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16일까지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경주 ‘천년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16일까지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경주 ‘천년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세 번째 일요일인 16일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가 문을 연다. 통상 둘째·넷째 일요일이 의무휴업일로 정해져 있어 이번 주말엔 마트 장보기가 가능하다.

이마트는 16일까지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경주 ‘천년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천년한우 중 최상급 상품인 ‘1++(9)등심’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지역 대표 먹거리로 전남 고흥산 유자를 사용해 진한 향과 상큼한 과즙감이 특징인 배혜정도가의 ‘호랑이 유자 생막걸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에서는 경주 황리단길의 명물 ‘경주 십원빵’을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는 겨울 제철 수산물과 간식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경상남도 사천시와 함께 수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열고 생삼치와 생병어를 최대 30% 할인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특가 행사에서는 굴, 가리비, 방어무침회까지 풍성한 겨울 제철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보틀벙커는 26일까지 잠실점, 서울역점, 상무점 등 전국 3개 매장에서 ‘2025 하반기 블랙벙커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총 2000여 종이 넘는 주류 및 연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결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하이엔드 초고가 위스키 사전 예약 판매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와인 상품군은 실속형 데일리 와인부터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프리미엄 와인까지 폭넓게 구성해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명 와인 및 위스키 일별 한정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와인 상품으로는 ‘모엣샹동 2025 엔드오브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찰스하이직 브륏 리저브’ 등 유명 샴페인을 비롯해 ‘샤또 딸보 2019’, ‘샤또 까망삭 2019’ 등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등급 와인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19일까지 ‘홈플 김장대전’을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배추, 무, 마늘 등 김장 필수재료부터 김치와 곁들이기 좋은 고기, 포장김치까지 다양한 ‘김장템’을 엄선해 파격가로 제공한다.

또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으로 ‘해양수산부’ 할인 혜택을 적용시 19일까지 ‘남해안 생굴’은 5490원에 판매한다. ‘김포족’ 공략을 위해 ‘김치 13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이 밖에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해양수산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서는 ‘국내산 생물 대구', ‘동태' 등 싱싱한 해산물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