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텔레콤 제공
사진=SK텔레콤 제공

[클레임IT=조현지기자] 이통3사가 아이폰13을 공식 출시하고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8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T월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3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맥스 아이폰 13 미니를 공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습니다.

SKT는 지난 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 아이폰 13 시리즈가 T다이렉트샵에서 1차 예약 판매 물량이 9분만에 마감되고, 2차 예약 시에도 일부 인기 모델은 5분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이폰 13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SKT는 ▲에어팟 프로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 아이맥 맥북에어 아이패드 프로 등 애플 제품 ▲아이폰 정품 액세서리 할인권 ▲‘0 X 모베러웍스’ 한정판 굿즈 ▲최대 100만원 할인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LG유플러스도 8일부터 iPhone 13 론칭 행사를 진행하고 iPhone 13 개통을 시작합니다.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뿐 아니라 일반 고객도 모두 개통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8일 iPhone 13 공식 출시를 앞두고 7일 ‘iPhone 13 레벨업 FESTA’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했습니다.

앞서 KT는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13 시리즈를 다음달 1일부터 사전 주문 받는바 한 적 있습니다.

시리즈는 아이폰13, 프로, 프로 맥스, 미니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때 KT는 개통은 다음달 8일부터 가능하다고 했으니, 오늘부터 개통 가능합니다.

아이폰13 프로 및 프로 맥스는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시에라 블루 색상의 네 가지 아름다운 마감으로 출시됩니다.

이통3사 관계자는 “아이폰13 사전 예약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가장 빠른 배송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