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L7 명동, 투고박스 ‘Daily Perks’ 이벤트=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명동은 모든 투숙객에게 매일 ‘투고박스’를 제공하는 ‘데일리 퍽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투숙하면 룸 온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까지도 투고박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스타벅스가 일회용컵 대신 다회용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일(1)회용컵 없는(0) 날 캠페인 행사를 10일에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진행한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개인 다회용컵을 이용해 개인컵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개인 다회용컵을 사용 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최다 이용 고객 1명에게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마트 X 아침햇살 콜라보=롯데마트가 ‘아침햇살’ 페트병에 진짜 쌀을 담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쌀 품종으로는 ‘아침햇살’ 특유의 단맛을 연상시키는 ‘황금노들쌀’을 선택했다. 웅진식품과 함께 기획한 소용량 쌀 상품으로 6월부터 전국 롯데마트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2만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온 ‘직구온(ON)데이’=롯데온이 9일부터 11일까지 ‘직구온(ON)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에 인기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새롭게 입점시키고,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10일부터 12일까지는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인기 명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리바트몰 ‘슈팅세일 프로모션’=현대리바트가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슈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욕실·붙박이장 등 온라인 전용 리모델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 사은품, 옵션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bhc치킨, 롯데칠성음료와 함께한 치맥 세트= bhc치킨이 엔데믹 시대를 맞아 롯데칠성음료와 협업으로 치맥 세트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비어존 전용 메뉴로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 한 마리와 롯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3병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출시한다.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는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무라벨 아메리카’노=매일유업의 대용량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가 라벨을 제거한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고 분리수거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용기의 비닐 라벨을 제거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무라벨 패키지 출시를 통해 매년 30년생 소나무 2000그루를 심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낼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최초로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355mL를 선보인다. ‘핫식스 더킹 제로’는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샤인머스켓향과 리치향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맛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망원점에서 먼저 만나는 ‘티트라 아이스티’=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프리미엄 음료 ‘티트라 아이스티’ 2종을 던킨 망원점에서 단독 선출시한다. 티트라 아이스티’ 2종은 ▲한라봉 오렌지 힐스 아이스티 ▲샤인머스캣 그린티’로 구성됐으며, 점차 판매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청양초 매운물냉면’=CJ제일제당이 ‘매운맛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청양초 매운 물냉면’을 출시한다. 청양초 매운 물냉면은 ‘CJ 동치미 물냉면’의 면과 육수에 청양초 양념장을 함께 넣어 취향에 맞게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다. 양념장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토대로 청양초를 활용, 유명 맛집의 비법소스 맛을 그대로 살렸다.
