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가치 향상·오픈 콜라보레이션 등 4개 분야 경영방침 제시

대웅제약 전경
대웅제약 전경

대웅제약이 ‘글로벌 2025 비전’ 달성을 강조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할 것으로 다짐했습니다.

대웅제약 전승호 대표는 3일 오전 온라인으로 신년 시무식을 열고 “2021년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전문의약품(ETC), 일반의약품(OTC), 나보타 각 사업의 성과를 통해 매출 1조 클럽을 수성하는 동시에 창사 이래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하는 의미 깊은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환경 속에서 대웅제약의 ‘글로벌 2025 비전’ 달성과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위해 회사의 혁신 동력 결집이 필요한 때”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대웅제약의 2022년 경영방침으로 ▲고객 가치 향상 ▲변화를 주도하는 인재 육성 ▲오픈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성과 혁신 ▲글로벌 혁신신약 가치 창출을 제시했습니다.

전승호 대표는 “항상 고객과 눈높이를 맞춰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돼야 한다”며 “신기술 개발과 다양한 플랫폼 접목을 통해 질병 예방·치료·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영역에서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켜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오픈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세계 속의 대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역량 강화와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인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펙수클루정’, 당뇨병 신약 ‘이나보글리플로진’ 및 폐섬유증 신약, 자가면역질환 신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 신약 성과 가시화를 통해 글로벌 빅 파마로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성장과 자율을 기반으로 주인정신을 가지고 최고의 회사를 만드는데 동참해야 한다”며 “쉼 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더 높은 목표와 밝은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간다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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