누보 3종’은 전국 주요 백화점, 대형마트, 와인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LUX 커스텀 키보드=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14일부터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개인 취향에 맞춰 상품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자체브랜드(PB) 상품 'PLUX(플럭스) 커스텀 키보드'를 선보인다. 'PLUX 커스텀 키보드'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색상을 바꿔 사용할 수 있도록, ‘키캡’ 뿐만 아니라 키보드의 상판인 ‘프론트 커버’까지 손쉽게 교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프론트 커버’ 및 ‘포인트 키캡’의 색상도 ‘카밍 실버’, ‘블라썸 핑크’, ‘젠틀 블루’ 세 가지로 구성했다. 

겨울 패션·뷰티 라인업 강화=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22일 발열 내의 상품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다. ‘올데이온웜크루넥’과 ‘올데이온웜타이즈’는 SPA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보온성과 품질을 자랑한다.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의 기본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상의와 하의를 분리 구성해 원하는 상품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홀리데이 스노우 챌리스 에디션’ 패키지=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스노우 챌리스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다이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한정판 ‘스노우 챌리스(Snow Chalice)’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챌리스’는 브랜드 전용잔인 ‘챌리스’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으로, 겨울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색상에 세라믹 소재로 제작됐다. 한정판 ‘홀리데이 스노우 챌리스 에디션’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