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와 협업… ‘리스닝 라이브러리’ 공간 마련

롯데호텔 제주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휴식과 영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웰니스’를 테마로 한 공간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롯데호텔 제주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휴식과 영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웰니스’를 테마로 한 공간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클레임] 

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정호석)는 롯데호텔 제주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휴식과 영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웰니스’를 테마로 한 공간과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롯데호텔 제주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해 호텔 내 ‘리스닝 라이브러리(Listening Library)’를 마련했습니다.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쉼’을 콘셉트로 구성된 리스닝 라이브러리는 LP바를 모티브로 한 체험형 독서존으로, 오디오북과 전자책을 자유롭게 감상하며 감각적인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사 체험이 가능한 리스닝 공간과 테마별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 존이 조성돼 있어 몰입감 높은 독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와 협업을 통해 프라이빗 풀빌라 스위트에 코웨이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와 페블체어 안마의자, 노블 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웰니스 가전을 비치했습니다. 제주 전통 가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객실에 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이 더해져 오롯이 자신만의 휴식에 집중하는 최상의 안락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주의 청정 자연 속 러닝을 테마로 한 ‘L 러닝 데이(Running Day)’ 패키지도 함께 선보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